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WS(투어스)가 일본에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10일 일본레코드협회에 따르면 TWS의 일본 데뷔 싱글 ‘Nice to see you again(원제 はじめまして/하지메마시테)’가 8월 기준 누적 판매량 25만 장을 넘겨 골드 디스크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다. 일본레코드협회는 매월 음반 누적 출하량에 따라 ‘골드’(10만 장), ‘플래티넘’(25만 장), ‘더블 플래티넘’(50만 장) 등으로 구분해 인증한다. TWS의 ‘플래티넘’ 인증 음반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해 발매한 싱글 1집 ‘Last Bell’과 미니 3집 ‘TRY WITH US’가 각각 ‘골드’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이들은 매 앨범 가파른 상승세로 팀 자체 기록을 뛰어넘으면서 현
데뷔 30년을 맞은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이 AI 엔터테크 기업 갤럭시코퍼레이션에 합류했다. 가수 G-DRAGON(지드래곤)과 배우 송강호의 소속사로도 잘 알려진 갤럭시코퍼레이션이 김종국의 영입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가수로 활동하며, 현재 SBS ‘런닝맨’, ‘미운우리새끼’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예능인으로도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는 김종국의 합류는 전통적인 엔터테인먼트의 경계를 넘어 기술과 예술이 융합된 AI 엔터테크로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는 갤럭시코퍼레이션의 비전과도 맞닿아있다. 최용호 갤럭시코퍼레이션 대표는 "가수로서 그룹 활동과 솔로 활동으로도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고, 예능인으로서도 본인만의 개성
아티스트 웬디가 새로운 세계로 향하는 여정과 감정을 노래한다. 소속사 어센드는 10일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웬디의 세 번째 미니앨범 '세룰리안 버지(Cerulean Verg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웬디는 '세룰리안 버지'를 통해 새로운 세계를 향해 나아가는 여정 속에서 마주하는 두려움과 설렘, 방황과 확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낸다. 이번 신보에는 타이틀곡 'Sunkiss'(썬키스)를 비롯해 'Fireproof', 'EXISTENTIAL CRISIS', 'Hate²', 'Chapter You', 'Believe'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Sunkiss'는 새로운 세계를 향해 나아가는 순간의 두근거림과 떨림을 담아낸 곡이다. 산뜻한 피아노 사운드와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이사장 배영호)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최휘영), 충청북도(도지사 김영환), 영동군(군수 정영철)이 주최하고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영동군이 주관하는 ‘제66회 한국민속예술제’가 9월 26일(금)부터 28일(일)까지 3일간 충청북도 영동군민운동장에서 열린다고 10일 밝혔다.올해 66회를 맞이한 한국민속예술제는 1958년 대한민국 정부 수립 10주년을 기리기 위해 ‘전국민속예술경연대회’라는 명칭으로 시작돼 현재까지 이어져 오고 있다. 마을을 중심으로 이어지는 각 지역의 대표 민속예술 경연을 통해 700여 개의 민속예술 종목이 발굴됐고, 그중 국가무형유산 44개, 시·도 무형유산 135개, 유네스코 인류무형유산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SKT T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에 참여해 최대 50%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뚜레쥬르의 SKT T멤버십 감사제 프로모션은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T멤버십 앱 내 고객 감사제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선택하고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사용할 수 있다. 2만 원 한도 내에서 최대 1만 원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간 내 1회 사용 가능하다.이번 프로모션은 뚜레쥬르의 다양한 케이크, 선물류, 양과류 등 전 품목에 적용된다. 특히 뚜레쥬르의 베스트 제품인 생초코 초코 케이크, 소금버터롤, 한 장씩 뜯어먹는 32겹 브레드, 기본좋은 쌀 베이글, 리얼 브라우니 등은 물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모던 감성캐주얼 프로젝트 키즈가 25FW 뉴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올해 4월 공식 론칭을 알린 프로젝트 키즈(PROJECT KIDS)는 5세부터 13세까지를 대상으로 편안하고 세련된 키즈 웨어를 표방한다. 25FW 뉴시즌 캠페인은 진정성 있는 즐거움 ‘REAL FUN’을 핵심 메시지로 아이들이 일상 속에서 경험하는 즐거운 순간들의 감성 그대로를 순수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해 냈다. 캠페인 주요 제품으로는 여유 있는 착용감의 상·하 셋업과 반려견 그래픽이 포인트인 프로젝트멍 셋업이다. 매끈하고 부드러운 더블 니트 소재를 사용했으며 프로젝트엠 성인 아이템과 얼라인이 가능한 상품으로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10일, 유니세프가 ‘탐욕의 식탁: 아이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식품 환경(Feeding Profit: How Food Environments are Failing Children)’ 보고서를 발표하며, 올해 처음으로 비만율이 저체중율을 앞지르며 전 세계 어린이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고 밝혔다. 약 190개국 자료를 분석한 결과, 5세에서 19세 사이 아동·청소년의 저체중율은 2000년 이후 약 13%에서 9.2%로 감소한 반면, 비만율은 3%에서 9.4%로 증가했다.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와 남아시아를 제외한 모든 지역에서 비만율이 저체중율을 앞질러, 전 세계 아동·청소년 10명 중 1명꼴인 1억 8,800만 명이 비만에 시달리고 있다. 연구 결과에 따르
