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은 해수욕장과 워터파크, 호텔 등 옷차림이 자연스럽게 가벼워지는 시기로, 몰카 범죄가 기승을 부리는 시기이기도 하다. 피서지에서 발생하는 불법촬영 범죄는 단순한 호기심이나 장난이 아닌 명백한 성범죄로 분류되며, 법적 처벌도 매우 무겁다.현행법상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제14조는 성적 욕망이나 수치심을 유발할 수 있는 타인의 신체를 동의 없이 촬영하는 행위를 불법으로 규정하고 있다. 촬영물이 유포되지 않더라도 촬영 그 자체만으로도 범죄가 성립할 수 있으며, 파일을 삭제하더라도 디지털 포렌식으로 복원이 가능해 증거 인멸이 어렵다.몰카 범죄의 성립 요건은 단순한 '노출 여부'보다 촬영 행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이 실제 자사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고 감량에 성공한 체험을 바탕으로 기획한 ‘3일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오는 4일 공식몰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단기간에 체중 감량 효과를 얻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된 집중형 다이어트 루틴으로 참여 직원 전원의 체중 감량 성공률 100%라는 결과를 바탕으로 신뢰도를 높였다.3일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GRN의 대표 액상형 다이어트 제품인 ‘분홍이 쓰리데이즈’와 ‘초록이 쓰리데이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침과 점심에는 초록이 쓰리데이즈, 저녁에는 분홍이 쓰리데이즈와 초록이 쓰리데이즈를 함께 섭취하는 방식으로 하루 4병씩 3일간 집중 섭취하는
서울랜드가 물놀이, 어트랙션, 불꽃놀이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여름방학 특별 코스, ‘찐 피서’를 마련했다.이번 코스는 무더위 속에서도 어린이부터 가족, 친구, 연인까지 모두가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서울랜드만의 맞춤형 피서 코스다. 어트랙션은 놀이공원에서 가장 중요한 코스다. 무더위가 계속되는 요즘 ‘급류타기’와 ‘킹바이킹’이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다. 물줄기 따라 울창한 숲 사이를 통나무 보트를 타고 구불구불 흘러가다 보면, 갑자기 찾아오는 급강하 구간에서 시원한 물벼락을 맞으며 더위가 단숨에 날아간다. 급류타기 옆에 위치한 킹 바이킹은 최대 각도가 70도 이상 올라가며 짜릿한 스릴과 시원한 바람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대표 문규식)이 한국잡월드(이사장 이병균)와 함께 ‘결국은 문해력’이란 주제로 특강을 개최한다.이번 문해력 특강은 오는 8월 9일(토) 오전 10시에 경기 성남시 분당구 한국잡월드 한울강당에서 진행한다. ‘기둥뿌리 뽑아도 안 오르는 국어 성적의 키워드’를 주제로 수능 국어 1등급 달성을 위한 실전 전략과 함께 2028학년도 대입 개편안의 핵심 내용을 깊이 있게 다룬다. 특히, 대입 개편안의 핵심인 문해력과 한자 학습의 중요성을 학부모와 학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하며, 실제 수능 국어 성적 향상과의 연관성을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제시하고 실천 가능한 학습 전략까지 제공한다.특강의 주요 내용
‘한 손 시대’를 연 음식물처리기 블루벤트 ID가 사전 예약 완판 열기를 이어받아, 오는 8월 6일 정식 출시됐다.사전 예약 판매에서 준비 수량이 연이어 조기 매진되며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한 블루벤트 ID는 이미 ‘올해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블루벤트 ID는 기존 음식물처리기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탄생한 혁신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원핸드 그립 일체형 디자인’을 적용해, 한 손으로 위생적으로 음식물통을 탈착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폭 19cm의 초슬림 디자인, 7중 냄새 차단 필터, 티타늄 다이아몬드 코팅, 전용 앱을 통한 스마트 제어 등 주방 공간과 일상 편의를 모두 고려한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은 최근 여성 신규 가입자 중 많은 이들이 단순한 만남을 넘어 ‘상승혼’이라는 꿈과 목표를 품고 전략적인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최근 결혼을 통해 사회적 지위와 경제적 삶의 수준을 동시에 향상시키는 ‘상승혼’을 선호하는 여성들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제이노블에 따르면 제이노블 내 올해 상반기 상승혼을 노리는 여성 회원의 가입이 8%가량 늘어났다.회사 측은 과거에는 조건 좋은 배우자를 선호하는 것이 단순히 ‘조건만 보는’ 부정적 인식으로 받아 들여지기도 했지만, 최근에는 안정적인 결혼이 자신의 삶의 가치를 높이는 능동적인 선택으로 인식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결혼을 통해 서로가
돌싱 맞춤형 큐레이션 플랫폼 비커플이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이번 개편은 이혼을 경험한 싱글 고객층이 비커플의 방향성과 운영 방식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새 홈페이지는 사용자 친화적인 UI·UX를 적용해, 회원가입 이전 단계에서도 서비스 구조, 운영 철학, 이용 후기 등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비커플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고객이 정서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연애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것으로, 지인이 정성껏 연결해주는 소개팅처럼 편안하고 따뜻한 인상을 받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설계했다. 만남에서 주선자에 대한 신뢰가 중요한
