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이 칙칙한 피부의 원인이 되는 기미와 모공을 개선하는 ‘글루타치온 앰플 샷’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글루타치온 앰플 샷은 글루타치온과 비타민B12가 2중 코팅된 45만개의 초미세 스피타치온 리들(SPITATHIONE REEDLE™)이 피부 속 깊이 침투하여 피부 미백을 돕고 처진 모공을 케어 하며 피부 탄력을 높여준다. 핑크 스피타치온 리들은 맥스클리닉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하여 1차 정제된 스피큘에 2차 유효 성분인 글루타치온과 비타민B12를 2중 코팅하여 만들어진 것으로, 핑크 스피큘이 속기미를 잡아 피부를 한 톤 밝혀주고 화이트닝 케어에 도움을 주어 깊숙이 차오르는 맑은 안색을 만든다.
청호나이스가 2024년 신제품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 ‘아이스트리 플리’는 자연의 스톤 소재에서 영감 받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강력한 정수능력과 뛰어난 제빙력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꼼꼼한 위생관리시스템 그리고 에너지절약까지 생각한 프리미엄 얼음정수기이다. ‘아이스트리 플리’는 모던 스톤 텍스처 패널에 은은하게 빛나는 라이팅 터치 버튼을 적용해 세련된 인테리어 연출과 함께 제품 조작 시 특별한 감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제품 컬러는 다크 그레이와 오트밀 베이지 중 선택 가능하다.‘아이스트리 플리’는 4단계 역삼투압(RO) 필터 시스템이 적용되어, 나노 필터 대비 약 1,000배
리엔케이(Re:NK)가 드래곤시카 성분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토너, 앰플세럼, 크림 등 '카밍 드래곤시카'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엔케이에 따르면 카밍 드래곤시카 토너는 불필요한 피지를 관리하고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산뜻한 타입의 제품이다. 대용량 320ml로 제조되어 토너 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아울러 2주 사용 후 피지량이 45.44% 감소하는 효과가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카밍 드래곤시카 앰플세럼은 3대 자극(피부 열감, 자외선, 물리적 자극) 진정에 도움을 주며 바르는 순간 수분감이 차오르면서 민감해진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고 설명했다. 1회 사용 직후 고온 환경에 의한 피부 자극이 42.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손태진이 ‘더 트롯쇼’ 2주 연속 1위에 도전한다.17일 저녁 8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 118회에서 손태진, 진해성, 이찬원이 1위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해 맞붙는다.1위 후보곡은 장기간 사랑 받으며 지난 주 드디어 1위를 차지한 손태진의 ‘당신의 카톡사진’과 전국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진해성의 ‘사랑에게’, 데뷔 후 늘 톱 가수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이찬원의 ‘하늘 여행’이 선정됐다.이날 ‘더 트롯쇼’는 뉴트로의 원조가 무엇인지 보여주는 복고 요정 강혜연과 가슴 울리는 보이스의 소유자 김성기, 사르르 녹이는 눈빛의 김지현, 강인하고 섹시한 트롯 미남 노지훈, 발라
국민 간식 '포카칩'의 포장지에는 비밀이 하나 숨겨져 있다. 포카칩은 감자 철이 되면 햇감자만을 사용해 과자를 생산한 후 포장지에 '100% 햇감자'라고 인쇄해 공급해 왔다는 것.아는 사람만 알고 모르는 사람을 모르던, 비밀 아닌 이 비밀은 지난해 여름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확산되며 널리 알려졌다. 이 소식을 접한 소비자들은 SNS에 '100% 국산 햇감자' 문구가 담긴 패키지를 구매했다는 인증샷을 공유하기도 했다.누리꾼들은 "최애 과자였는데 왜 여태 몰랐지", "감자철엔 햇감자, 아닐땐 생감자라니...정직한 과자였어", "포카칩, 제철음식이었네", "소식 듣고 사먹었는데 기분탓인지 더 맛있다", "시기에 따라서 단면 크기도 달라짐
농심이 용기면 신제품 ‘마라샹구리 큰사발면’을 1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싸하게 매콤한 사천식 마라볶음면 ‘마라샹궈’를 자작한 국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농심은 마라샹구리 큰사발면으로 마라맛 매니아는 물론, 대중적인 입맛도 함께 사로잡기 위해 산초 베이스의 알싸한 마라향, 돈골의 고소하고 진한 맛을 조합한 최적의 마라맛을 구현했다. 또한 마라맛에 어울리는 목이버섯, 청경채 건더기로 시각적 완성도와 식감을 동시에 살렸다. 마라샹구리 큰사발면은 전작인 푸팟퐁구리, 김치짜구리 큰사발면과 마찬가지로 물을 버리지 않고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는 ‘국물자작’ 조리법으로 진한 소스맛을 즐길 수 있다. 너구리 시리즈 특
