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함소아제약(대표 최재국)의 ‘함소아 키온 KEYON’ 브랜드가 초등학교 고학년부터 청소년까지 섭취할 수 있는 ‘함소아 성장에 좋은 키온 KEYON’을 새롭게 선보였다.이번 제품은 2023년 10월 출시된 ‘함소아 키온 KEYON 스텝2’와 동일한 성분과 제형을 유지하면서, 제품의 효용성을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제품명을 ‘함소아 성장에 좋은 키온 KEYON’으로 변경한 것이다. ‘함소아 성장에 좋은 키온 KEYON’은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50만포를 기록하며,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입증한 바 있다. 브랜드 측은 이에 제품명을 직관적으로 변경함으로써 향후 소비자 반응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미마(mima)가 오는 4월 17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브랜드 첫 단독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국내 최대 육아용품 전문 플랫폼 베이비하우스와의 협업으로 기획된 연합 라이브로, 오직 방송 당일에만 누릴 수 있는 혜택과 다양한 사은 이벤트가 마련돼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은다.미마는 이번 방송에서 디럭스 모델 '자리맥스(Xari Max)'와 절충형 모델 '크레오(Creo)'를 소개할 예정이다. 자리맥스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유모차 최초 에어 서스펜션을 탑재한 시트, 신생아 캐리콧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모델이며, 크레오는 신생아부터 만 4세까지 사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카시
한국펩시콜라의 대표 브랜드 마운틴듀(Mountain Dew)가 걸밴드 QWER과 함께한 공식 캠페인 음원 ‘PLAY.WE.DEW’를 지난 4월 13일(일) QWER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본 음원은 마운틴듀의 2025년 연간 브랜드 캠페인 ‘PLAY.WE.DEW’의 메인 테마곡으로, 공개 24시간 만에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합산 기준으로 약 1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이번 콜라보 음원은 단순한 광고 캠페인 콘텐츠를 넘어, 팬들에게 높은 음악적 완성도로 주목받고 있다.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에는 도합 1,500개 이상의 반응이 달렸으며, “광고 음원이라니 아쉽다”, “이 정도면 정식 발매해줘야 하는
에코백스 로보틱스가 오는 14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핫IT슈’를 통해 CES 2025에서 3관왕을 수상한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디봇 X8 프로 옴니’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방송은 60분간만 진행되며, 실시간 구매자 대상 풍성한 혜택과 경품 이벤트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이번 방송에는 테크 전문 크리에이터 주연과 쇼호스트 이동은이 출연해 제품 성능과 주요 기술을 직접 소개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을 실시간으로 안내할 예정이다.디봇 X8 프로 옴니는 고속 회전하는 초고압 롤러 물걸레 시스템 ‘오즈모 롤러(OZMO ROLLER)’를 탑재한 제품으로, 자동 세척 기능을 통해 물걸레를 항상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어 위생적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H.PIO)의 ‘덴프스(Denps)’와 카카오헬스케어가 공동 기획한 ‘생활습관 루틴 공식’ 팝업스토어가 주말 동안 3천여 명 이상의 방문객이 몰리며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고 밝혔다.지난 11일 AK플라자 분당점에 오픈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건강한 루틴을 시작하고자 하는 MZ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관람객이 찾아왔다.AI 기반 혈당 관리 솔루션 ‘파스타(PASTA)’ 체험존과 덴마크 유산균, 단백질 등 덴프스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에는 연일 대기 줄이 형성되었다.업체 측에 따르면 팝업스토어가 열린 첫 주말 3일 동안 덴프스몰 신규 회원가입자 수는 평소보다 12
MBN이 주최하는 ‘MBN 2025 코리아 트롯 페스티벌’이 4월 15일(화) 오후 2시에 인터파크에서 단독으로 정식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오는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3일간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이번 페스티벌은 MBN 개국 3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대형 트롯 테마 축제이다.특히 이번 티켓 예매에는 지난 사전티켓 오픈을 통해 고객들이 요청한 지정좌석 및 자유관람석을 새롭게 배치하였으며,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피크닉존 등 다양한 형태의 자리를 마련하여 관람객 편의와 선택권이 한층 강화되었다.티켓 가격은 1일권 기준 일반좌석 96,000원, VIP석 120,000원으로 구성되며, 특히 2,3일권 할인율도 기존보다 확대됐다. Ea
