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역대 최장기 후원사로 활동 중인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파리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팀코리아 공식 단복 화보’를 공개했다.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팀코리아 공식 단복 화보’에는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 소속 정지민 선수(스포츠클라이밍)를 비롯해, 올림픽 3개 대회 연속 메달 획득을 노리고 있는 안바울 선수(유도)와 김헌우 선수(브레이킹) 등 다양한 종목의 국가대표 선수들이 참여했다. 화보 촬영에 함께 한 국가대표 선수들은 태극 문양의 ‘음양(파란색/빨간색)’과 물을 뜻하는 ‘감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이하 한음저협, 회장 추가열)가 주관하는 ‘2024 국제저작권관리단체연맹(이하 CISAC)‘ 세계 총회’가 오늘부터 6일간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2024 CISAC는 20년 만에 대한민국에 다시 유치했다는 큰 의미와 함께 세계적인 규모의 행사인 만큼 축사, 기조연설, 패널로 참석하는 유명 인사 라인업이 먼저 언론에 공개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국내 주요 언론 매체의 기자들을 초청해 진행되는 30일 CISAC 정기총회 오프닝 세션에서는 ▲CISAC 비욘 울바에우스(Björn Ulvaeus) 회장의 영상 메시지를 시작으로 마르셀로 카스텔로 브랑코(Marcelo Castello Branco) CISAC 이
하이트진로음료가 국내 먹는샘물 1세대인 석수의 1980년대 패키지 디자인을 되살린 ‘레트로 석수 1L’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석수는 국내 먹는샘물 시장이 생성되기 시작한 1980년대 초반에 출시돼 40여 년이 넘은 현재까지도 국내 먹는샘물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하고 있으며 풍부한 미네랄과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레트로 석수는 석수만의 전통성과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굵고 힘찬 서체로 기재된 한글과 한문의 제품명과 ‘먹는샘물’ 낙관, 암반층 사이의 천연 암반수를 나타내는 회색과 흰색 조합의 라벨 배경 디자인 등을 재현했으다. 또 석수의 헤리티지를 강조하기 위해 ‘SINCE 1982’ 인장을 추가했다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SSG랜더스와의 2024 시즌 스폰서십을 통해 스포츠 마케팅과 연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도드람은 기존의 프로배구 타이틀 스폰서십에 이어 프로야구단 스폰서십까지 마케팅 활동 영역을 확대하며, 지난 2021년부터 4년 연속 SSG랜더스와 스폰서십 활동을 이어왔다. 광고 후원 및 팬들과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뿐만 아니라 기금 조성을 통한 사랑의 반찬 나눔 등 ESG 활동을 통해 단순히 한돈기업의 역할만이 아닌 사회문화 전반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며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다가가고자 노력해 왔다. 도드람은 SSG랜더스 스폰서로서 사회적 취약 계층을
LG생활건강은 서울 중랑천 ‘수달 보호지역’ 지정 캠페인 후원 등 다양한 수달 보호 사업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천연기념물 제330호이자 멸종위기 1급 야생생물인 수달은 국내 하천 최상위 포식자로 해당 하천 생태계가 건강한지 아닌지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지표종이다. LG생활건강은 2022년 사회적협동조합 한강,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과 함께 서울 여의샛강생태공원에 수달 놀이터, 보금자리를 조성하며 수달 보호 사업을 처음 시작했다. 지난해에는 한강의 대표 지류인 중랑천(총 연장 36.5㎞)을 중심으로 수달 쉼터를 만들고 도심 내 수달 보금자리를 안정적으로 확보하는 노력을 기울였다. 활동 3년차인 올해는 사회적협동조합 한강
한국존슨앤드존슨판매 유한회사(켄뷰)의 해열진통제 브랜드 ‘타이레놀’은 ‘타이레놀 더블히어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타이레놀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 중에서도 대표적인 ‘타이레놀정500밀리그람’과 ‘타이레놀8시간이알서방정’을 필두로 타이레놀 브랜드 전체의 효능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먼저 ‘타이레놀 더블히어로’ 광고 영상은 직장에서 갑작스럽게 찾아오는 두통이나 육아 중 느끼는 근육통 등 많은 사용자가 공감할 만한 일상 속 통증 상황을 소개한다. 각 통증에 맞는 타이레놀 제품을 소개하며 ‘빠른 효과’와 ‘오래가는 효과’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또한 전 세계 판매 1위 해
