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원어민 화상영어 브랜드 캠블리(CAMBLY)가 창립 13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상반기 최대 프로모션이 오는 6월 27일 종료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12개월 수업 플랜 구매 시 최대 50%를 할인해주는 것으로, 성인과 어린이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성인용 ‘캠블리클래식’ 수업은 1대1 수업, 그룹 수업, 심화 수업인 Pro 과정을 포함하고 있으며, ‘2025캠블리기념’ 코드를 입력하면 12개월 수업 플랜에 대해 50% 할인이 적용된다. 어린이를 위한 ‘캠블리키즈’ 수업 역시 ‘2025키즈기념’ 코드를 활용하면 같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6월 27일까지 성인 1대1 및 Pro 플랜을 신규로 구독하는 고객에게는 보너스 수업 4회를 추가
소닉슬립이 6월 썸머 얼리 이벤트와 함께 신개념 프리미엄 모션베드 침대매트리스 ‘쉬프트 타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토퍼 분리형 구조를 채택해, 자사 토퍼는 물론 다양한 브랜드의 토퍼까지 자유롭게 호환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구조가 특징이다.기존 일체형 제품에서 느낄 수 없던 개인 맞춤형 수면 환경을 구성할 수 있으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점이 큰 장점이다. 전동 리클라이너 침대 기능, 저소음 구동 시스템, 수면 체형 맞춤 각도 조절 기능 등 프리미엄 사양도 그대로 담았다.이번 신제품은 소닉슬립의 6월 썸머 얼리 이벤트 대상 모델에 포함되며, 출시 기념으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니 소식’, ‘새 사랑’, ‘그대라서’ 등 감성을 자극하는 발라드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아온 가수 송하예가 6월 25일 낮 12시,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비스테이지(b.stage)를 통해 공식 멤버십을 오픈하고 팬들과의 소통을 한층 더 강화한다.이번 멤버십은 송하예의 음악을 오랫동안 사랑해온 팬들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가입 팬들에게는 독점 콘텐츠 열람, 비하인드 영상 공개, 팬 이벤트 응모, 콘서트 선예매 혜택 등 다양한 전용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커뮤니티 공간을 통해 팬들과 더욱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송하예는 “그동안 무대에서 노래로 마음을 전해
인구보건복지협회가 전국 20~44세를 대상으로 진행한 국민 인구 행태 조사에 따르면, 미혼 남성 41.5%, 여성 55.4%는 결혼할 의향이 없거나 미정인 상태였다.이처럼 미혼남녀들이 결혼을 기피하게 되는 이유로는 높아진 취업 연령이나 과도한 집값 상승, 미래에 대한 불안감 등이 있으며, 특히 남성은 금전적인 문제를 이유로 결혼을 미루게 된다고 답했다.이러한 흐름 속에서 2030 세대는 ‘나와 잘 맞는 사람이 아니면 결혼하지 않겠다’는 태도를 보이고 있으며, 시간보다 궁합을 더 중시하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다.이에 결혼정보회사 듀오에서는 회원들을 위한 맞춤형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여 눈길을 끈다. 듀오는 2024년 9월 결혼정보업계 최
친환경 신사업 법인 ㈜에코비아가 상온에서도 완전 분해 가능한 생분해 기술을 바탕으로 친환경 일회용품 상용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에코비아는 ㈜다보링크의 100% 자회사로, 독자적 PBS(Polybutylene Succinate) 생분해 기술을 보유한 ㈜글로빅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친환경 제품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에코비아는 지난 2일 공식 출범한 이후 글로빅스의 생분해 기술을 이전받아 생분해 빨대, 포크, 컵 등 다양한 제품의 상용화를 추진 중이다. 이 기술은 단순한 원료 사용을 넘어, 고난도의 레시피 구현을 통해 상온에서도 자연 분해가 가능한 수준에 도달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다보링크 신사업부를 총괄하는 김광현 대표는
양육권 분쟁은 단순히 부모 중 누가 더 자녀를 원하느냐의 싸움이 아니다. 실제로 법원은 어떤 부모가 자녀의 복리에 더 적합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지를 중심으로 판단한다. 최근 서울가정법원은 양육의 기준으로 부모의 의지보다 '현실적인 환경과 일상적인 돌봄의 안정성'을 더 중시한다는 입장을 다시 한 번 분명히 했다. 양육권을 결정할 때 법원이 고려하는 요소는 다양하다. 어느 부모가 자녀와 더 깊은 유대 관계를 형성해왔는지, 이혼 전후로 자녀의 일상적인 양육을 주도한 사람이 누구인지가 중요한 판단 기준이 된다. 등하원 관리, 병원 동행, 생활 리듬의 조율 등 일상 돌봄에 대한 실제 증거들이 바로 그 역할을 한다. 또한 자녀
