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은 오는 10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마음에 달을 품다, 문 위시(Moon Wish) 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마음에 달을 품다, 문 위시(Moon Wish) 전'은 18세기 조선시대 달항아리 백자호부터 '달'을 모티브로 한 회화 등 50여 점의 작품을 전시 및 판매한다. 이번 전시는 둥근 달에 소원을 빌어 한 해의 행복을 염원하는 마음을 전하고, 고객들에게 예술적 영감과 작품들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대표 작품으로는 조선시대 백자호와 '여주 1대 도예 명장' 고성 조병호의 '설(雪) 백자 달항아리', 스위스 바젤, 런던 크리스티 등 전 세계 미술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는 도예
LG생활건강의 브랜드 더후는 끈적임과 묻어남을 개선한 안티에이징 자외선 차단제인 ‘더후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는 수분 에센스처럼 묽은 제형이 특징이다. 선 제품 특유의 끈적임 덜해 가볍게 바를 수 있는데다 여러 번 덧발라도 화장이 밀리거나 잘 묻어나지 않는다.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는 자외선 차단 뿐만 아니라 주름 개선까지 기대할 수 있는 ‘2중 기능성 케어’ 제품이다. 특히 외부로 노출되는 모든 부위에 부담없이 바를 수 있어 햇볕에 의한 피부 노화를 완화하는데 차별적 고객 가치를 제공한다.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는 한방에서 유래한 진정 성분을 함유했고, 피부의 온도를 일
아성다이소가 ‘볼이 빵빵한 친구들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볼이 빵빵한 친구들’은 ‘다람쥐가 도토리를 입안 가득 머금은 모습’을 모티브로 2019년 가을 기획전에서 첫 선을 보인 후, 다양한 동물 캐릭터와 콘셉트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이번 시즌에서는 캐릭터 리뉴얼과 함께 새로운 콘셉트의 상품을 준비했다. 색감은 연한 파스텔톤으로, 윤곽 라인은 둥그스름하게 디자인해 포근하고 귀여운 느낌을 강조했다. 지난 가을 ‘베이커리 콘셉트’에 이어, 이번에는 봄맞이 개화를 도와주는 ‘봄의 요정’과 신학기 학업을 돕는 ‘공부 요정’ 2가지 콘셉트로 기획해, 인형, 신학기용품, 나들이용품 등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 국내 배달 플랫폼 중에서 최초로 ‘고액 납세의 탑’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오전 10시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제58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에서 이국환 우아한형제들 대표가 참석해 고액 납세의 탑을 수여 받았다.정부가 주관하는 고액 납세의 탑은 연간 1천억원 이상의 세금을 납부하거나, 과거 수상 이력이 있는 경우 과거 수상 시보다 1천억원 이상 납부액이 증가해 국가 재정 확보에 크게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우아한형제들은 꾸준한 성장으로 국세 1천억원 이상을 납부해 국가 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으며, 고액 납세의 탑 수상 법인으로 이름을 올렸다.우
넷마블은 넷마블·코웨이 임직원 자녀를 위한 사내 보육시설 ‘넷마블 푸르니 어린이집’을 개원했다고 4일 밝혔다.주요 시설은 학급별 교실을 포함해 보육실 6개, 교사실, 식당, 휴게실, 양호실, 외부 놀이터 등 공용 공간으로 구성됐으며 푸르니 보육지원재단이 운영을 맡았다.넷마블은 건물 모든 층이 자연채광을 받을 수 있도록 디자인 됐으며, 안전을 고려해 외부 놀이공간을 건물 내부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넷마블 푸르니 어린이집은 만 1세부터 만 5세까지 약 170여 명 정원으로, 10개 반 구성을 통해 연령별 맞춤형 보육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유아교육 전문교사, 간호사, 영양사, 조리사 등 총 28명의 교직원이 아
카카오게임즈는 임직원 가족을 챙기는 복지로 일과 가정의 양립을 지원한다고 4일 밝혔다.먼저, 카카오게임즈는 임직원의 다양한 복지 제도의 일환으로 지난 2017년부터 매년 임직원 자녀 중 입학을 앞두고 있는 아이들에게 축하 선물을 보내고 있다고 설명했다.올해는 초등학교 입학 자녀를 위해 △책가방과 맨투맨 △카카오프렌즈 텀블러 △가족 쿠폰 △‘사장 아저씨’가 보내는 ‘멋진 어린이 상’과 축하 편지 등을 함께 전달했다.축하 편지에는 ‘아빠와 함께 일하는 사장 아저씨에요’라는 인사와 함께, ‘지금처럼 씩씩하고, 건강하고, 당당하게 자라서 부모님의 소중한 보물이 되어주세요’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카카오게임즈는 중·고
관악문화재단(대표이사 차민태)은 오는 3월 19일 관악아트홀에서 서울시립교향악단과 함께 <우리동네 음악회>를 2024년 상반기 명품 클래식 시리즈의 두 번째 공연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우리동네 음악회>는 일반 대중을 위한 맞춘 공연으로 클래식을 해설과 함께 선사하여 매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서울시향은 국내 대표 관현악단으로 2005년 재단법인으로 독립한 이후 세계적인 지휘자 정명훈, 오스모 벤스케가 역임했으며, 현재는 뉴욕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음악감독을 역임한 얍 판 츠베덴이 지휘봉을 잡아 세계적인 오케스트라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우리동네 음악회>에서는 서울시향을 대표하는 최고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의 메인 모델로 인기 아이돌 라이즈(RIIZE)를 선정하고 신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동아제약은 라이즈를 모델로 기용해 MZ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여 교감을 강화할 계획이다.