웨딩홀이 단순히 결혼식을 올리는 공간을 넘어 일생에 한 번뿐인 특별한 순간을 기록하는 프리미엄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가족, 친지,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결혼식의 순간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도록 웨딩홀과 스튜디오를 하나로 합친 신개념 웨딩홀이 주목 받고 있는 것. 사진관을 품은 하우스웨딩홀로 유명한 ‘메리스에이프럴(Mary’s April)’이 대표적이다. 메리스에이프럴은 BA Hons 플로리스트 학위를 취득하고, 플로리스트 Level1~Level4(Higher 디플로마)를 취득한 김영현 대표가 직접 디렉팅한 트렌디한 꽃장식으로 잘 알려진 바 있다. 여기에 최신 트렌드에 맞춰 웨딩홀에 스튜디오 컨셉을 접목, 사랑하는 사람들과
청각 전문센터 더존보청기가 AI보청기 프로모션을 통해 6대 글로벌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이번 할인은 오티콘, 시그니아, 와이덱스 등 국내외 고객에게 익숙한 프리미엄 보청기 브랜드를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모델에 따라 AI기능, 블루투스 연결, 자동 환경 감지 등 다양한 최신 기술이 탑재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더존보청기는 단순한 할인 이벤트를 넘어, 정밀한 청력 검사와 실이측정(REM), 스피치 맵핑 기반의 맞춤형 피팅 시스템을 포함한 청각 케어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특히 ISO 21388 보청기 적합관리 국제 인증을 획득한 기관으로서, 청력 분석부터 보청기 적응
골프앱 골프존과 로컬광고 전문 기업 스타디엠코퍼레이션이 골프존 앱 내 로컬광고를 지난 1일 정식 런칭했다고 밝혔다.스타디엠코퍼레이션은 골프존과 올해 초 앱 내 로컬광고 개발기획 및 운영계약을 체결하였으며 그간 개발 기획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로컬광고 런칭을 완료했다.이번 로컬광고는 '골프업계 점유율 1위 골프존'의 디지털 플랫폼 채널(APP)과 '로컬광고 업계 점유율 1위 스타디엠코퍼레이션'의 수만개의 전국 로컬 데이터를 결합하여 소비 성향이 높게 나타나는 골프인들을 타겟으로 하는 최상의 로컬광고 상품으로 개발되었다.서비스가 시작되면 전국 골프인들의 행동반경에 맞추어 골프와 관련된 행동패턴에 있어 굳이 앱을
미오데칼코마니가 쉐이크핏 안마의자의 런칭을 기념하여 무료 설치와 대규모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쉐이크핏 안마의자는 국내 최초로 버티컬 바이브레이션 기능을 탑재하여, 강력한 수직 진동으로 몸의 회복과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체지방 감소, 장 운동 활성화, 혈액순환 개선, 골밀도 상승 등 다양한 건강 이점을 제공하며 해당 기능은 세계 여러 연구를 통해 논문으로 입증되었으며 수직 진동은 우주비행사 훈련에도 채택된 바 있다. ShakeFit 안마의자는 6가지 테라피 모드를 통해 몸의 회복을 돕고, 3D 마사지 모듈과 무중력 모드를 적용하여 전문적인 마사지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총 16가지 전문 마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가 <윌라 플레이리스트 100회>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윌라 플레이리스트>는 윌라 오디오북의 명장면을 한데 모아 매주 하나의 주제로 선보이는 큐레이션 프로젝트로, 윌라 에디터·엔지니어·MD로 구성된 ‘윌PD’ 팀이 직접 기획·제작을 맡고 있다. 이용자의 청취 데이터를 분석해 구성된 이 시리즈는 테마별 오디오북 하이라이트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그간 많은 회원들의 인기를 끌었던 에피소드로는 ‘연말 시즌 랜덤 박스 증정 이벤트’와 함께한 <크리스마스 선물>, 재벌물 장르를 엮은 오디오 웹소설 모음 <눈떠 보니 재벌>, <산책할 때
한가온한방병원 남양주점(원장 김주찬)은 지난 4월 11일, OK간병협회와 함께 입원 환자 대상의 간병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전문 간병 인력과 안정적인 운영 시스템을 기반으로, 보호자 없이도 안심하고 치료받을 수 있는 환경 조성을 목표로 협력을 이어간다. 특히 병원 입원 중 보호자의 물리적·정서적 부담을 덜고, 환자가 치료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간병 시스템을 체계화할 예정이다.김주찬 원장은 “한가온한방병원 남양주점은 늘 환자의 불편을 먼저 생각하고, 그 해결책을 함께 고민해 왔다”며 “OK간병협회와의 이번 협약을 통해 입원 중 발생할 수 있는 간
일반 기업의 회생 절차에서는 인수자가 주식을 매입하고 지분을 통해 경영권을 확보하는 방식의 M&A가 일반적이다. 그러나 의료법인은 주식이나 지분 개념이 존재하지 않는 비영리법인이다. 이 때문에 의료법인의 회생 과정에서는 지분 인수를 통한 전통적인 방식의 인수합병(M&A)이 원칙적으로 불가능하다.그렇다면 재정난에 빠진 병원이 회생 절차를 밟으며 외부 투자자 유치를 통해 경영 정상화를 도모하려면 어떤 방식이 가능할까. 이에 대해 법무법인 대율의 안창현 대표 변호사는 “의료법인 회생에서 M&A는 ‘지분 인수’가 아닌, ‘이사회 구성권 확보’를 통한 구조로 접근해야 한다”고 강조한다.안 변호사는 한국파산회생변호사회 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