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18일부터 24일까지 ‘과일갑’ 프로모션을 열고 산지 직송 제철과일과 인기 수입과일을 할인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선식품 甲(갑)’은 G마켓과 옥션에서 지난해 2월부터 매월 1개의 신선식품 카테고리를 지정해 일주일간 강력한 혜택을 집중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3월에는 과일 가격 안정에 동참하기 위해 오렌지, 망고, 블루베리 등의 수입 과일과 제주 한라봉, 부산 대저 토마토, 성주 참외, 논산 딸기 등 국내 농가의 제철과일을 선보인다.먼저, 과일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며, 매일 각 사이트 별로 5회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매일 달
홈플러스가 퀵커머스 서비스 ‘즉시배송’을 통해 소용량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며 품목별 온라인 매출이 최대 114% 성장했다고 18일 밝혔다. 즉시배송을 이용해 주문하면 전국 250여 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점포 반경 2~2.5㎞ 이내 고객이 상품을 1시간 내외로 받아볼 수 있다.즉시배송을 통한 소용량 제품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0% 신장했다. 품목별로 축산(114%)이 가장 많은 성장을 이뤘고, 김치/반찬류(111%)·수산(85%)·채소(55%)·밀키트(46%)·건식(45%) 순으로 홈플러스 퀵커머스 매출 상위 품목에 이름을 올렸다.또한, ‘즉시배송’을 통해 소용량 제품을 구매한 연령대별 고객 비중은 20대, 30대, 60대 순으로 높았고,
SG워너비 김용준이 개그맨 허경환과 손잡고 골프 콘텐츠를 선보인다. 소속사 측은 18일 “김용준이 절친 허경환과 함께하는 '허경환 김용준의 더 잘생긴 골프 TV'를 통해 전 세계 골프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예고했다”고 밝혔다ㅣ. 지난 2021년 허경환이 론칭한 '허경환의 잘생긴 골프 TV'는 싱글 골퍼를 꿈꾸는 아마추어 골퍼 허경환과 그의 레슨을 맡게 된 프로골퍼가 벌이는 좌충우돌 레슨기를 그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14일 공개된 영상을 통해 김용준의 합류 소식이 알려졌고, 채널명 또한 '허경환 김용준의 더 잘생긴 골프 TV'로 변경됐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돼 돌아온 '허경환 김용준의 더 잘생긴 골프 TV'는 프로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이 ‘제9회 초록우산 감사편지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초록우산 감사편지 공모전’은 올해 9회를 맞은 대한민국 대표 아동·청소년 인성함양 캠페인이다. 본 공모전은 ‘편지’라는 매개체를 활용해 일상 속 감사함을 깨닫고, 세대간 소통 창구 마련을 통해 아동의 바른 인성 함양을 목표로 기획됐다. 지난 한 해 총 302,474건의 편지가 접수됐으며, 지금까지 누적 편지 수는 약 171만 통에 달한다.공모전 참여는 부모님, 선생님, 친구 등에게 평소 말로 전하기 힘들었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작성한 편지를 사진으로 찍어 ‘제9회 초록우산 감사편지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자로 접수하면
KT&G(사장 백복인)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실전 마케팅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2024 상상 마케팅스쿨 17기’를 오는 4월 1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상상 마케팅스쿨’은 2010년에 시작된 대학생 마케팅 교육 및 실전 체험 프로그램으로, 대학생들의 마케팅 역량 제고를 목표로 운영된다. 현재까지 전국 20,000명 이상의 대학생이 상상 마케팅스쿨을 수료했다. 이번 과정은 상상유니브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마케팅에 관심 있는 전국의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지원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참가자들은 오는 4월 29일부터 6월 28일까지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2024 상상 마케팅스쿨 17기’는
구몬학습이 신학기를 맞아 초등생 학부모를 위한 온라인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토크 콘서트는 새 학년, 새 학기를 맞이해 올바른 공부 습관 형성을 위한 노하우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다음 토크 콘서트는 5월 중 진행 예정이다. 구몬학습은 작년 8월부터 구몬학습 회원을 포함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토크 콘서트를 진행해오고있다. 구몬학습의 이번 토크 콘서트에서 강연할 정승익 강사는 EBSi 영어 대표 강사로 최근 저서 ‘진짜 공부 vs. 가짜 공부’에서 자발적 공부의 힘을 강조했다. 이를 바탕으로 정승익 강사는 지금 아이가 진짜 공부를 하고 있는지에 대한 주제로 강연할예정이다. 토크 콘서트는 오는 3월 19일 오
여기어때가 지난 16일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트립홀릭’ 시즌 4 웰컴파티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형 여행자 커뮤니티로 성장한 여기어때 트립홀릭의 새 시즌 참가자들을 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트립홀릭 시즌4 인원 중 선정된 100여 명이 참석해 여행을 주제로 다양한 소통을 나눴다. 활동 기간을 1년으로 늘린 만큼, 사계절 여행을 테마로 행사를 진행했다.특히, 인기 여행 유튜버 채코제가 현장에 참석해 여행 사연을 소개하는 ‘보이는 라디오’와 상황별 추천 여행지, 퀴즈, 여행 캘린더 만들기 등 여행의 영감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했다. 트립홀릭은 여기어때 앱을 통해 직접 경험한
