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푸드테크는 지난 21일 경기 성남시에 ‘한화푸드테크 R&D(연구개발)센터’를 개소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오픈 행사에는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부사장, 이종승 한화푸드테크 대표, 서종휘 한화로보틱스 대표와 연구 개발진이 참석했다.김 부사장은 “앞으로 식음 서비스 산업의 성패는 푸드테크의 적극적 활용에 달려 있다”면서 “한화푸드테크 R&D센터에서 탄생한 여러 기술들이 일의 효율을 높이는 동시에 식품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D센터에서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조리 자동화 솔루션 공급과 신규 브랜드 론칭 및 메뉴 개발 등 글로벌 푸드테크 시장을 선도할 혁신 콘텐츠를 생산할 계획이다. 특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기업 ㈜에이아이포펫(대표 허은아) 기능성 영양 간식인 ‘찢어먹는 지니어스틱’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찢어먹는 지니어스틱은 가수분해닭고기, 가수분해연어 2종으로, 패키지 형태와 디자인을 변경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했다. 또 기존 10개입 구성에서 15개입 구성이 추가되어, 넉넉한 구성을 원하는 고객의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찢어먹는 지니어스틱은 노화로 인한 인지능력 감소와 건강 변화를 겪은 반려견에게 적절한 영양 성분을 공급한다. 또한 인지 능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주요 성분인 포스파티딜세린과 오메가3 등이 함유되어 있다. 구강, 관절, 면역, 항산화 등에 도움이 되는 원료
bhc치킨이 새 모델로 발탁된 배우 황정민과 처음 호흡을 맞춘 ‘쏘마치’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신개념 양념치킨 쏘마치의 특징을 살려 ‘짙은 쏘스 깊은 맛남’을 주제로, 황정민이 자연 속에서 쏘마치의 매력을 느끼며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로맨스 영화처럼 그려냈다. 영상은 싱그럽고 청량한 푸른 숲 속에서의 배우 황정민과 쏘마치의 설렘 가득한 첫 만남으로 시작된다. “우리 어디서 본 적 있나요?”라는 대사와 함께 대상에게 첫눈에 반한듯한 황정민의 플러팅과 함께 붉게 물든 소스, 코 끝에 닿은 매콤한 불향, 귀에 맴도는 바삭한 소리 등이 화면을 가득 채운다. 오는 29일에는 누군가에게 납치된 쏘마치를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는 주요 단체급식장에서 전라남도 유기농 쌀을 활용한 식단을 주 2회 제공하는 ‘더 건강한 밥상을 위한 친환경 데이’ 캠페인을 올해 11월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회, 전라남도와 협력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건강한 먹거리 체험 및 홍보 활동을 통해 친환경 농산물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CJ프레시웨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업, 교육기관, 병원 등 전국 40여 곳의 단체급식장에서 일반 급식, 테이크아웃 간편식, 환자식 등 다양한 형태로 유기농 쌀을 활용한 식단을 선보인다. 친환경 농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도 진행한다. 단체급식장에서는 홍보
롯데온이 오는 23일 12시 라이브 방송 채널 '온라이브'에서 BMW 차량 판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은 전기차 전문 수리 공간 및 장비를 갖춘 BMW 공식 딜러 ‘삼천리 모터스 군포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며, BMW 대표 전기차인 'BMW i5 40 M Sport', 'BMW i7 50 M Sport', 'BMW iX3 M Sport' 3종을 소개한다.브랜드사 직원이 직접 참여해 차량 외관부터, 앞좌석, 뒷좌석 등 내외부 성능과 디자인에 대해 상세히 소개하며, 실시간 채팅을 통해 고객의 궁금증을 즉시 해결해 줄 예정이다.롯데온은 라이브 방송 중 상담 신청한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아메리카노 쿠폰'을, 추첨을 통해 '카페 기프티콘 1만원권'을 비롯
한국P&G의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팬틴이 더욱 효과적인 모발 관리를 위해 제품 포뮬러를 업그레이드하고, 전 제품 라인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케라틴, 히알루론산, 콜라겐 등 특별한 성분을 더한 팬틴만의 PRO-V 포뮬러를 통해 집에서도 전문가의 손길을 받은 것처럼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팬틴의 PRO-V 포뮬러는 프로비타민 B5 비롯, 다양한 모발 영양 성분을 담아 스위스 비타민 연구소의 인증을 획득한 팬틴만의 독자적인 포뮬러이다. 손상된 모발에 즉각적으로 침투하기 때문에, 도포 후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모발 표면부터 속까지 구석구석 영양분을 공급할 수 있다.업그레이드된 제품 라인업은 극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설립 30주년을 기념해 청와대 춘추관에서 진행하는 특별전 ‘함께 그리는 희망 이야기’에 유니세프아동친화학교 어린이 등을 초청해 관람 행사를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함께 그리는 희망 이야기’는 전쟁의 폐허 속에 일어선 한국이 다시 도움을 돌려준 지 30년이 되는 뜻깊은 해를 기념하는 동시에 가자지구, 우크라이나 등 아직도 전쟁의 한 복판에서 고통을 겪고 있는 어린이들을 지원하고자 기획된 전시이다. 