박카스맛 젤리는 박카스맛 젤리, 박카스맛 젤리 신맛, 박카스맛 탱글젤리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3가지 제품 전면에 라이즈 멤버들의 단독컷과 멤버들이 함께 있는 유닛컷이 담긴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박카스맛 젤리 3종 22입이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는 3월 15일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에 단독으로 출시 예정이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제주지역 굿네이버스 제16회 ‘희망편지쓰기대회’와 제13회 ‘가족그림편지쓰기대회’를 지원한다고 4일 밝혔다.글래드 호텔은 지난해 2월에도 ‘굿네이버스 희망편지쓰기대회’를 지원했으며, 많은 가정이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제주지역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메종 글래드 제주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소인 50% 할인 쿠폰을 제공, 경품으로 디너 식사권을 제공했다. 그 결과 지난해 제주 지역에서는 총 115개교, 3만 900명이 굿네이버스 희망편지쓰기대회에 동참했다.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올해에는 제주지역의 더 많은 가정이 참여할 수 있도록 ‘가족그림편지쓰기대회’도 지원하게 되었다
hy가 올해로 출시 20주년을 맞은 기능성 음료 ‘쿠퍼스’ 2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2004년 출시 이후 다섯 번째 제품 개선이다. hy는 2009년 기능성 원료 ‘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을 제품에 적용해 간(肝) 건강 발효유 시장을 열었다. 2013년에는 액상과 정제를 한 번에 섭취 가능한 이중제형을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2017년에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소재 ‘홍국’을 활용해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했다.새로워진 쿠퍼스는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비타민 B군을 8종으로 늘려 체내 에너지 생성과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 ‘피로케어 쿠퍼스’는 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 2,460mg을 액상 형태로, 밀크시슬 260mg은 정제 형
인터파크쇼핑이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위트앤커피(WIT & Coffee)'를 출시하고 자체 브랜드 제품군 확대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WIT'는 'What is your taste?'의 약자로, 개인의 취향과 기호를 중시하는 인터파크쇼핑의 철학을 담아냈다. 위트앤커피는 스페셜티 원두만을 사용하여 고품질의 커피 맛과 향을 구현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이를 위해 유명 로스팅 카페인 '빌리프커피로스터스', '504b로스터리'와 협업했다. 특히, 독일 MENSHEN사의 고품질 알루미늄 캡슐 바디를 사용해100% 밀폐율을 자랑하며, 네스프레소 기계와 호환이 가능하다.위트앤커피는 원두의 종류와 배합을 다양화하여 총 네 가지 종류의 캡슐커피를 출시한다. 또, 카
롯데웰푸드의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 ‘히든서포터즈’ 24기는 지난달 29일 롯데웰푸드 본사에서 대표 디저트 브랜드인 ‘가나’ 및 ‘몽쉘’의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발표식과 활동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2012년 창단한 히든서포터즈는 소비자 입장의 긍정적 콘텐츠 생산 및 아이디어 모집을 목적으로 지속 운영 중인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지난해 하반기 선발된 히든서포터즈 24기는 약 6개월간 콘텐츠 제작 및 SNS 마케팅 등 다양한 활약을 펼쳤고, 팀 프로젝트인 ‘히든컴퍼니’의 최종 단계인 경쟁 프레젠테이션으로 활동을 마무리 했다.히든컴퍼니는 신제품 개발 과정에 대한 단계별 실무 교육 및 체험을 통해 현실 구현
오뚜기가 ‘오뚜기 제4회 푸드 에세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2021년 처음 시작된 이번 공모전은 음식에 얽힌 따뜻한 이야기를 발굴하고 공유함으로써 우리 삶 속에 녹아있는 식품의 가치를 재조명하고자 매년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열린 공모전에는 6852편의 작품이 접수됐으며, 참신한 소재를 탄탄한 문장력으로 풀어낸 69명의 참가자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일반 부문(2005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청소년 부문(2006년~2017년생), 카레 부문 등 3개 부문으로 운영된다.오뚜기는 올해 창립 55주년을 맞아 창립제품인 ‘오뚜기 카레’를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카레 부문을 신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