알바트로스 컨퍼런스(Albatross Conference 2024 Seoul) 사무국이 18일, 특별공연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알바트로스 컨퍼런스는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비즈니스 포럼이다.포럼의 첫날에는 퀄텟 재즈팀인 플루티스트 박지은과 임채선(피아노), 노태헌(베이스), 김성화(드럼)이 ▲Samba for carmen ▲After you’ve gone ▲Orange Colored sky ▲On the sunny side of the street를 연주한다. 박지은 퀄텟팀은 2023 세계유산축전 ‘일류순천세계유산을 담다’ 등에서 활동하며 Jazz People 올해의 라이징스타로 선정된 바 있다.또한 둘째 날에는 숙명가야금연주단이 공연한다. 가야금 연주자인 홍정현, 이
맥도날드가 실제 매장 직원들이 주인공으로 출연한 광고 영상 2편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1일 선공개된 첫 번째 영상의 주인공으로는 ▲인천연희DT점 배은비 점장이 출연했으며, 실제 배 점장과 함께 매장에서 근무 중인 크루(매장 직원)들도 등장해 진정성을 더했다. 오는 22일에는 ▲제주외도DT점 김도엽 점장이 매장 내 다양한 친환경 요소를 소개하는 두 번째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며, 연내에 한 편의 영상을 추가로 더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배은비 점장이 등장하는 첫 영상은 ‘뭉쳐야 산다’라는 제목으로 매장에서 근무하는 각양각색 직원들의 모습이 담겼다. 배 점장은 스무살에 아르바이트로 시작해 현재 점장의 위치까지 오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수원역사점에서 선출한 샤브국수 2종을 전 매장에 확대 출시한다고 밝혔다.샤브국수는 ‘무교주가 제일제면소’의 인기 메뉴인 샤브샤브를 칼국수 면과 함께 한 그릇으로 온전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일 샤브국수’는 소고기와 다양한 채소, 버섯을 풍성하게 넣은 샤브샤브를 쫄깃한 면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얼큰 샤브국수’는 ‘제일 샤브국수’에 특제 양념을 더해 얼큰하고 칼칼한 맛을 자랑한다. 샤브국수를 더욱 맛있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새우튀김을 더한 차림상 메뉴도 선보인다.CJ푸드빌은 수원역사점에서 샤브국수 2종을 선출시해 약 한 달간 운영한 결과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가 18일, 복숭아 맛의 저칼로리 에너지 드링크 신제품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피치 킨(Monster Energy Peachy Kee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몬스터 에너지의 저칼로리 에너지 드링크 라인업인 울트라 시리즈 중에서도 특색 있는 맛으로 미국에서 매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을 만큼 인기가 높은 제품 중 하나다. 그동안 해외에서만 맛볼 수 있었지만 이번 출시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도 상큼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몬스터 에너지의 복숭아 맛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피치 킨’은 제로 슈거 드링크임에도 불구하고 풍부한 복숭아 맛을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에너지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로컬 디자이너 브랜드 오픈 와이와이(OPEN YY)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지영과 보영, 두 자매가 전개하는 레이블 오픈 와이와이는 비슷하면서도 다른 각각의 다양성과 개성이 가진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브랜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오픈 와이와이 특유의 개성을 더한 푸마의 아이코닉 스니커즈 ‘스피드캣 OG(SPEEDCAT OG)’를 포함, 모터스포츠 무드가 느껴지는 다양한 어패럴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로우 프로파일(Low-profile) 스타일 열풍을 이어갈 푸마 스니커즈 스피드캣 OG와 트렌드세터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오픈 와이와이의 협업은 만남 자체로 큰 화제가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8월 17일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속초 2024’를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워터밤은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지난해 워터밤에는 전국적으로 약 20만 명의 인파가 몰려 화제가 됐다. 올해는 속초를 비롯한 서울, 부산, 제주 등 전국 9개 도시에서 진행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강원권에서 유일하게 워터밤을 개최한다.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참가하는 ‘워터밤 속초 2024’ 라인업은 4월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얼리버드 티켓은 이미 전량 매진됐고 현재는 1차 티켓을 판매 중이다. 관람객 편의를 위해 행사 당일 서울역과 사당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