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손태진이 ‘더 트롯쇼’ 2주 연속 1위에 도전한다.17일 저녁 8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 118회에서 손태진, 진해성, 이찬원이 1위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해 맞붙는다.1위 후보곡은 장기간 사랑 받으며 지난 주 드디어 1위를 차지한 손태진의 ‘당신의 카톡사진’과 전국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진해성의 ‘사랑에게’, 데뷔 후 늘 톱 가수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이찬원의 ‘하늘 여행’이 선정됐다.이날 ‘더 트롯쇼’는 뉴트로의 원조가 무엇인지 보여주는 복고 요정 강혜연과 가슴 울리는 보이스의 소유자 김성기, 사르르 녹이는 눈빛의 김지현, 강인하고 섹시한 트롯 미남 노지훈, 발라
국민 간식 '포카칩'의 포장지에는 비밀이 하나 숨겨져 있다. 포카칩은 감자 철이 되면 햇감자만을 사용해 과자를 생산한 후 포장지에 '100% 햇감자'라고 인쇄해 공급해 왔다는 것.아는 사람만 알고 모르는 사람을 모르던, 비밀 아닌 이 비밀은 지난해 여름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확산되며 널리 알려졌다. 이 소식을 접한 소비자들은 SNS에 '100% 국산 햇감자' 문구가 담긴 패키지를 구매했다는 인증샷을 공유하기도 했다.누리꾼들은 "최애 과자였는데 왜 여태 몰랐지", "감자철엔 햇감자, 아닐땐 생감자라니...정직한 과자였어", "포카칩, 제철음식이었네", "소식 듣고 사먹었는데 기분탓인지 더 맛있다", "시기에 따라서 단면 크기도 달라짐
농심이 용기면 신제품 ‘마라샹구리 큰사발면’을 1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싸하게 매콤한 사천식 마라볶음면 ‘마라샹궈’를 자작한 국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농심은 마라샹구리 큰사발면으로 마라맛 매니아는 물론, 대중적인 입맛도 함께 사로잡기 위해 산초 베이스의 알싸한 마라향, 돈골의 고소하고 진한 맛을 조합한 최적의 마라맛을 구현했다. 또한 마라맛에 어울리는 목이버섯, 청경채 건더기로 시각적 완성도와 식감을 동시에 살렸다. 마라샹구리 큰사발면은 전작인 푸팟퐁구리, 김치짜구리 큰사발면과 마찬가지로 물을 버리지 않고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는 ‘국물자작’ 조리법으로 진한 소스맛을 즐길 수 있다. 너구리 시리즈 특
휠라(FILA)는 디자이너 브랜드 ‘오호스(OJOS)’와의 협업을 통해 컬래버레이션 슈즈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여름 스윔웨어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 데 이은 두 번째 협업이다. 오호스는 해체주의적 액티브웨어를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로 해체∙변형∙결합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감도 높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협업은 수면 위에 반사되는 빛의 반짝임과 수면 아래 왜곡되는 형상에서 영감 받은 오호스의 2024 하이 서머 컬렉션 메인 테마 ‘언듈레이션(Undulation•굴곡)’을 바탕으로, 휠라의 스포츠 헤리티지와 오호스의 전시 지향적인 세계관을 결합한 독특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CJ프레시웨이가 오는 27~28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푸드 솔루션 페어 202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외식 솔루션 사업을 중점적으로 소개하는 자리인 만큼 외식업계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푸드 솔루션 페어는 식자재 유통 및 푸드 서비스 산업 트렌드와 최신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시하는 B2B 전문 박람회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고객 데이터로부터 도출한 외식업의 단계별 과제와 이를 극복하고 사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다양한 솔루션을 전시로 구현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외식 사업 운영 및 창업 관련 정보를 찾아 방문하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CJ프레시웨이의 최근 집계에 따르면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아이스 커피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뚜레쥬르는 ‘원샷! 아샷추’, ‘꿀꺽꿀꺽! 꿀메리카노’ 출시를 기념해, 아이스 커피가 생각나는 더운 날씨 고객들의 시원한 카페인 충전을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오는 30일까지 뚜레쥬르 앱에서 매일 오전 11시 ‘원샷! 아샷추’ 혹은 ‘꿀꺽꿀꺽! 꿀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매일 1회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발급 당일에 한해 전국 뚜레쥬르 매장 혹은 앱에서 5천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뚜레쥬르는 여름 신메뉴로 무더위를 날려줄 아이스 커피 2종을 출시했다. ‘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은 스틱 용량을 3배 늘린 '콤부차 피치 점보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치 맛은 13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티젠 콤부차 중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플레이버다.이번에 선보인 점보팩은 기존 분말 스틱 대비 용량을 3배 늘려 15g 스틱 1개만으로 콤부차 1리터를 타서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다. 피치 점보팩 스틱 1개로 하루 물 섭취 권고량인 1.5~2리터를 맛있게 채울 수 있는 셈이다.평소 생수를 많이 마시기 힘들어 음료 형태의 수분 섭취를 선호하는 사람이나, 맛있게 많은 수분을 섭취하고 싶을 때, 운동 전후 건강하게 갈증을 해소하고 싶을 때 물 대신 마시기 좋다.티젠 콤부차 점