휠라(FILA)는 디자이너 브랜드 ‘오호스(OJOS)’와의 협업을 통해 컬래버레이션 슈즈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여름 스윔웨어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 데 이은 두 번째 협업이다. 오호스는 해체주의적 액티브웨어를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로 해체∙변형∙결합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감도 높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협업은 수면 위에 반사되는 빛의 반짝임과 수면 아래 왜곡되는 형상에서 영감 받은 오호스의 2024 하이 서머 컬렉션 메인 테마 ‘언듈레이션(Undulation•굴곡)’을 바탕으로, 휠라의 스포츠 헤리티지와 오호스의 전시 지향적인 세계관을 결합한 독특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CJ프레시웨이가 오는 27~28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푸드 솔루션 페어 202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외식 솔루션 사업을 중점적으로 소개하는 자리인 만큼 외식업계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푸드 솔루션 페어는 식자재 유통 및 푸드 서비스 산업 트렌드와 최신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시하는 B2B 전문 박람회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고객 데이터로부터 도출한 외식업의 단계별 과제와 이를 극복하고 사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다양한 솔루션을 전시로 구현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외식 사업 운영 및 창업 관련 정보를 찾아 방문하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CJ프레시웨이의 최근 집계에 따르면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아이스 커피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뚜레쥬르는 ‘원샷! 아샷추’, ‘꿀꺽꿀꺽! 꿀메리카노’ 출시를 기념해, 아이스 커피가 생각나는 더운 날씨 고객들의 시원한 카페인 충전을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오는 30일까지 뚜레쥬르 앱에서 매일 오전 11시 ‘원샷! 아샷추’ 혹은 ‘꿀꺽꿀꺽! 꿀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매일 1회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발급 당일에 한해 전국 뚜레쥬르 매장 혹은 앱에서 5천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뚜레쥬르는 여름 신메뉴로 무더위를 날려줄 아이스 커피 2종을 출시했다. ‘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은 스틱 용량을 3배 늘린 '콤부차 피치 점보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치 맛은 13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티젠 콤부차 중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플레이버다.이번에 선보인 점보팩은 기존 분말 스틱 대비 용량을 3배 늘려 15g 스틱 1개만으로 콤부차 1리터를 타서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다. 피치 점보팩 스틱 1개로 하루 물 섭취 권고량인 1.5~2리터를 맛있게 채울 수 있는 셈이다.평소 생수를 많이 마시기 힘들어 음료 형태의 수분 섭취를 선호하는 사람이나, 맛있게 많은 수분을 섭취하고 싶을 때, 운동 전후 건강하게 갈증을 해소하고 싶을 때 물 대신 마시기 좋다.티젠 콤부차 점
주류전문기업 보해양조(대표 임지선)가 세계적 권위의 품평회인 ‘몽드셀렉션’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몽드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에서 설립된 국제 품질 연구소로, 전 세계 제품을 대상으로 맛, 품질, 포장 등을 평가하여 우수 제품에 상을 수여한다. 보해양조는 주류 제조에 사용되는 지하수에 ‘보해 미네랄 워터 101’과 ‘보해 미네랄 워터 202’라는 이름을 붙여, 보해소주와 함께 출품했다. 그 결과, 생수 및 청량음료 부문에서는 대상을, 증류주 부문에서는 은상을 수상했다. 보해는 해외 저명한 시상식에서 인정받은 비결을 ‘뛰어난 품질의 물’로 꼽았다. 보해는 ‘착한 술, 좋은 술’을 만들자는 일념 하에 전라남도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커피 브랜드 ‘칸타타’ 광고 모델로 배우 ‘김우빈’을 발탁하고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더블 드립 추출 방식으로 맛과 향이 조화를 이룬 칸타타의 특성이 세련됨과 부드러움이 조화로운 배우 김우빈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광고는 ‘더 나은 다음을 향해’라는 콘셉트로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칸타타를 마시는 순간, 평범한 휴식이 더 특별해지는 장면을 피아노와 콘트라베이스 악기를 통해 표현했다. 광고는 칸타타 편, 콘트라베이스 편 총 2편으로 TV,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배
2024년 6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크래프톤, 2위 넷마블, 3위 펄어비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27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5월 17일부터 6월 17일까지의 국내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318,176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