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씨아이엑스)가 세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연다. 소속사 측은 27일 “CIX가 오는 4월 서울을 시작으로 5월 북미 8개 도시에서 세 번째 단독 투어 콘서트 ‘0 or 1’(제로 오어 원)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근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CIX는 4월 6일과 7일 서울에 이어 5월 10일 시카고, 12일 뉴욕, 14일 몬트리올, 17일 산후안, 19일 애틀란타, 21일 댈러스, 24일 멕시코 시티, 26일 로스앤젤레스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국내외 팬들과 만난다. ‘0 or 1’은 CIX가 지난 2년간 매년 개최한 콘서트 투어 ‘REBEL’(레벨), ‘Save me, Kill me’(세이브 미, 킬 미)에 이어 3년 연속으로 진행하는 단독 투어다. 매 공연 웰메이드 음
넥슨은 수집형 액션 RPG ‘진·삼국무쌍 M’의 신규 무장 ‘장합’과 ‘낚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장합’은 주무기 표창을 투척해 다수의 적에게 광역 피해를 입히는 것이 특징인 ‘위’ 진영 무장이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낚시’가 추가된다. 본영 낚시터에서 시도할 수 있으며, 5등급으로 구성된 미끼를 사용해 등급에 따라 다양한 어종 및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어종은 ‘낚시’ 포인트로, ‘낚시의 달인’ 랭킹에 반영되며 순위에 따라 업적 보상을 제공한다.넥슨은 ‘진·삼국무쌍 M’ 출시 100일을 기념해 다음달 18일까지 ‘SSR등급 전용 무기 상자’, ‘SSR 등급 4속성 무장 선택권’을 선물하는 ‘100일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부드러운 실크를 연상시키는 우아한 디자인의 신제품 ‘세타 무선 전기주전자(KBS2000)’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세타 무선 전기주전자’는 드롱기가 디스틴타 라인 론칭 이후 약 3년 만에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무선 전기주전자 신제품으로 기존 디자인들과는 차별화된 독특한 매력을 선사한다. 무엇보다도 이탈리아어로 실크(Silk)를 뜻하는 ‘세타(Seta)’라는 이름 그대로 부드러운 실크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에 세련된 무드를 선사해 준다.이탈리아 감성과 예술미가 돋보이는 드롱기 세타 무선 전기주전자는 디자인과 함께 컬러를 중요시하는 최근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세련
오리지널 체코 라거 ‘부드바르’가 다크 라거의 진정한 맛을 선사하기 위해 ‘부드바르 다크 라거’ 병맥주(330ml)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체코 유일의 국영 브루어리이자 세계 최대의 수제 맥주 양조장으로도 알려진 ‘부드바르’에서 양조한 ‘부드바르 다크 라거’는 다크 몰트로 만들어진 보헤미안 시대의 맥주에 영감을 받아 체코 전통 방식으로 만들었다.부드바르 다크 라거는 다른 첨가물 없이 오직 물, 맥아(몰트), 홉으로만 양조하였다. 부드바르 오리지널 레시피에 뮌헨 몰트, 카라멜 몰트를 블렌딩하여 체코 라거 본래의 상쾌한 청량감은 유지하면서 블랙 커피와 다크 초콜릿의 달콤쌉싸름한 풍미와 깊이를 더했다. 부드바르 사(社)의
‘엉덩관절’이라고도 불리는 고관절은 골반과 넓적다리의 뼈를 잇는 관절로 사타구니 바깥 부근에 위치하고 있다. 고관절은 체중을 지탱하고 보행을 돕는 핵심 관절이기 때문에 문제가 생기면 삶의 질이 크게 저하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흔히 관절염이라고 하면 무릎 관절염을 떠올리기 쉽지만 고관절에도 염증이 발생할 수 있다. 고관절염은 노화뿐 아니라 무리한 운동이나 잘못된 자세 등으로 고관절을 덮고 있는 연골이 마모되면 부종과 변형, 통증 등이 나타날 수 있다. 고관절염은 허리질환과 혼동하는 경우가 있는데 퇴행성 고관절염은 엉덩이 쪽에 통증이 나타나고 고관절을 벌리거나 굴곡 시킬 때 통증이 심해진다는 점에서 허
최근 몇 년간 지속된 물가 부담으로 지출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식비, 생활비를 아끼려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11번가 ‘슈팅배송’이 선보이는 ‘소비기한 임박’ 상품이 주목받고 있다.11번가는 지난해 슈팅배송 '소비기한 임박' 상품의 구매 고객수가 상반기 대비 하반기에 약 2배 규모로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11번가 ‘슈팅배송’은 소비기한은 임박했지만 사용 및 섭취에 문제가 없는 상품들을 모아 최대 80%의 높은 할인율로 판매하고 있다.고객들이 주로 구매한 품목은 저장성이 높은 ‘냉동 간편식’(치킨너겟, 돈가스, 만두), 가성비가 강점인 ‘대용량 음료’, 끼니마다 바로 소진할 수 있는 ‘식료품’(찌개 양념, 파스타
