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진디자이너들의 체계적인 성장과 판로 개척 및 홍보, 마케팅 지원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하이서울쇼룸이 롯데면세점과 함께 국패션박람회 ‘코테리 뉴욕’에 참가해 신진디자이너 브랜드들의 글로벌 진출 기회를 확대한다고 밝혔다.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내 ‘하이서울쇼룸’은 서울시가 지원하는 공공쇼룸으로 이번 박람회에 전문가 심사를 통해 선정된 하이서울쇼룸 소속 디자이너 브랜드 (시지엔이·티나블러썸·프레노·마앤미) 4개 업체가 롯데면세점과 공동관으로 2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참여했다. 이번 전시 기간에 50여 건의 수출 계약을 체결했으며, 현지 상담액 20만 달러 이상의 성과를 달성했다.이번에 참여하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브랜드 새로운 얼굴로 배우 고윤정을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보다나는 최근 다양한 스펙트럼의 연기로 주목을 받고 있는 대세 배우 고윤정의 솔직하고 러블리한 매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고윤정은 최근 디즈니 플러스 화제작 ‘무빙’을 비롯해 드라마 ‘환혼’, ‘이재, 곧 죽습니다’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선보이고 있으며,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주연으로 참여해 방영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안정된 연기력과 팔색조 매력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드라마, 영
풀무원이 서울 라이프 팝업스토어에서 처음 선보여 호평받은 서울시 굿즈 ‘서울라면’의 판매 채널을 전국으로 확대한다.풀무원식품은 서울굿즈샵에서 단독 판매하던 ‘서울라면’ 2종, 로스팅 서울라면·로스팅 서울짜장을 이번 달 말부터 일반 유통 채널로 확대해 일반 시민과 외국인 관광객의 접근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26일 밝혔다. ‘서울라면’은 서울시와 풀무원이 ‘서울라면 상품화 사업 협약’을 체결하고 공동 개발하여 출시한 건면 제품이다. 2종 모두 튀기지 않은 건면을 사용해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분말수프는 로스팅 공정을 통해 재료의 선명한 맛을 살려 재료 본연의 풍미 가득한 맛을 구현했다. 이 제품은 지난
SNS와 쇼츠 열풍이 불며 젊은 세대를 주축으로 쇼핑에서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Fun+Consumer)’가 늘고 있다.이들은 특히 이색 상품이나 한정판 굿즈 등을 소비하고 이를 SNS 계정에 올리거나 쇼츠 영상을 제작해 공유하는 것을 즐긴다.이에 롯데마트는 펀슈머를 겨낭해 지난해 11월 ‘단향 딸기’와 올 1월 ‘루비벨 대추 토마토’와 같은 이색 과일을 대형마트 단독으로 출시해 판매하고있다. 오돌토돌한 파프리카 모양의 ‘루비벨 토마토’는 다른 대추방울토마토와 달리 과즙이 많아 젤리처럼 식감이 부드러우며, ‘단향 딸기’는 일반 딸기 보다도 경도가 높아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고 딸기향도 더 강하다. 이처럼 두 상품은 독특한
굽네 기술로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신제품 ‘굽네 고추바사삭 돈카츠볼’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초에 한 마리씩 팔려 ‘1초 치킨’이라고 불리는 굽네치킨의 대표 인기 메뉴 ‘굽네 고추바사삭’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담았다. 굽네 고추바사삭 돈카츠볼은 실제 굽네 고추바사삭에 사용된 비법 시즈닝을 사용해 은은하게 맴도는 매콤한 맛과 향을 더했다. 국내산 돼지고기와 양파를 잘게 다져 넣어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알싸한 청양고추로 감칠맛을 강화했다. 또 굽네 바사삭 파우더로 만든 특제 튀김옷에 식감을 살려주는 세 가지 빵가루로 튀겨내 촉촉하고 꽉 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는 3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과 편안하고 달콤한 휴식의 시간을 누릴 수 있는 ‘스위트 블리스 (Sweet Bliss)’ 스파 패키지를 3월 1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스파 패키지는 로맨틱 시즌을 기념해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마사지를 받으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고 피로를 풀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패키지는 구성에 따라 90분과 120분 트리트먼트로 나뉜다. 90분 트리트먼트는 반얀트리 스파의 시그니처인 ‘발리니스 바디 마사지’가 60동안 먼저 진행된다. 엄지손가락과 손바닥의 압을 이용하는 마사지로,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해주며, ‘로맨스
더바디샵 히어로 스킨케어 라인인 ‘에델바이스’ 라인에서 26일 신제품 ‘프랩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에델바이스 라인의 신제품 ‘프랩 에센스’는 밀키한 텍스쳐의 에센스 스킨, 토너와 모이스처 라이저의 장점을 하나로 결합한 유니크한 밀키 에센스이다. 클렌징 후, 크림 전 활용 시 탄력 넘치는 피부관리에 효과적이며 주름개선, 수분 충전부터 탄력 케어까지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다. 더바디샵은 이번 신제품에서 기존 에델바이스 세럼의 장점을 더욱 살려 자연유래 성분 98%의 비건 제품으로 만들었다. <에델바이스 라인>은 피부를 더 강력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더바디샵의 히어로 스킨케어 라인으로, 레
