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WISH(엔시티 위시)가 신곡 ‘poppop’(팝팝)으로 올봄 가요계를 청량하게 물들인다. NCT WISH 두 번째 미니앨범 ‘poppop’은 오는 4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타이틀곡 ‘poppop’을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되어 한층 성장한 음악 색깔을 확인할 수 있다. 타이틀곡 ‘poppop’은 통통 튀는 멜로디와 NCT WISH의 청량한 감성이 어우러진 댄스 팝 곡으로, 벨과 리드 신스, 묵직한 베이스 라인, 역동적인 퍼커션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작사한 가사에는 고백에 성공해 마침내 연인이 된 두 주인공의 풋풋한 이야기가 담겨 있으며, 사랑에 빠진
작곡가이자 첼리스트인 임이환이 오는 4월 음악의 본고장으로 불리는 독일 드레스덴에서 한국 전통민요를 첼로로 재해석한 공연 ‘민요 첼로’를 선보인다. 임이환은 예명 ‘빅바이올린 플레이어(BIG VIOLIN PLAYER)’, 줄여서 ‘빅바플’로도 활동 중인 아티스트다. 그는 오는 4월 27일과 29일 각각 드레스덴의 역사적인 공연장인 예니체 극장(Yenidze Theater)과 드레스덴 예술대학교(Hochschule für Bildende Künste Dresden)의 라보르극장(Labortheater)에서 초청 무대를 갖는다. 이번 공연은 독일에서 개최되는 랑에 나흐트 페스티벌(Lange Nacht Festival) 공식 초청으로 전개된다. 임이환은 한국 전통민요의 정서를 서양 악기인 첼로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지난 28일 발생한 지진으로 인도주의 위기에 놓인 미얀마 어린이들을 위해 3억 원을 긴급 지원하고, 긴급구호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1일 밝혔다. 1,700여 명의 사망자를 낳은 이번 지진은 실종자 및 부상자 수가 계속 급증하고 있어 인명 피해 규모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우려되고 있다. 이미 수년째 내전으로 치안·의료 보건 등의 사회시스템과 국가 재난 대응력을 상실한 미얀마는 이번 재난까지 덮치면서 더욱 깊은 고통에 빠지게 됐다. 현재 지진으로 집과 학교, 부모를 잃은 어린이들은 임시 대피소에서 부족한 식량과 식수, 의약품으로 힘겨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특히 안전한 보호망 없이 대피소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의료계 종사자들을 응원하는 “HERO’S D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도미노피자의 이번 ‘HERO’S DAY’는 세계 보건의 날인 4월 7일을 앞두고 국민 보건의식을 향상시키고 보건의료 및 복지 분야의 종사자를 격려하기 위해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다음달 3일부터 4일까지 모든 의료계 종사자들에게 방문 포장 주문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세계 보건의 날 ‘HERO’S DAY’ 혜택은 매장에서 의료기관 명함, 사원증, 의료자격 신분증 등을 통해 매장에서 신분 확인 후 이용 가능하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지난해에도 경찰과 국군 장병, 교사, 소방 등 국민의 안전하고 평화로운 일상을 위해 노력하는 모
2025년 3월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디에이치, 2위 롯데건설 르엘, 3위 DL이앤씨 아크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7개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2월 28일부터 3월 31일까지의 국내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빅데이터 7,046,3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하이엔드는 기존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리고 보다 자유로운 소비를 선택한다는 의미가 있다. 하이엔드 브랜드란 기존의 주거 브랜드보다 한 단계 높은 최고급 주거 브랜드를 말한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2025년 3월 라이징 스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변우석, 2위 키키, 3위 김도영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2월 28일부터 3월 30일까지 측정한 라이징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56,211,060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스타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라이징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라이징 스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라이징 스