전쟁을 겪은 전 세계 어린이들이 그린 그림들과 함께 유니세프가 현장에서 어린이들을 지원하는 현황을 구호물품과 함께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돼 관람객들에게 전쟁 피해 어린이에 대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투숙객은 물론 방문객도 이용할 수 있는 야외수영장을 6월 21일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상하농원 야외 수영장은 국제 규격에 맞춘 50m×24m 대형풀과 미끄럼틀이 설치된 달팽이 모형의 유아풀로 나뉘어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휴식을 즐길 수 있는 카바나와 썬배드가 갖춰져 있으며 렌탈샵, 스낵바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스낵바에서는 상하농원 공방에서 만든 수제 먹거리와 고창 특산물 메뉴를 갖췄다.정식 개장에 앞서 6월 6일~9일, 15일~16일 총 6일간 프리오픈하고 입장료를 50% 할인해 고객들에게 사전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정식 운영은 6월 21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프리미엄급 소형 안마의자 비렉스 ‘마인 플러스(MC-B02)’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비렉스 마인 플러스’는 지난 2022년 12월 출시한 소형 안마의자 마인의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콤팩트한 사이즈는 유지하면서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에 보다 강력해진 안마 성능을 갖춘 제품이다. 신제품은 그간 소형 안마의자에서는 볼 수 없던 하체 특화 안마 시스템을 탑재해 안마의 범위를 대폭 확대했다. 하체 안마에 특화된 ‘레그 컨버터블’이 허벅지부터 종아리까지 원하는 다리 부위를 강력하게 마사지한다. 레그 컨버터블은 손쉽게 안마 모듈 위치를 조정해 허벅지와 무릎 안마 모드, 종아리 안마
국내 전업 개인사업자 신용평가사(CB, Credit Bureau) 한국평가정보(KCS, Korea Credit Service)(대표 김상우)는 개인사업자의 신용등급 확인서 발급 전 신용등급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신용등급 즉시조회’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국평가정보에서 운영하는 소상공인을 위한 신용관리 서비스 ‘크레딧노트’에서는 개인사업자의 신용등급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신용등급 즉시조회’ 서비스를 신규 오픈했다. 조달청에서 운영하는 나라장터의 공공입찰에서 기업신용등급은 적격심사를 통과하는데 중요한 요소이다. 개인사업자의 경우 신용등급 BB0와 BB- 이상 등급은 입찰 가능한 공고 건 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신용등급을 확인할
이디야커피가 여름을 맞아 생과일 음료 3종을 오는 23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의 ‘생과일 음료’ 시리즈는 생과일 본연의 맛을 살린 달콤하고 시원한 매력으로 매년 출시마다 남녀노소 고객들에게 이목을 끌었다. 지난해에는 출시 이후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잔을 돌파하는 등 이디야커피의 여름을 대표하는 메뉴로 자리 잡았다. ‘생과일 수박주스’는 고품질의 수박을 갈아 넣어 수박 고유의 달콤함과 청량함을 즐길 수 있다. ‘생과일 토마토주스’는 맛과 영양이 풍부한 방울토마토를 통째로 갈아 새콤달콤한 맛은 물론 든든한 포만감을 주어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다. 또한 올해는 생과일 음료 새로운 라인업을 확장하며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는 가수 홍이삭의 '굿네이버스 이펙트(Good Neighbors Effect)' CM송(캠페인 음원)을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가수 홍이삭은 JTBC 디지털 콘텐츠 <이거 다 만들면 퇴근이다> 출연을 통해 '굿네이버스 이펙트' 캠페인 음원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굿네이버스 이펙트'는 굿네이버스와 좋은 이웃이 함께 만드는 따뜻한 변화를 뜻하며, 한 아이의 세상을 바꾼 만남과 변화의 이야기를 널리 알리는 캠페인이다.가수 홍이삭은 '굿네이버스 이펙트' 캠페인 음원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좋은 이웃의 마음과 아이들을 향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음원 제작 스토리는 22일 오후 6시 JTBC Entertainment 유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키즈 썸머 아웃도어 컬렉션’을 공개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선보이는 ‘키즈 썸머 아웃도어 컬렉션’은 한 여름에도 프레시벤트 냉감 기능성 소재로 시원하게 착용 가능한 우븐 셋업과 반팔 티셔츠, 다양한 스타일의 래쉬가드 제품 등으로 구성, 리틀 디스커버러들의 생동감 넘치는 여름 모험과 여정을 담아냈다. 키즈 우븐 셋업은 신축성이 우수하면서도 한 여름에도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활기찬 아이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