소디엑(XODIAC)이 이탈리아에서도 빛나는 훈훈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소속사 측은 27일 “소디엑(XODIAC)의 리더 렉스, 멤버 씽, 리오는 지난 22일(현지 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엠프리오 아르마니 Fall/Winter 2024-2025’ 패션쇼에 참석해 화려한 비주얼과 남다른 카리스마로 전 세계 취재진들로부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고 전했다. 세계적 패션 브랜드 엠프리오 아르마니 측의 초대를 받아 밀라노 패션위크 자리를 빛낸 소디엑(XODIAC)은 벨벳 원단으로 된 블랙 슈트 룩을 연출해 훈훈한 비주얼과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를 드러냈다. 해당 브랜드의 시그니처 분위기인 댄디하면서도 세련된 멋스러움을 디테일한 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3월 3일까지 삼성물산과 ‘브랜드쇼케이스’를 열고, 봄 신상부터 아울렛 할인상품까지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브랜드 쇼케이스는 G마켓이 브랜드사와 강력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인기 제품 및 신제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로, 지난 2017년부터 8년째 선보이고 있는 G마켓의 대표적인 간판 패션 프로모션이다. 할인 브랜드는 빈폴 ·에잇세컨즈·로가디스·갤럭시 4종으로, 여성의류·남성의류·키즈·패션잡화 카테고리 상품을 선보인다. 빈폴의 경우 최대 30% 쿠폰 등 추가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쇼케이스 특가딜 상품도 마련했다. 브랜드 별 중복 할인쿠폰을 적용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
중구문화재단(사장 조세현)이 서울시 중구민의 특별한 오후를 책임질 <뮤직퍼레이드> 공연을 3월 14~15일, 충무아트센터 갤러리에서 전석 무료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보통의 일상을 새롭게 만들고자 기획된 <뮤직퍼레이드> 공연은 유현준 건축가의 토크 콘서트(14일), 비올라 이신규, 반도네온 고상지, 피아노 이현진 트리오의 클래식 음악회(15일)로 진행된다. 먼저, 토크 콘서트에는 tvN 교양 프로그램 ‘알쓸신잡2’에 출연해 대중적으로 알려진 유현준 건축가가 강연자로 나선다. 유현준 건축가는 현재 유현준건축사사무소 대표, 홍익대학교 건축도시대학 건축학과 교수로 활동 중이며 11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트리플이 독보적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여행객 니즈와 트렌드를 분석해 해외 도시별 여행 서비스를 확장한다. 트리플은 근거리 국가로 여행객이 집중되며 잘 알려지지 않은 중ㆍ소도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인도네시아 롬복, 말레이시아 페낭ㆍ조호르바루 지역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다음 달에는 장거리 여행 회복세에 발맞춰 그리스 아테네 및 산토리니 여행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트리플의 도시 서비스는 인공지능과 독보적인 여행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도시별 인기 명소, 맛집 등 다양한 여행 콘텐츠를 공유하고 고객에게 최적화된 여행 일정을 추천한다. 지난해 출시한 여행 커뮤니티 ‘배
홈플러스는 높은 외식 물가에 가성비 좋은 간편식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소스의 맛과 원육 함량 등 퀄리티를 대폭 높인 델리 닭강정 제품을 선보인다. 리뉴얼한 제품은 ‘홈플식탁’ 한판닭강정·매콤깐풍닭강정·허니순살닭강정·버라이어티닭강정 3종과 1~2인 가구를 겨냥한 소용량 상품 ‘지금한끼’ 허니닭강정·양념닭강정 ·크림닭강정이다. 닭다리살 원육 함량을 늘리고, 오래 끓여 더 깊은 맛을 내는 홈플러스만의 특제 소스로 업그레이드함으로써 꾸덕한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가 자사 대표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의 이름에 숨겨진 에피소드를 방출했다.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가 지난해 단일 브랜드로 연매출 1260억원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밀키스는 부드러운 우유 풍미에 탄산의 상쾌함이 어우러진 탄산음료로 1989년 출시 이후 34년 만에 연매출 1천억원 브랜드로 도약했다. 밀키스는 지난해 제로칼로리 '밀키스 제로' 출시와 글로벌 수출 확대를 통해 국내 약 810억원, 해외 약 45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신제품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를 선보였고, 해외에는 오리지널, 제로 뿐만 아니라 딸기, 복숭아, 바나나, 포도 등 총 9가지 제품을 앞세워
하이트진로가 프랑스 보르도 마고(Margaux) 지역 그랑 크뤼 클라쎄(Grand Crus Classe) 4등급 와이너리 ‘샤또 푸제(Chateau Pouget)’ 와인 2018, 2019 빈티지를 독점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샤또 푸제’는 1650년부터 현재까지 역사가 이어지고 있는 와이너리이다. 1855년 메독(Medoc) 그랑 크뤼 클라쎄 등급 제정 당시 현재의 최종 4등급을 부여받았다. 1906년부터 그랑 크뤼 클라쎄 3등급 와이너리 ‘샤또 보이드-깡뜨냑(Chateau Boyd-Cantenac)’의 소유주인 ‘귀예메(Guillemet)’가문이 운영하고 있다. 100% 유기농 방식으로 농작하며 2017년 빈티지부터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이번에 출시하는 ‘샤또 푸제’ 2018, 2019 빈티지는 평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