2025년 3월 스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이브, 2위 방탄소년단, 3위 임영웅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2월 28일부터 3월 29일까지 측정한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274,114,511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스타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스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예능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그라운디댄스학원 수원점이 체계적이고 세분화된 전문 입시 커리큘럼을 최근 공개했다. 이를 통해 실용무용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그라운디댄스학원은 서울 및 수도권을 중심으로 입시·오디션 특화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댄스 전문 교육기관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해왔다. 이 가운데 수원점은 특히 예술고등학교와 실용무용학과 등 관련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입시 중심 커리큘럼을 운영하며 높은 입시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다. 수원점의 교육 과정은 실기 수업에 국한되지 않고, 입시에 필요한 역량을 다방면으로 끌어올리는 데 초점을 맞춘다. 연령별·수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준호)가 K리그 프로 축구단 FC서울과 스포츠 상품화 사업을 위한 계약을 체결하고 새로 단장한 오프라인 굿즈샵, ‘팬파크’를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로써 형지엘리트는 지난해 천만 관중을 돌파한 프로야구에 이어 프로 스포츠 양대 산맥을 이루고 있는 K리그1까지 협력 구단을 본격적으로 확대하며, 스포츠 상품화 사업의 성장 동력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 K리그 전통의 강호 FC서울은 지난해 합류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출신 ‘제시 린가드’를 신임 주장으로 선임하며, 강력한 전술과 공격력을 바탕으로 올 시즌 유력한 우승 후보로도 거론되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형지엘리트는 FC서울의 유니폼을 비롯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서울 중구 명동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28일 새롭게 문을 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명동 매장은 2층 규모로,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유기적인 곡선과 질감을 모티브로 만들어져 ‘탐험 ‘여정’을 강조한 경험의 공간으로 다양한 글로벌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이번 명동 매장 오픈을 기념해 명동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매장 2층에 위치한 팝업 포토부스가 마련되었다. 디스커버리의 모델인 배우 변우석의 사진과 함께 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인스턴트 네컷 포토 부스로, 누구나 무료로 촬영할
대형 산불로 깊은 상처를 입은 경북 영덕군에 작지만 깊은 감동이 전해지고 있다. 영덕읍 매정리에 위치한 ‘해맞이 실버타운’(원장 남지승)이 산불로 집을 잃고 갈 곳을 잃은 주민들을 위해 요양시설을 무료로 개방하고 나선 것이다. 산불은 순식간에 청송에서 영덕까지 번지며 산림뿐만 아니라 수많은 가정의 삶터까지 집어삼켰다. 이재민들은 추운 날씨 속에서 마땅한 대피소를 찾기조차 힘든 상황에 놓였다. 이런 가운데 해맞이 실버타운은 유일하게 피해를 면한 본관 건물을 주민들에게 임시 거주지로 개방하며 따뜻한 울타리가 되어주고 있다. 해맞이 실버타운은 인력과 시설 인프라를 활용해 어르신뿐 아니라 일반 주민들의 건강도 챙기며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이 배우 최우식과 함께한 25SS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최우식은 특유의 청량한 비주얼과 함께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이며 지금부터 여름까지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는 편안하고 세련된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프로젝트엠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찰랑 셔츠는 데일리 출근룩을 위한 필수 아이템 중 하나다. 최우식은 블루톤의 찰랑 셔츠를 세미 와이드핏 에어로쿨 슬랙스로 미니멀한 스타일을 완성했는데 시원하고 가벼운 착용감의 린넨라이크 소재에 부담스럽지 않은 톤 다운된 컬러는 일상 룩부터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케이
농심이 오는 5월 서울 보라매공원에 자연을 존중하는 기업철학 ‘농부의 마음’을 담은 정원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농심은 지난 25일, 서울시청에서 서울시와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 기업동행정원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농심은 창업 초기 대방공장부터 현재 본사 사옥에 이르기까지, 지난 60년 간 보라매공원 옆에 터를 두고 있어 지역 주민과 공원 방문객에게 친숙한 기업이다. 농심은 본사 인근에 개최되는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 힘을 보태고, 공원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업동행 정원을 조성하기로 했다.농심은 자연에서 얻은 재료로 맛있는 음식을 만드는 ‘농부의 마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