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기후 변화 대응 이니셔티브인 ‘과학 기반 감축 목표 이니셔티브(Science Based Targets initiative, 이하 SBTi)’로부터 넷제로(Net-Zero) 목표 승인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승인으로 아모레퍼시픽은 2030년까지의 온실가스 감축 목표와 2050년까지의 넷제로 목표를 공식적으로 검증받았다. 국내 기업 중 SBTi 기준을 충족하여 넷제로 목표를 승인받은 곳은 아모레퍼시픽을 포함해 단 6곳뿐이다.SBTi는 2015년에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CDP), 유엔글로벌컴팩트(UNGC), 세계자원연구소(WRI), 세계자연기금(WWF) 등이 공동 설립한 비영리 기구로, 기후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기업의 온실가스 배출 감축 목표를 검증하고
GS25, ‘요아정’과 콜라보 아이스크림 출시GS25는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대세 브랜드 ‘요아정’과 협력을 통해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에는 ‘요아정’과 손잡고 지난 4일 요아정의 베스트 플레이버를 적용한 '요아정 딸기초코쉘요거트바'를 출시했다. 저당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딸기시럽, 초코코팅, 딸기후레이크토핑을 결합해 건강까지 고려한 맛있는 아이스크림 바 타입 상품이다. 7월 말에는 시그니처 토핑 ‘벌집꿀을 요거트 아이스크림위에 자유롭게 토핑을 추가할 수 있도록 파르페 타입의 아이스크림과 그릭요거트에 꿀그래놀라를 토핑한 유제 상품 등 다양한 신제
‘워터밤 서울 2024’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이 ‘익사이팅 머렐 파크’ 부스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워터밤 서울 2024’는 초대형 워터 페스티벌로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행사인 만큼, 머렐은 슬라이드가 설치된 부스를 선보이며 방문자들의 관심을 도모할 예정이다. 머렐 부스의 슬라이드는 머렐 신발을 착용한 방문자라면 누구나 제한 없이 체험 가능하다.머렐 부스에서는 하이드로목, 하이드로 슬라이드2 등 인기 제품도 할인 판매할 예정이며, 스페셜 사은품 증정과 100% 당첨 가능한 룰렛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머렐 부스 현장에서 제품 구매하는 인원도 익사이팅 머렐 파크 부스의 슬라
넷마블은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2024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일반게임 프론티어 부문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지난 5월 8일 출시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이다. 넷마블은 우수게임 선정을 기념해 모든 이용자들에게 ‘커스텀 모집 티켓 10개’, ‘마정석 1000개’, ‘보물찾기 이벤트 티켓 10개’, ‘마력이 깃든 파편 2000개’를 제공한다. 넷마블 김준성 개발총괄 본부장은 “원작 IP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만큼, 팬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개발해왔다”며 “앞으로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외식기업 원앤원의 브랜드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경북 의성군과 협력해 지역 농특산물 활성화에 나선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지난 3일 경북 의성군청에서 경북 의성의 대표 농특산물인 마늘의 유통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김주수 의성군수와 원앤원 김인재 경영기획실 상무와 원앤원 이진범 전략구매팀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지자체와 협업을 적극적으로 모색해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고객에게 우수한 맛과 품질의 메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력할 계획이다.원할머니 보쌈족발은 2019년에 의성마늘을 활용한 시그니처 메뉴 '의성마늘떡보
넥슨은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의 e스포츠 대회 ‘더 파이널스 코리아 오픈 시즌3’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더 파이널스 코리아 오픈 시즌3’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아마추어 대회로, 7월과 8월 ‘최강자전’을 치른 뒤 오는 9월 각 대회의 상위 3개 팀이 최종 결승을 치르는 ‘시즌3 챔피언십’ 순서로 진행된다.넥슨은 오는 17일까지 ‘7월 최강자전’ 참가자를 모집하며, 오는 21일 예선전을 진행한다. 오는 28일에는 예선을 통과한 네 개의 팀이 4강전 및 결승전을 치르며, 이날 경기는 ‘더 파이널스’ 공식 유튜브 채널과 ‘더블유디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8월 최강자전’ 또한 같은 방식으