농심 발달장애인 음악단 ‘농심 신(辛)나는 심(心)포니’가 창단 1주년 및 한국·이탈리아 수교 140주년을 맞아 오는 6월 19일 이탈리아 로마 한국문화원에서 공연한다고 밝혔다. ‘농심 신나는 심포니’는 농심이 지난해 5월 ESG경영의 일환으로 피아노, 첼로, 기타, 색소폰, 드럼, 성악, 보컬 등 다양한 파트의 발달장애인 음악인을 직원으로 채용해 창단했다. 현재 21명의 음악인이 농심 신나는 심포니 단원으로 활동하고 있다.이번 공연은 서울특별시, 주(駐)이탈리아 한국문화원, (사)한국발달장애인문화예술협회 아트위캔(이하 ‘아트위캔’)이 후원하는 행사로, 한국과 이탈리아간 친선교류와 함께 K컬처의 우수성을 알리고 발달장애인에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커버력을 높여 무결점 피부를 표현해 주는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루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은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디테일한 피부 표현과 쿠션의 편의성이 더해진 새로운 형태의 메쉬 파운데이션으로 밀도 있는 커버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하드 제형의 파운데이션이 메쉬 소재의 필터를 만나 리퀴드 형태로 변하는 ‘트랜스폼 포뮬러’를 적용해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이고 피부결∙톤∙잡티 등 디테일한 결점 커버가 가능하다.특히 저분자 히알루론산 등 스킨케어 성분으로 수분감 있는 편안한 커버를 도와주며, 글루타치온∙화이
11번가가 인기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의 30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명탐정 코난 30주년 굿즈’를 선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명탐정 코난’은 지난 30년간 만화, TV 애니메이션, 극장판 등 다양한 형태로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11번가를 통해 선론칭하는 명탐정 코난 30주년 굿즈는 '아크릴 마그넷' 9종, '족자봉'으로, 2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판매한다. 지난달 출시된 아크릴 스탠드과 오프라인에서 판매 중인 베스트 굿즈 10여종도 함께 선보인다.이번 굿즈는 30주년 기념 굿즈에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이미지를 담아 국내 최초로 출시된 상품으로 오는 7월 국내 팝업스토어 행사에서 판매될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디즈니·픽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의 두 번째 이야기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투명 우산 2종’을 공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투명 우산 2종’은 던킨이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선보이는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세 번째 굿즈로,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이 등 다섯 감정 캐릭터와 함께 새롭게 등장하는 ‘불안’이를 테마로 했다. ‘불안’이를 테마로 한 우산은 캐릭터 특유의 표정과 시그니처 색상인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세계 최대 바이오제약 전시회 '2024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BIO International Convention)'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은 미국 바이오협회 주관으로 미국 내 바이오클러스터가 있는 주요 도시에서 매년 개최되는 행사로, 전 세계 바이오제약 업계 관계자가 모여 파트너십을 논의하는 교류의 장이다.올해는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타임 포 사이언스 투 샤인(Time for Science to Shine)'을 주제로 6월 3일부터 6일까지(현지 시간) 나흘 간 진행되며 1,500여 이상의 기업과 약 2만 명 이상의 인원이 행사장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창사 이래 12년 연속 단독 부스로 참가 중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화산암반 미네랄워터 제주 한라수는 “시판되는 제주 한라수 무라벨 제품 2종(500mL, 2L) 모두에 바코드·QR코드를 도입하고 디지털 전환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제주 한라수는 편의점이나 대형마트 등에서 낱개로 판매할 수 있게 됐다. 소비자들이 스마트폰으로 병뚜껑에 인쇄된 바코드·QR코드를 촬영하면 손 쉽게 제품명과 수원지, 유통기한 등 상품식별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소비자에게는 다양하고 정확한 상품 정보 제공으로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유통 채널 측면에서는 포장지 교체 비용과 시간을 절감할 수 있다. 국내 식수 업계에 따르면, 무라벨 식수는 제품 구매 시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푸마의 유서 깊은 풋웨어, ‘GV 스페셜’이 LMC.(Lost Management Cities, 엘엠씨)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푸마 GV 스페셜 제품은 1980년대 ‘푸마 캘리포니아’라는 타이틀로 선보였던 테니스 실루엣 디자인으로 실내외에서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실용성과 특유의 안창이 특징이다. 이후 아르헨티나 출신 그랜드 슬램 우승 테니스 선수 ‘기예르모 빌라스(Guillermo Vilas)’가 코트 위에서 압도적인 활약을 펼친 시절 즐겨 신었다는 점을 기념해 그의 이름 앞 글자를 딴 GV 스페셜로 이름이 변경된 역사가 있다. LMC.는 클래식 스포츠웨어에 대한 존경을 바탕으로80년대 테니스화 실루엣을 재해석해 경쾌하면서도 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