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은 지난 16일부터 자체 튀김유인 ‘고올레산 해바라기유’의 가맹점 공급 가격을 지난 8월 대비 24% 인하해 공급하기로 결정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공급가 조정은 지난달 7일 2만 1000원 인하 한데 이어, 40여 일 만에 다시 4500원을 추가 인하한 조치로 2021년 팬데믹 이후 총 6번째다. 그동안 식용유 원자재 국제 시세는 코로나 여파로 인한 글로벌 물류 운송비 상승, 기후 변화로 인한 곡물가 상승, 그리고 러시아-우크라이나의 전쟁 등 3대 대형 악재로 지속적으로 급등해 왔다.bhc치킨은 지난 2022년 7월 해바라기유 원재료 가격의 급등에 따른 공급협력사의 지속적 가격 인상 요청에 따라 튀김유 가맹점 공급가를 조정했다고 언급
카카오모빌리티는 카카오내비에서 이용자의 선호경로를 반영한 길안내 기능을 추가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기능 추가로 카카오내비에서 이전에 운행한 경험이 있는 출도착지를 입력하면 ‘이전에 간 길’ 또는 ‘자주 간 길’도 선택해 추천받을 수 있게 됐다. 기존 카카오내비에서 제공되던 ‘추천경로’, ‘무료도로’, ‘최소시간’, ‘큰길 우선’ 등의 경로 옵션과 함께 이전에 내가 운행했던 경로의 소요시간, 거리, 통행료 등을 한눈에 비교해 볼 수 있다.또 경로 카드 하단에 △00개월 간 00회 간 경로 △주중(또는 주말) 오전(또는 오후, 야간)에 간 경로 등의 부가 정보가 표시돼 상황에 맞는 최적의 경로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일동후디스 후디스펫이 댕냥이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우리 댕냥이들이 추운 겨울 날씨에도 건강하고 즐거운 나날을 보냈으면 하는 소망을 담아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일동후디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댕냥이에게 주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총 9명에게 후디스펫 제품 혹은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겨울은 우리 댕냥이들의 건강, 특히 면역력이 신경쓰이는 계절이기에 크리스마스 선물로 후디스펫 제품을 준비했다”라
농심이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의 광고모델로 배우 류승룡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관절에쎈크릴 광고는 18일부터 온에어됐다.이번 광고는 ‘100세 시대, 관절 건강에 달렸다’라는 콘셉트로 평균 수명 증가에 따른 관절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내용이다. 마음껏 움직이며 건강하게 살기 위해서는 관절 건강이 필수라는 메시지를 담았다.‘담고, 줄이고, 편하게’라는 핵심 카피는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세 가지 성분을 한 알에 담고, 캡슐의 크기를 줄여 먹기에 용이하며 관절도 편하게 해주는 ‘관절에쎈크릴’의 장점을 설명하고 있다.농심 관계자는 “배우 류승룡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대중 친화력이 높을 뿐만 아니라, 최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는 연말연시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유아 여행 가방 ‘젯키즈 크루 백팩(JetKids™ by Stokke® Crew Backpack)’을 출시하며, 유아 여행용품 카테고리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젯키즈 크루 백팩은 380g의 가벼운 무게와 공간 확장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최대 8리터의 수납력을 갖춘 유아 여행 가방이다. 3개의 수납 포켓과 탈부착이 가능한 어깨 패드, 가방 끈이 흘러내리지 않게 고정해주는 체스트 버클 등 기능적 요소를 보강해 실용성을 높였다. 유아 캐리어인 젯키즈 베드박스와 함께 사용 시, 콤팩트한 사이즈로 베드박스에 넣거나 측면에 고정할 수 있어 여행시 더욱 편리하다. 신제품은 2세부터 7세까
치아는 노화, 외상, 질환 등에 의해 손상될 수 있다. 특히 고령층의 경우 치아 손상으로 심미적, 기능적 불편을 겪기 마련이다. 이에 따라 틀니, 임플란트 수술 등의 치과 치료법을 고려하는 사례가 많다. 틀니는 의치라고도 불리는 인공치아로 탈착이 가능해 사용 과정 자체가 편리하다. 또 자연 치아와 유사해 심미적인 만족도를 높인다. 하지만 틀니는 전체 잇몸, 턱뼈 위에 얹기만 하는 원리로 저작 기능 및 고정력이 약하다. 따라서 장기간 사용할 경우 잇몸뼈가 흡수될 가능성이 높다. 잇몸뼈는 적당한 자극이 가해져야 세포 활동이 원활하게 이뤄져 골개조 과정을 일으킨다. 하지만 틀니는 자연 치아 대비 40%의 저작력만 갖춘 것이 현실
대상웰라이프㈜가 연말연시를 맞아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행복얼라이언스 ‘2023 행복상자 프로젝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행복상자 프로젝트’는 시민과 기업이 함께 정성을 모아 결식우려아동에게 건강한 간식과 생필품이 담긴 행복상자를 선물하는 프로젝트다. 대상웰라이프㈜는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마이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칼슘D 구미 총 2,000개를 기부한다. 대상웰라이프㈜는 ‘균형 있는 건강한 삶’을 사회공헌 비전으로 정립하고 인간존중(몸과 마음의 균형)∙고객존중(이윤과 책임의 균형)∙미래존중(현재와 미래의 균형) 등 테마별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영양 지원 사업, 이윤의 사회 환원, 환