협의이혼은 부부가 주요 쟁점에 대해 합의하고 법원에 의사 확인을 받아 이혼을 성립시키는 절차다. 하지만 합의라는 말에 방심해 핵심 사안을 구체적으로 정리하지 않으면, 시간이 지난 뒤 그 합의는 무용지물이 된다. 민법은 재산분할에 대해 당사자 간 협의를 우선으로 하되, 협의가 되지 않으면 가정법원에 청구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 실제 실무에서는 이혼 이후 다시 소송으로 이어지는 일이 적지 않다. 이유는 명확하다. 감정만 앞세운 구두 합의로는 이해관계가 복잡하게 얽힌 사안을 정리하기 어렵기 때문이다.특히 재산분할의 경우, 혼인 기간 동안 형성된 자산의 목록을 정확하게 작성하고 각 재산에 대한 기여도를 철저히 따져야
국내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 디비디비딥이 마케터 대상 실적 이벤트 ‘7월 실적 챌린지 – DB 늘리고 배민 상품권 받자!’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2025년 6월보다 7월 한 달간 승인 완료된 DB 수량이 증가한 마케터를 대상으로 하며, 조건을 충족한 전원에게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1만 원권)이 지급된다.디비디비딥 관계자는 “성실하게 운영 중인 마케터에게 실질적인 보상을 제공하고자 이번 챌린지를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전원 증정 방식을 선택했다”고 밝혔다.이와 함께 마케팅비 환급 제도도 상시 운영된다. 사용한 광고비의 50%를 최대 30만 원 한도 내에서 지원해, 새로운 광고 캠
농심 레드포스 PC방(레드포스 PC아레나)이 라이엇 게임즈와 함께 오는 6월 25일부터 7월 8일까지 ‘리그 오브 레전드: 영혼의 꽃 Act2’ 출시를 기념한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전국 주요 시그니처 매장 10곳에서 동시에 개최되며, 각 매장에서는 게임 속 세계관을 현실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된다.행사 매장은 잠실본점, 신촌점, 연신내점, 부천시청점, 구리점, 광주첨단점, 서면점, 경성대점, 청주터미널점, 사당점 등 전국적으로 고르게 분포돼 있다. 각 매장에는 게임 아트웍을 활용한 포토월과 캐릭터 포토존이 설치되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포토 경험을 제공한다.이와 함께 영혼의 꽃 테마에서 착안
본격적인 장마철과 휴가철을 앞두고 장 건강과 면역력 강화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체크(대표 김성열)가 신제품 '원퍼데이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소프트'를 출시했다.여름철에는 찬 음식이나 음료를 섭취함으로 장운동 저하가 우려되며, 땀 배출이 많아지면서 탈수로 인해 장 점막이 건조해지면서 유익균이 줄어들고 면역력이 저하되기 쉽다. 따라서 여름철 장 내 건강 유지를 위해 유산균 섭취는 필수적이다.닥터체크의 이번 신제품은 기존 캡슐형 유산균과 동일한 특허 균주를 사용하면서도, 섭취가 간편한 분말형 스틱 제형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달콤한 포도맛으로 남녀노소 누구
PC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대규모 오프라인 리그 ‘K-챔피언십’ 온라인 예선전을 시작한다. 해당 게임은 라온엔터테인먼트와 블로믹스가 공동 서비스 중이며, 2019년 이후 약 6년 만에 공식 리그가 재개되는 만큼 유저들의 관심이 뜨겁다.이번 예선전은 6월 25일부터 7월 9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시 지급되는 증표 아이템을 소지한 이용자만이 예선 공식 경기에 참여할 수 있으며, 평일과 주말 각각 정해진 시간에 공식 경기가 운영된다. 예선전 성적은 참가자가 기록한 상위 200경기의 점수를 합산해 산출하며, 이 중 상위 32명에게 오프라인 본선 진출권이
고온다습한 장마철은 곰팡이와 집먼지진드기 등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급속히 번식하는 시기다. 특히 천식, 아토피 피부염, 알레르기 비염 환자에게는 증상이 심화되는 계절로, 실내 환경 관리가 건강 유지의 핵심 과제로 부상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습도 60% 이상 환경에서는 곰팡이와 진드기가 급격히 증식해 면역 취약계층의 알레르기 질환을 악화시킬 수 있다”며, 제습과 살균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기기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이러한 시장의 흐름 속에서 대우컴프레셔의 Air Care Solution전문 브랜드 ‘네오아미코(NeoAmico)’가 제안하는 ‘리빙케어(Living Care)’ 솔루션이 주목을 받고 있다. ‘리빙케어’는 공기 중 세균과
육아 특화 커뮤니티 플랫폼 ‘맘스다이어리’가 인천 남동구 논현고잔동 소재의 프라이빗 촬영 공간 ‘티히 스튜디오’를 공식 제휴업체로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티히 스튜디오는 해당 지역 내에서 독점적으로 플랫폼 내 노출 혜택을 받게 된다.맘스다이어리는 전국 임신·육아맘을 대상으로 한 사용자 중심 플랫폼으로, 지역 기반의 맞춤형 디지털 광고와 콘텐츠 배치를 통해 소상공인의 온라인 홍보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협약도 단순 광고를 넘어 실질적인 매출 향상을 도모하는 지역 밀착형 파트너십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티히 스튜디오는 감각적인 콘셉트를 기반으로 한 프라이빗 공간을 제공하는 촬영 스튜디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