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서버 ‘버닝월드’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에 추가된 ‘버닝월드’는 기존 서버들과는 다르게 시즌제로 진행되며 성장에 특화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버닝월드’에서 캐릭터를 홍문 50레벨로 시작할 수 있으며, ‘+10 강화 고대 장비 풀세트’, ‘고대 수호령’ 등을 즉시 지급받고 레벨 성장에 따라 ‘고대 장비 풀세트’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또 경험치를 1500% 추가 부여하는 ‘버닝월드 성장의 부적 28일’, ‘버닝월드 달성 상자’ 등을 통해 빠르게 높은 레벨에 도달할 수 있다. ‘버닝월드’는 계정 내 캐릭터 생성 이력이 없는 이용자
엔씨소프트(NC)는 신설회사인 ㈜엔씨큐에이와 ㈜엔씨아이디에스의 대표 이사 후보자를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엔씨큐에이 대표이사 후보자는 김진섭 엔씨소프트 QA센터장(상무)이다. 김진섭 후보자는 지난 2003년 NC 입사 후 20년간 QA(품질 보증) 업무를 담당했다. 지난 2018년부터 QA센터를 이끌고 있다.엔씨아이디에스 대표이사 후보자로는 이재진 전 웅진씽크빅 대표를 영입했다. 이재진 후보자는 웅진그룹의 IT사업 부문을 SI(시스템 통합) 회사로 성장시킨 IT산업 전문 경영인이다. 이재진 후보자는 삼성물산과 PwC컨설팅을 거쳐 웅진그룹의 CIO를 담당했다. 이후 2014년부터 2024년까지 ㈜웅진의 대표이사와 웅진씽크빅의 대표이사를 역임
국내 디자인 가구 브랜드 ‘베스테브로’(대표 지소은)가 오는 7월 7일까지 휴일 없이 2주간 서울 올림픽공원점 쇼룸에서 리퍼브 할인 행사인 ‘베스테 마켓’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매년 열리는 리퍼브 제품 이벤트 ‘베스테 마켓’은 24년 상반기 결산 기념으로 열리며 쇼룸 전시품과 단순 반품된 A급 정규품, 비공개 샘플을 비롯해 쿠션과 미니 스툴의 소품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최대 80%까지 파격적인 할인이 적용된다. 매년 마켓을 기다리는 소비자들로 인해 초반에 빠르게 물량이 소진되기 때문에 예약 방문이 필수다. 방문 고객뿐만 아닌 온라인 베스테멤버를 위한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베스테 마켓 현황을 전달
지난달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남대문시장에서 열린 수제맥주 축제 '큰맥페스티벌'에서 처음 선보인 남대문 맥주가 정식 출시됐다고 25일 밝혔다.대한민국 대표 시장인 남대문시장에서 열린 이번 축제에서 남대문 맥주는 많은 주목을 받았다.남대문 맥주는 엠버라거 스타일의 피넛맥주로, 땅콩을 주요 원료로 사용해 독특한 맛을 자랑한다. '주식회사 함께 더하다'와 대표 수제맥주 브루어리 '완벽한 인생'은 작년부터 공동 개발에 나서며 여러 차례 시제품 테스트를 거쳤다.'완벽한 인생'의 이화수 본부장은 "이번 출시로 대한민국 대표 수제맥주로 자리 잡아 전 세계에 K-beer의 완벽함을 보여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남대문 맥주는
엔씨소프트(NC)는 지난 24일 임시 이사회를 열어 회사 분할 및 2개의 신설회사 설립을 결정했다고 25일 밝혔다.QA 서비스 사업부문,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공급 사업부문 등 2개의 사업부문을 물적 분할한다.이번 분할을 통해 각 사업부문별 의사결정이 가능한 경영 체제를 확립, 핵심 경쟁력 강화를 추진한다. NC는 전문화된 영역에 역량을 집중해 사업 고도화를 실현하고 궁극적으로 기업가치와 주주가치 제고에 집중할 계획이다.신설회사는 ‘주식회사 엔씨큐에이(NC QA COMPANY, 가칭)’, ‘주식회사 엔씨아이디에스(NC IDS COMPANY, 가칭)’로 2개의 비상장법인이다.‘엔씨큐에이’는 QA(품질 보증) 서비스 사업부문 전문 기업으로, 사업 영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스킨볼릭(대표 강자영)이 2023년부터 다섯 차례에 걸쳐 취약계층을 도우며 나눔문화를 실천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스킨볼릭에서 기부한 제품은 ‘더 골드마스크’ 마스크팩 42,024개로, 2023년부터 총 다섯 차례에 걸쳐 경북, 광주, 서울, 부산, 충북 지역의 77개소 협력기관에 지원되어 2,250명의 미혼한부모, 아동청소년, 기타 국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되었다. ㈜스킨볼릭 강자영 대표는 “이번 기부를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께 작은 희망과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하며, “㈜스킨볼릭은 앞으로도 취약계층과 더불어 살아가는 삶을 지향하며, 모두가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유러피안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메쉬 소재의 프리미엄 아기띠 ‘리마스 아기띠 메쉬(LIMAS™ Carrier Mesh)’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스토케는 여름날 아기와 외출하거나 야외 활동을 즐기는 가족을 위해 기존 리마스 라인업에서 통기성과 사용 편의성을 높인 메쉬 라인을 추가해 아기띠 라인업을 다양화했다. 아기띠는 아이의 피부에 직접 닿는 만큼 소재가 매우 중요하다. 리마스 아기띠 메쉬는 등패널, 어깨띠, 햇빛 가리개 등 아기의 몸이 닿는 거의 모든 부분에 고성능 3D 메쉬 원단을 적용했다. 