롯데온이 3월 6일까지 '깔끔한 우리집'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다가오는 봄을 맞아 늘어나는 집정리 및 인테리어 수요에 맞춰 수납용품, 주방 및 욕실 정리용품, 청소용품 등 1500여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롯데온이 집정리 용품 수요가 가장 높은 3월을 맞아 관련 상품을 모아 '깔끔한 우리집'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수납의 정석', '깔끔한 마무리 청소', '쉬워지는 옷정리', '옷정리는 세탁부터' 등 정리 목적에 따라 상품을 제안하며, 리빙박스, 옷걸이, 청소용품, 압축팩, 욕실용품, 행거, 수건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대표 상품으로 틈새 공간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수납용품 '창신리빙 NEW 슬림선
글래드 호텔은 벚꽃 시즌을 맞아 봄꽃놀이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를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특히, 글래드 여의도는 여의도 공원, 윤중로 벚꽃길과 도보 10분 거리에 있어 벚꽃 구경과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스프링 블라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그리츠 카페 ‘벚꽃 슈크림 라테’ 2잔을 제공한다. 벚꽃 슈크림 라테는 에스프레소에 부드러운 슈크림이 더해져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으며 핑크빛 벚꽃 모양의 스프링클을 얹은 벚꽃 테마의 음료다. 이와 함께, 봄 시즌 호캉스 상품을 추천하는 '봄캉스 추천해 봄' SNS 이벤트를 26일부터 3월 3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
‘늪지탐험선K’가 옥토넛 애청자들의 꾸준한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다시 돌아왔다. 늪지탐험선K는 2016년 바다탐험대 옥토넛 시즌4 : 늪지탐험선K 극장판 개봉과 함께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탐험선으로 '옥토넛 탐험선 K와 캡틴 바나클'이란 타이틀로 리뉴얼 재출시되었다고 밝혔다. 옥토넛 탐험대의 대장 북극곰 바나클의 탐험선 '옥토넛 탐험선 K’는 악어를 모티브로 제작된 늪지 전용 탐험선으로 주 무대인 바다와 하늘을 벗어나 무성한 숲과 거대한 강이 있는 초록색 습지를 배경으로 탐험을 펼친다. 수륙 양용 탐험선으로 자칫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는 늪지대뿐 아니라 물 위도 문제없이 가로지르며 이동하고, 악어 모양의 입 부분
롯데칠성음료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사랑 이야기를 담은 한정판 패키지의 트레비를 선보인다.롯데칠성음료가 일러스트 작가 ‘규하나’와 협업한 탄산수 ‘트레비’를 시즌 한정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따뜻한 색감으로 사랑과 관계에 대한 작품을 선보이는 규하나 작가와 협업해 색다른 느낌과 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트레비를 기획했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트레비는 봄처럼 설레는 사랑 이야기를 레몬, 자몽, 라임, 플레인 총 4종에 담아냈다. 패키지는 각 제품 라벨에 남녀 주인공의 사랑이 이루어지는 과정을 표현했다. 트레비 레몬에는 남녀 주인공의 첫 만남, 트레비 자몽은 벚꽃 아래 데이트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방송인 서장훈과 3번째 인연을 이어간다. 연세유업은 지난해 10월 출시한 ‘세브란스 전용목장 A2단백우유(이하 ‘A2단백우유’)’의 모델로 농구 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을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연세유업은 평소 날카로운 눈썰미와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활약하고 있는 서장훈과 함께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생산되는 ‘A2단백우유’의 제품력을 알릴 계획이다. 연세유업과 서장훈의 인연은 1996년 연세대 농구부 시절 연세우유 모델로 활동했던 것을 시작으로, 2019년에 이어 이번이 3번째다. 이번 모델 발탁에 대해 연세유업 관계자는 “일반 우유에 비해 훨씬 까다로운 과정을 거쳐 생산되는 A2단백우유의
서울우유협동조합이 1937년 조합 창립 이래 첫 연매출 2조원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1000억원, 영업 이익률 2.6%를 달성하며 1937년 조합 창립 이래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서울우유협동조합은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고품질의 국산 원유를 활용한 트렌디한 제품 출시 및 다양한 판매 채널을 넓히는 한편 나100%우유의 브랜드 우수성과 차별성을 내세워 꾸준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으며 우유 시장 점유율 46.4%의 견실한 성장세를 이뤄냈다.특히 IT기술을 접목해 설립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양주통합 공장을 기반으로 한층 더 안정화된 제조 경쟁력과 물류 효율화를 통한 시너지 확대로 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