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스킨케어 브랜드 ‘아임프롬(I’m from)’이 하이 퍼포먼스 내추럴 뷰티 브랜드로 새롭게 리브랜딩한다고 밝혔다. 아임프롬이 장고 끝에 ‘하이 퍼포먼스 내추럴 뷰티’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변경한 것은 실질적인 피부 개선을 제공하고, 활기찬 에너지와 현대적 미학이 담긴 브랜딩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위함이다. 아임프롬은 2014년 론칭 이후 10여 년간 내추럴&클린 뷰티를 지향점으로 자연주의 클린 성분에 기반한 제품들을 선보여왔다. 뿐만 아니라 ‘꿀벌 지키기 기부 캠페인’, ‘아임프로미스 캠페인’ 등 자연을 생각하는 사회 공헌 캠페인을 꾸준히 펼쳐오며 그 진정성을 인정받아온 바 있다. 기존의
명절이 끝난 뒤, '명절증후군'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신체적, 정신적 어려움을 겪는다. 명절증후군은 명절 동안의 과도한 사회적, 감정적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하는 증상들로, 대부분은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해결된다. 하지만 때로는 명절 기간의 갈등이 심화되어 이혼 소송과 같은 법적 분쟁으로 이어지기도 한다. 명절에는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기 때문에 그동안 쌓였던 갈등이 표면으로 드러나기 쉬운 상황이 된다. 이로 인해 고부 갈등, 장서 갈등이 발생하고 이를 해결하지 못한 부부는 결국 서로를 비난하거나 갈등을 심화시키는 경우가 많다. 이런 갈등이 단순한 감정적인 문제로 그치지 않고 폭언이나 폭행 등
㈜레보메드는 아랍헬스 2025에서 자체 개발한 생물학적 제제 분리 및 농축 기술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일본과 중국 규제 당국으로부터 기술 인증을 받았으며, 이를 바탕으로 중동을 포함한 국제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레보메드는 중동 지역에서 'TriCell' 시스템을 사용한 생물학적 제제 분리 농축 키트 공급에 성공하고, 현지 의료기관과의 협력 네트워크를 확대해왔다. 혈액 내 T-세포, 림프구, 단핵구 등의 세포층을 효율적으로 분리할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 기술은 항노화 에스테틱 시장으로의 사업 확장에도 활용되고 있다.이번 전시회에서는 피부 재생 및 리프팅 장비 'Rewave'와 HA 필
㈜에이치아이글로넷은 아이와 여성을 위한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제품개발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목표로 대규모 기부를 진행하며 지속 가능한 나눔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건강과 환경을 함께 지키는 기업인 ㈜에이치아이글로넷의 친환경 제품을 알아보았다.미래의 주인공인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친자연 기저귀 에이치아이글로넷은 목화와 타피오카전분을 활용해 개발한 100% 식물성 흡수제를 이용해 ‘아이코코 에코 프리미엄 기저귀’를 개발했다. 이 제품은 순면 감촉 원단과 독일 더마 엑설런트 등급을 받아 품질과 안전성이 입증되었으며 아기들의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에이치아이글로넷은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에서 서울·수도권 25~44세 미혼남녀 2,000명(남녀 각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출산 인식 보고서’를 공개했다.저출산 문제에 대한 심각성은 5점 만점에 남성 4.29점, 여성 3.88점으로 평가했다.미혼 4명 중 3명(74.3%)이 저출산 문제가 심각하다고 인식했으며, 여성(67.1%) 보다 남성(81.4%)이 저출산 문제를 더 심각하게 여겼다.미혼남녀가 생각하는 저출산의 주원인은 ‘육아로 인한 경제적 부담’(남 31%, 여 28.5%)이었다. 이어 남성은 ‘미래에 대한 막막함·두려움’(22.7%)과 ‘실효성 없는 국가 출산 장려 정책’(14.2%)을, 여성은 ‘육아로 인한 경제적 부담’(28.5%)과 ‘미래에 대한 막막함
바이오 뷰티 브랜드 아로셀이 인기 유튜버 미미미누와 협업한 ‘콜라겐 완성공식’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와 함께 아로셀 슈퍼 콜라겐 마스크팩이 올리브영의 2월 올영픽으로 선정되며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이번 캠페인은 1월 19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됐으며, 아로셀과 미미미누는 1만 5천개의 샘플링을 통해 소비자들이 아로셀 슈퍼 콜라겐 마스크팩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미미미누의 재치 있는 강의 형식을 활용해 콜라겐 흡수와 생성까지 가능하게 하는 아로셀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아로셀 슈퍼 콜라겐 마스크팩은 500만 ppb의 고농축 콜라겐을 함유한 겔 타입 마스크팩