아기는 성인보다 평균 체온이 높기 때문에, 여름에 부모의 몸에 착 붙게 되는 아기띠를 착용하면 땀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은 핫섬머 시즌 코어 아이템 ‘쿨에어’와 롯데웰푸드 ‘설레임’의 이색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탑텐의 냉감의류 ‘쿨에어’는 이너웨어 부터 코튼 냉감 티셔츠까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에센셜 라인이다.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함은 물론 땀과 열을 빠르게 배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특장점으로 매년 심도깊은 연구 개발을 통해 소재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하고 라인업과 물량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치어팩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있는 ‘설레임’은 생활 속 시원함이 필요한 모든 순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2003년 출시 이후 20년 넘게 국내외에서 사랑을 받아온 롯데웰푸드의 대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은 설탕을 넣지 않고, 당 함량 1g대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고단백 두유 ‘매일두유 고단백 검은콩’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성인의 하루 당 권장 섭취량은 총 열량의 10% 이내로, 1일2,000kcal 섭취 시 약 50g으로 계산된다. 그러나 국내 성인의 하루 평균 당 섭취량은 57.6g으로 초과해 지나친 당 섭취에 대한 전문가들의 우려 섞인 의견들이 많아졌다. ‘매일두유 고단백 검은콩’은 건강한 단맛을 구현한 기존 ‘매일두유 검은콩’ 제품에서 한층 더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당 함량은 낮추는 영양설계로 당 섭취를 줄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선보인 신제품이다. 특히 설탕무첨
농심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백산수 500mL 제품에 디즈니 캐릭터 이미지를 삽입한 한정판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미키 마우스’, ‘도날드 덕’, ‘구피’, 토이 스토리의 ‘우디’, ‘버즈’ 등 디즈니 및 픽사의 대표 캐릭터들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제품 라벨에 담았다. 올 7월부터 100만 박스 한정 운영한다.농심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여름철 많이 찾는 백산수 500mL에 디즈니 캐릭터를 콜라보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남녀노소 사랑받는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백산수를 즐기며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
퓨잡(Fusalp)이 ‘미켈(MIKEL)’ 팬츠를 선보였다.최근 남성 반바지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퓨잡의 미켈 팬츠는 자켓과 함께 매치하면 오피스룩을, 캐주얼한 티셔츠와 스타일링하면 스트릿 패션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더불어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구김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여름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퓨잡의 미켈 팬츠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모션 테크놀로지 기업인 셰플러가 제한된 공간에서도 적용이 가능하며, 높은 작동 수명을 지닌 원통 롤러 베어링(구름 베어링) ‘NJ23-ILR’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울러 셰플러코리아(대표 이병찬)에서도 국내에 새롭게 론칭, 영업망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신제품 NJ23-ILR 베어링은 컴팩트한 설계로 고성능의 일체형 ‘MPAX’ 황동 케이지를 적용하여 더 높은 기본 동정격 하중(Basic Dynamic Load Rating)을 구현하였다. 해당 하중 용량이 평균 24% 증가되어 NJ23 기본형과 비교 시, 작동 수명이 두 배 더 길다. 현재 높은 하중 조건을 요구하는 산업 분야를 대상으로 출시된 원통 롤러 베어링 중에서 가장 높은 하중
휠라(FILA)는 지난 4월 출시 이후 품절된 여름 슈즈 ‘페이토’ 샌들 대표 색상 그레이의 주요 사이즈를 추가 생산, 7월 초 재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페이토 샌들은 휠라의 ‘2024 썸머 캠페인’에서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가 신은 여름 슈즈로, 온라인 상에서 패셔니스타 ‘한소희 샌들’로도 불리며 인기가 높아졌다. 특히 그레이 컬러 제품에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며 여성 주요 사이즈가 품절되었다. 지난 하반기부터 품절 사태를 빚어온 인터런 시리즈, 에샤페에 이어 그 바통을 이어받은 페이토는 스포티한 고프코어 무드에 여성스러움까지 갖춘 트렌디한 스타일의 샌들이다. 캐주얼룩, 페미닌룩 모두 소화 가능한 둥근 토캡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