주식회사 메쎄이상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2025 수원메쎄 고카프 더 파이널 시즌’)이 오는 8월 29일(금)부터 8월 31일(일)까지 수원메쎄에서 사흘간 개최된다.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고카프는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뿐만 아니라 캠핑 입문자들로부터도 많은 호응을 얻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다.입문자들은 전문가들로부터 제품 사용법과 유용한 팁을 배우고 구매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다. 고카프는 대한민국 캠핑·레포츠 산업 최초의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배우 하지원의 길거리 사진이 화제다. 자연스러운 미모와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시선을 끌었던 이 사진은, 하지원이 직접 론칭한 뷰티 브랜드 ‘POUCH24(파우치24)’의 신제품 광고 촬영 현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밝혀졌다.파우치24는 하지원이 오랜 시간 직접 만들어 사용해 온 화장품을 제품화한 브랜드로, 이번 신제품 역시 그녀의 실제 루틴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피부 깊숙이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는 ‘넘버2 하이드로 셀 딥 에센스’와 수분·광채·탄력을 동시에 케어하는 ‘넘버3 펩티글로우 하이드라 세럼’이다. 제품명에 붙은 ‘넘버’는 하지원이 평소 사용하던 스킨케어 순서를
‘2025 올씨 페스타(All See Festa)’가 지난 7월 22일, 24일, 25일 삼일간 북아현아트홀과 영산아트홀에서 성황리에 열리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이번 축제는 시각장애와 비장애 예술인이 함께 어우러진 무대를 통해 모두가 보고, 즐길 수 있는 배리어프리 예술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기획됐다.이번 행사는 ㈔한국장애인공연예술단(이사장 류지훈)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 후원했다. 모든 좌석을 무료로 개방해 시민들에게 열린 문화 향유의 장을 마련했다.축제의 시작을 알린 ‘배리어프리 복화술’은 복화술사 박용우가 음성·자막·촉각 요소를 복합적으로 활용해 모든 관객이 내용을 이해하고 몰입할 수 있도록
교육 플랫폼 맘스코치가 학부모 사이에서 서울대를 보내는 공부머리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맘스코치 앱을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다.맘스코치는 상위 1% 서울대생들이 중·고등학교 시절 실제로 사용했던 공부머리 설계 방법을 무료로 공개한다. 단순히 문제 풀이 방법만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아이의 사고력과 학습 패턴을 어떻게 키워야 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가이드를 담고 있다.앱에서는 서울대생 선배들이 직접 작성한 시험 기간 계획표, 과목별 공부 루틴, 내신 1등급 유지 전략을 그대로 볼 수 있다.아울러 영재학교·과학고 출신 대학생 코치들의 실전 꿀팁과, 자녀를 명문고에 보낸 선배맘들의 집안에서 실천한 공부머리 대화법, 추천
통합마케팅 전문기업 크레이지피알이 비영리단체의 공익 캠페인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기획 지원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마케팅 역량이 부족한 비영리단체를 대상으로, 캠페인 방향 설정과 전략 수립에 대한 자문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크레이지피알은 "좋은 의도와 활동이 마케팅 전략 부재로 제대로 전달되지 못하는 현실을 안타깝게 생각했다"며, "우리는 전문가의 시선에서 비영리단체가 캠페인의 방향성을 명확히 잡고, 전략적 접근을 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고 밝혔다.이 프로젝트는 비영리단체가 겪는 세 가지 주요 문제에 집중한다. 첫째, 내부 인력의 마케팅 전문성 부족. 둘째
니치 향수 브랜드 비비앙(BiBiANG)이 지난 2025년 8월 2일, 서울 명동 핵심 상권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먼저 오픈하며 글로벌 시장 확장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이어서 시그니처 스토어는 8월 중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두 매장은 각각 브랜드의 대표 제품 라인업과 철학을 체험할 수 있는 복합 공간으로 구성되어, 고객들이 보다 입체적으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비비앙은 성수동에 플래그십 스토어와 세컨스토어를 연이어 오픈하며, 단기간 내 글로벌 고객 비중이 70% 이상을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국내는 물론 해외 관광객 사이에서도 K-퍼퓸의 저력을 보여주며 니치 향수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입증한 셈이다. 이러한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