주류전문기업 보해양조(대표 임지선)가 세계적 권위의 품평회인 ‘몽드셀렉션’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몽드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에서 설립된 국제 품질 연구소로, 전 세계 제품을 대상으로 맛, 품질, 포장 등을 평가하여 우수 제품에 상을 수여한다. 보해양조는 주류 제조에 사용되는 지하수에 ‘보해 미네랄 워터 101’과 ‘보해 미네랄 워터 202’라는 이름을 붙여, 보해소주와 함께 출품했다. 그 결과, 생수 및 청량음료 부문에서는 대상을, 증류주 부문에서는 은상을 수상했다. 보해는 해외 저명한 시상식에서 인정받은 비결을 ‘뛰어난 품질의 물’로 꼽았다. 보해는 ‘착한 술, 좋은 술’을 만들자는 일념 하에 전라남도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커피 브랜드 ‘칸타타’ 광고 모델로 배우 ‘김우빈’을 발탁하고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더블 드립 추출 방식으로 맛과 향이 조화를 이룬 칸타타의 특성이 세련됨과 부드러움이 조화로운 배우 김우빈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광고는 ‘더 나은 다음을 향해’라는 콘셉트로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칸타타를 마시는 순간, 평범한 휴식이 더 특별해지는 장면을 피아노와 콘트라베이스 악기를 통해 표현했다. 광고는 칸타타 편, 콘트라베이스 편 총 2편으로 TV,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배
2024년 6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크래프톤, 2위 넷마블, 3위 펄어비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27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5월 17일부터 6월 17일까지의 국내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318,176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는 서울특별시·서울특별시관광협회와 함께 '서울 관광산업 채용관'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서울특별시(서울시장 오세훈)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관광협회(회장권한대행 박정록)가 주관하는 이번 서울 관광산업 채용관은 관광산업의 고용 회복과 일자리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채용관을 통해 구직자를 위한 관광기업의 채용 및 기업 정보, 참가자 혜택 등을 제공하고 참여 기업 대상 채용 지원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이번 채용관은 여행·항공·숙박·마이스 등 국내 대기업과 글로벌 기업 등 대규모 관광기업들이 참가한다. 구직을 희망하는 참가자 전원에게 잡코리아 취업 컨설팅과 MICT(My Inner Capacity Tes
언제 어디서나 평생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의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 도미노피자가 나선다.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는 생활체육을 즐기는 고객분들을 위한 ‘대한민국 생활체육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1일부터 3일간 전국의 도미노피자 매장 방문시 축구, 야구, 유니폼 굿즈 등 종류에 상관없이 모든 유니폼을 착용 또는 지참하면 모든 피자(M,L)를 방문 포장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주문시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회 주문 시 2판까지 가능하다. 한편 다음달 파리에서 열리는 전세계 최대의 스포츠 행사에 젊은 층에 인기가 많은 브레이킹을 비롯해 스포츠클라이밍과 스
생활용품 기업 한국P&G가 서울의료원,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이사장 이훈규)과 함께 서울의료원의 의료 환경 개선을 위한 상호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한국P&G가 지난 2018년에 출범한 사회공헌 활동 ‘패밀리케어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온 가족의 일상을 책임지는 생활용품 기업으로서 소아 환자 가족 등 다양한 배경의 가정에 실질적인 보탬이 되고 더 나은 삶을 응원한다는 취지다. 이를 기념해 지난 14일 서울의료원에서 협약식을 진행했으며, 한국피앤지 예현숙 대외협력본부 상무와 팸퍼스 브랜드 담당 제인 엔구기(Jane Ngugi) 부장, 서울의료원 김석연 의무부원장, 아이들과미래재단 김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