메가MGC커피는 지난 여름 신메뉴 7종에 이어 ‘지구멜론 스무디’ 등 두번째 여름시즌 신메뉴 6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무더운 여름과 일상에 지친 지구인들을 ‘안드로MEGA’에서 온 여섯 용사가 응원한다는 재미있는 컨셉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지구멜론 스무디 △달달 골드키위주스 △써니 자몽 스무디 △라이트 바닐라 아몬드라떼 △지구별 초코 크레페 △아이스 허니 와앙 슈 등 총 6종이다. 과일음료 3종은 여름철에 먹기 좋은 멜론, 골드키위, 자몽 등 상큼 달콤한 과일 플레이버 라인업으로 구성됐고, 비타민C, 밀크씨슬이 함유돼 무더운 날씨에 수분 보충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지친 일상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메가
시세이도는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하우스인 막스마라(MaxMara)와 장기적인 프래그런스 파트너십 체결을 진행한다고 5일 공식 발표했다. 시세이도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막스마라 브랜드로 향수를 개발, 생산, 마케팅 및 유통할 수 있는 라이선스를 독점으로 보유하게 됐다. 시세이도와 막스마라는 최고 수준의 품질, 혁신 및 고객 만족에 대해 책임을 다할 것을 약속했으며, 두 회사의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고 결합된 전문 지식을 통해 더욱 혁신적인 제품을 전 세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계약을 체결했다. 해당 라이선스는 시세이도의 통합 자회사인 시세이도 EMEA에서 관리하게 된다. 시세이도 회장 겸 CEO 마사히코 우오타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지난 4일 구미시청에서 청소년 스포츠 유망주를 위한 ‘스포츠 꿈나무 4기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교촌은 매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교촌 1991 레이디스 오픈’의 ‘교촌 1991기부존’을 통해 대회가 열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후원금을 적립해왔다. 교촌 1991기부존은 특정 홀에서 선수들의 티샷이 기부존에 안착되면 50만원씩 적립되는 교촌의 대표적인 나눔 활동으로, 2021년부터는 지역사회 스포츠 유망주를 위한 장학금 지원 나눔 프로그램으로 활용되고 있다.올해는 교촌 1991기부존에 총 49번의 티샷이 안착되어 총 2450만원의 기부금이 적립되었으며, 교촌이 추가
세븐일레븐이 최근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SNS 핫템으로 등극한 ‘두바이 초콜릿’의 정식 출시에 앞서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두바이 초콜릿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의 한 디저트 업체에서 초콜릿 안에 피스타치오 스프레드와 중동식 면인 카다이프를 섞어 만든 디저트 제품이다. 해당 업체가 특정 시간에 한정된 수량만 온라인으로 판매해 두바이 현지에서도 매우 구하기 힘든 인기 제품이다.두바이 초콜릿이 인기를 끌자 국내 유튜버들은 해외에서 재료를 공수해 직접 만들고 먹는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핫한 디저트로 떠오른 ‘두바이 카다이프 초콜릿’의 정식 출시를 준비
하이트진로음료는 맥주 최대 성수기인 여름철을 맞아 한정판 ‘하이트제로0.00 썸머에디션’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하이트제로0.00 썸머에디션은 최근 MZ세대에게 각광받고 있는 여름 대표 해양 스포츠인 ‘서핑’을 테마로, 여름 해변 파도를 즐기는 남녀 서퍼의 역동적인 모습을 통해 하이트제로0.00의 시원함과 청량함을 담아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번 썸머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트제로0.00 썸머에디션과 함께 떠나고 싶은 휴양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하이트제로0.00 썸머에디션 1박스를 총 20명에게 증정한다.이번 신제품은 주요 편의점 및 대형마트,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2024년 7월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스타벅스, 2위 메가커피, 3위 컴포즈커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4개 커피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소비자들의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5일부터 7월 5일까지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3,516,20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측정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있다
비대면 직영인증중고차 플랫폼 리본카가 서울 및 경기 지역 고객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리본카 서울지점을 5일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리본카 서울지점은 서서울 지역의 대표적인 중고차 매매단지 ‘서서울모터리움’에 위치해 있으며, 150대 규모의 전시공간을 갖추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이 쾌적하게 상담하고 차량을 확인할 수 있도록 실내 공간을 보다 쾌적하게 업그레이드했다. 리본카 서울지점은 경기권 고객도 편리하게 직영인증중고차를 체험하고 전문가의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찾아가는 서비스’ 테크마스터(Tech Master)가 상주해 차량 구매 후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차량 방문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