탐앤탐스의 신규 카페 레이블 ‘메타킹 커피’가 뉴트로 감성 한 스푼 얹은 달콤한 신규 음료 ‘밀크 카라멜’ 3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할매니얼 트렌드를 타고 부쩍 수요가 높아진 정통 밀크카라멜의 깊은 풍미를 요즘 입맛에 맞춰 재해석한 음료이다. 밀크카라멜 라떼(Hot/Iced)는 국산 1A등급 우유를 더해 부드러움을 극대화한 베이직 라인 음료다. Hot 밀크카라멜 라떼의 경우 고소한 밀크폼이 함께 어우러져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밀크카라멜 메타치노는 퐁신한 헤이즐넛 크림을 위에 얹고, 카라멜 드리즐을 둘러 진한 맛을 선사하는 시그니처 아이스 음료다. 메타킹 관계자는 “전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는 밀크카라멜 고유의 개성을 이
‘런닝맨’ 츠키가 러블리한 매력으로 일요일 밤을 물들였다. 소속사 측은 18일 “빌리 멤버 츠키가 지난 1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의 ‘공수레 공수거 레이스’편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이날 츠키는 ‘데뷔와 동시에 표정 천재로 화제’라는 키워드와 함께 등장,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인사를 전하며 촬영장을 환하게 물들였다. 이어 멤버들이 출신과 한국에 처음 온 때를 묻자, 츠키는 2016년이라 말하며 아직 ‘공룡’ 발음이 잘 안되어 “곤룐”이라고 발음해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또한, 츠키는 ‘표정 천재’라는 별명에 걸맞게 개인 직캠으로 1,337만 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한 빌리의 ‘GingaMingaYo (the s
아이돌그룹 미래소년이 일일 대학생 봉사단으로 변신했다.미래소년 멤버 이준혁, 카엘, 손동표, 장유빈은 지난 15일 밀알복지재단 유튜브 채널 ‘알TV’가 공개한 ‘아이돌 미래소년이 봉사활동 현장에 깜짝 등장한다면?!’ 영상에서 일일 밀알틔움봉사단으로 등장했다.밀알틔움봉사단은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대학생 봉사단으로 전국 여러 대학 교내에서 해외 에너지 빈곤국에 태양광랜턴을 기부하는 ‘라이팅칠드런 캠페인’, 장애인식개선을 위한 ‘배리어프리 캠페인’ 등을 전개하고 있다. 미래소년은 이날 명지대학교 밀알틔움봉사단을 방문했다.미래소년은 일일 밀알틔움봉사단으로 배리어프리 캠페인 중 하나인 ‘점자책 제작 캠페인’
JTI코리아가 지난 14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전국천사무료급식소 종로지소에서 취약계층 어르신 320여 명을 대상으로 무료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지원하기 위해 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이 운영하는 전국천사무료급식소와의 협력을 통해 기획됐다. 1992년에 설립된 전국천사무료급식소는 독거노인과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전국 26개의 무료급식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중 종로지소는 2014년부터 결식 위기에 놓인 어르신들에게 무료 식사를 제공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무료 배식 봉사활동에는 JTI코리아 본사 및 동서울 지점, 인천 지점, 수원 지점에서 모인 임직원들이 참여,
넛지헬스케어㈜가 운영하는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의 B2B∙B2G 플랫폼 ‘팀워크(TeamWalk)’가 NGO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세상에 홀로 남은 아이들을 위한 6천보 걷기!’ 챌린지를 1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상에 홀로 남은 아이들을 위한 6천보 걷기 챌린지는 2023년 연말을 맞아 보호대상 장애아동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챌린지는 캐시워크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팀워크에 접속한 후 해당 챌린지를 선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챌린지 기간 내 하루 6천 걸음 수 달성 시, 최대 1만 오늘의 캐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일주일간 누적 4만 걸음 수를 달성한 선착순 3만 명에게
2023년 12월 생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다수, 2위 스파클, 3위 백산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들이 사랑받는 생수 브랜드 21개에 대해서 지난 11월 18일부터 12월 18일까지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4,107,97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생수 브랜드 소비를 분석했다. 브랜드평판분석은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측정한 것이다. 빅데이터 분석은 소비자들이 만들어낸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브랜드평판 분석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