SK인텔릭스(대표이사 김완성)의 웰니스 로보틱스 브랜드, 나무엑스(NAMUHX)가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프리즈 서울 2025(Frieze Seoul 2025)’에 참가해 우리나라 대표 현대미술 작가인 최영욱과 협업 전시를 진행했다. 이번 전시는 VIP와 유명 인플루언서를 포함해 관람객 총 1만여 명이 방문하는 등 기대 이상의 성과와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0일 밝혔다. 프리즈 아트페어는 런던, 뉴욕, LA, 서울에서 열리는 세계적 권위의 아트페어로, 매년 전 세계 유수의 갤러리와 작가들이 참여해 글로벌 미술계의 이목을 끈다. 나무엑스는 이번 ‘프리즈 서울 2025’에서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웰니스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대표이사 우태경)이 다음달 초까지 추석 연휴 맞춤 아르바이트 채용 정보를 모은 '추석 알바 채용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관은 명절 전후로 수요가 집중되는 단기 아르바이트를 찾는 구직자와 인력 채용이 필요한 사장님을 위해 마련됐다. 백화점·마트, 매장 관리·판매, 유통·생산, 포장·분류, 택배·배달 등 추석 시즌에 특화된 업직종 채용 공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특히 상단 ‘PICK’ 영역에는 식사(식비) 지원 혜택이 제공되고, 근무 기간이 3개월 이하인 공고들이 우선 배치된다. 근무 조건과 복지가 검증된 공고를 선별해, 구직자가 효율적으로 원하는 일자리를 찾을 수 있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실내포차 브랜드 한신포차가 10월 1일까지 4주간 ‘수요일엔 한신닭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수요일엔 한신닭발 1+1’ 프로모션은 총 4회에 걸쳐 매주 수요일(9월 10, 17, 24일, 10월 1일) 마다 진행된다. 앞으로 4주간 매주 수요일 한신포차 매장을 방문해 ‘한신닭발’ 또는 ‘한신무뼈닭발’을 주문하면, 동일 메뉴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추가 제공된 메뉴는 포장으로 증정된다. 단, 테이블당 혜택은 1회만 적용되며, 메뉴 교차 제공은 불가하다. 배달 주문 시 혜택이 적용되지 않으며, 포장·배달 전문점에 한해 방문 포장 시에만 동일하게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부 매장을
삼쩜삼을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Jobis&Villains, 대표 백주석)가 자립준비청년 지원을 위해 국내구호단체 (사)희망조약돌에 1천만원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지난 9일 서울 강남구의 자비스앤빌런즈 본사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자비스앤빌런즈 백주석 대표와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기부금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자립준비청년’들의 주거 안정과 생필품 지원, 자격증 취득 및 취업 준비 등 실질적인 자립 기반 마련에 활용될 예정이다. 자립준비청년이란 만 18세가 돼 보호시설에서 퇴소 및 자립을 준비 중인 청년들로, 삼쩜삼은 2023년 희망조약돌에 소중한 첫 기부를 시
잡코리아와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tvN과 함께 직장인·알바생의 퇴근 후 힐링 응원 캠페인 ‘뛰비엔: 퇴근RUN’ 공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이색 공고를 내고 tvN의 브랜드 캠페인 ‘뛰비엔: 퇴근RUN’ 지원자를 단독 사전 모집한다. 총 900명을 선발하며, 추후 중간 미션을 통해 100명을 추가 선정한다. 이 캠페인은 오늘도 열심히 달려온 직장인, 취준생, 알바생을 응원하고 이들의 퇴근 후 라이프까지 리스펙트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기획됐다. 퇴근 후 드라마를 보며 휴식하거나, 상쾌한 러닝으로 땀 흘리는 등 온전한 나만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리프레시하고 다시 내일을 위한 동력을 얻을 수 있다는 메
2025 서울 국제 주얼리 & 액세서리 쇼(THE MOST Valuables, 이하 더 모스트)가 오는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코엑스(COEX) 3층 D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국내 유일의 주얼리 & 액세서리 전문 전시회인 더 모스트는 다이아몬드·루비·진주 등 클래식 보석부터 골드·실버·플래티넘 파인주얼리, 감각적인 패션주얼리, 리미티드 에디션 타임피스까지 주얼리의 풀 스펙트럼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전시장에 들어서는 순간 반짝임이 하나의 런웨이처럼 펼쳐지며, 관람객은 주얼리가 옷을 넘어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스타일링 파워’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에 따르면 한국 주얼리 시장은 전년 대비 13.5%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