미니레코드(대표이사 김익)가 2025년 맞춤형 AI 대화 플랫폼 미니아이(MINIai)의 신규 입점 IP로 미스터트롯2 TOP 7 트롯 신동 박성온 IP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미스터트롯2 TOP 7으로도 잘 알려진 박성온은 미스터트롯 출연 전에도 아침마당, 전국노래자랑, 히든싱어7(송가인편), 보이스킹과 같은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트롯 신동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특히, 추석 특집으로 방송된 히든싱어7 송가인 편에서 모창 능력자로 참가하여 최종 라운드에서 원조가수 송가인을 단 1표 차이로 이기고 우승했다. 현재는 TV조선 미스터트롯3 마스터로 합류하여 심사위원으로 활약 중이다.미니레코드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미니아이’ 플랫폼은 차세
하늘주조가 평안북도 의주식 가양주인 ‘노을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하늘주조에서 출시한 ‘노을진’은 평안북도 의주에서 시작된 가양주 전통이 5대를 거쳐 이어진 것이다. 6.25 전쟁 당시 고향을 떠나 김포에 정착한 하늘주조 정혁 대표의 할머니는 가족과 고향을 그리워하며 술을 빚었고, 이 술이 노을진으로 재탄생했다.노을진은 1년간의 발효숙성과 자연침지 과정을 통해 완성되었으며, 단양주기법으로 빚어 깊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찹쌀의 감칠맛, 은은한 솔향, 약간의 달큰함과 산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주 원료로는 해풍을 맞고 자란 강화도 찹쌀 100%와 앉은뱅이밀 누룩을 사용하며, 아스파탐, 합성착
경찰청 집계 기준 최근 2019년부터 2023년까지 최근 5년간 겨울철 서리·결빙으로 인한 교통사고가 총 3,944건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명절 연휴로 발생한 교통사고 집계를 더하면 그 수치는 더욱 높아질 것이다. 이번 명절 연휴에 발생한 교통사고 피해자들은 치료 이후 보험회사와 합의를 생각해야 하는데, 그 과정에서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겨울철 교통사고는 누구에게나 예기치 않게 발생할 수 있으며, 그 결과로 피해자는 다양한 법적·재정적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핵심적인 분쟁 요소는 ‘과실 비율’과 ‘후유장해’에 대한 판단이다. 많은 사람이 보험회사의 손해 배상 기준을 그대로 따르는 경우가 많지
금보성아트센터가 한국 현대미술의 새로운 전환점을 마련했다.1975년 사간동에서 시작된 그로리치 화랑의 역사는 2011년 금보성 작가에 의해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평창동으로 이전한 금보성아트센터는 김환기, 남관, 이응노 등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들이 거쳤던 역사적 공간을 이어받았다.2025년 새해를 맞아 금보성아트센터는 한국 현대미술의 역사적 의미를 되짚는 특별한 전시를 기획했다. 미술관과 박물관에서 전시한 작가들을 중심으로, 1년간 전국 미술관을 순회하는 대규모 프로젝트다.이번 전시의 핵심은 작품의 개념적 진정성과 시대적 배경에 있다. 초기 약 60명에서 시작해 최종적으로 500여 명의 작가로 확장될 예정이며, 김승연
종합여행사 웹투어가 국내 인기 호텔과 리조트를 대상으로 한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 '위클리픽'을 시작했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 감사와 합리적인 여행 계획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매주 서울, 강원, 경기, 전라, 경상, 제주 등 전국 6개 지역에서 한 곳의 호텔을 선정해 마진을 제외한 최대 할인율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웹투어 관계자는 "2025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밝혔다. '위클리픽' 이벤트는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새로운 상품이 공개되며, 자세한 내용은 웹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체적
예방의학 박사 여에스더가 이끌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기업 에스더포뮬러가 작년인 2024년 한 해 동안 22곳에 기부하며, 누적 기부금액이 총 41억원을 넘었다고 전했다. 에스더포뮬러는 매년 활발한 사회적 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도 다양한 기부를 통해 소외계층 및 재난 복구 지원에 나섰다.2023년 에스더포뮬러는 1월 구룡마을 화재 후원 기부금을 시작으로, 2월에는 튀르키에·시리아 지진 피해 복구 성금을 기부하는 등 총 10곳의 기부단체와 함께했다. 기부에 함께한 단체로는 △한국재능기부협회 △대한가정의학회 △소아 당뇨인 협회 △밀알나눔재단 △전국재해구호협회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등 다양한 사회 공헌 단체가 포
주방에서의 편리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 트렌드가 명절 선물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에 생활위생 전문 기업 쌍용C&B는 설 명절을 맞아 ‘코디 키친타월’ 2종을 선물 아이템으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코디 슈퍼스트롱 3겹 키친타월’과 ‘코디 기름먹는 UKP 키친타월’로, 명절 주방 준비의 번거로움을 줄여주는 뛰어난 성능으로 주목받고 있다.‘코디 슈퍼스트롱 3겹 키친타월’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70% 더 두꺼운 두께로 물기 흡수력이 뛰어나다. 적은 양으로도 많은 물기를 흡수할 수 있으며, 물에 젖어도 잘 찢어지지 않아 반복 사용이 가능하다. 도톰한 3겹 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