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텐이 키니키니와 협업해 반려견 전용 의류가 포함된 커플룩 콘셉트의 ‘개플룩’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람과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한 패션을 제안하며, SNS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우리함개, 행텐으로 맞춰보개’라는 슬로건 아래 출시된 이번 ‘#개플룩’은 사람과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플 아이템으로 기획되었으며,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생각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따뜻하고 감성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이번 협업 컬렉션은 행텐의 대표 캐릭터 ‘BENNY(베니)’ 디자인이 적용된 키니키니의 반려견 전용 의류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행텐 공식 온라인몰과 키니키니
글로벌 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이 전개하는 초·중등 영어학원 브랜드 잉글리시아이(englisheye)가 오는 5월 20일부터 23일까지 전국 주요 6개 도시에서 사업설명회를 순차적으로 진행한고 밝혔다. 사업설명회는 서울·경기 지역을 시작으로 경기 남부, 대구·경북, 창원·김해, 대전·충남, 경인권 등 전국 주요 6개 권역에서 열린다. 예비 영어학원 원장을 대상으로 잉글리시아이 브랜드의 교육 철학과 성공적인 학원 운영 노하우, 가맹 운영 전반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한다.이번 사업설명회 현장에서 가맹 계약 체결 시, 태블릿 PC 증정 혜택(본부당 선착순 2명)과 함께 현직 원장들의 운영 경험을 들을 수 있는 특별 세션이 마련돼 예비 원장
웰니스 운동 콘텐츠 브랜드 ‘원더바레’가 1호점 홍대점에 이어 경기 서부권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2호점 ‘원더바레 신중동점’을 성황리에 오픈하며 브랜드 확장에 가속도를 내고 있다고 밝혔다.‘바레(Barre)’는 정제된 움직임, 밸런스, 라인 정교화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저충격 고효율 콘텐츠다. 원더바레는 이러한 수요를 기반으로 리추얼 중심의 웰니스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 브랜드로 진화 중이다.‘원더바레 신중동점’은 샵인샵(shop-in-shop) 형태로 운영되며, 신규 창업뿐 아니라 기존 사업장에 약간의 공간 수정만으로 빠르게 적용할 수 있는 유연한 모델이다. 향후 가맹 확산 시 다양한 업종과의 결합도 고려할 수 있는 구조다.브
다이치가 아이들 통학에 사용되는 버스나 승합차에 적합하도록 2점식 안전벨트로 장착이 가능한 ‘스쿨버스 7’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도로 교통법이 개정되며 7세 미만의 아이의 경우 차량 탑승 시 유아보호용 장구(카시트) 착용이 필수가 되었다. 그러나 전국 유치원과 어린이집에서는 ‘카시트 장착의 어려움’을 원인으로 꼽으며 현장 학습과 같은 외부 활동을 크게 줄이거나, 저가형 벨트 등을 설치하여 아이들을 불법으로 통학버스에 태우고 있음이 큰 문제로 대두되었다.시설에서 ‘카시트 장착의 어려움’을 이유로 든 것은 ‘카시트 구조’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일반적인 카시트는 3점식 안전벨트 또는 ISOFIX 방식으로 고정하는 승용차
헬스케어 스타트업 ㈜커미드(대표 백지훈)가 어린이, 청소년 성장기 맞춤 영양 브랜드 ‘아이업텐(IUP10)’의 제품 개발을 최종 완료하고, 자금 유치를 통해 본격적인 시장 진출 준비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아이업텐은 성장기 청소년의 ‘낮과 밤’을 각각 고려한 이중 포뮬러 기반 영양 식품으로, 낮에는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우유칼슘과 CBP(초유 단백질 분획물), 밤에는 숙면을 유도하는 멜라토닌, 테아닌 등을 중심으로 설계됐다.㈜커미드는 이번 제품 개발에 앞서 성장기 아이들의 생활 습관과 성장 패턴에 대한 시장 조사를 바탕으로, ‘24시간 성장 관리’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적용했다.특히 제품 초기 기획 단계부터 학부모와 실제
하이 주얼리 브랜드 그라프(GRAFF)가 서울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내 살롱을 확장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은 약 87㎡ 규모로, 아시아 시장에서의 브랜드 성장 전략과 조화를 이루는 매장 구성으로 완성됐다.새로운 살롱은 청자빛이 감도는 그린 톤의 우아한 인테리어와 함께, 외관은 그라프의 상징적 아이콘을 재해석한 패턴으로 꾸며져 시각적 임팩트를 더한다. 특히, 키네틱 아트에서 영감을 받은 볼록하고 오목한 형태의 아이콘들이 물결처럼 연출돼 역동적인 느낌을 자아낸다.살롱 내부에는 브라이덜 컬렉션과 그라프 아이코닉 컬렉션을 위한 타원형 카운터가 배치돼 몽환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전반적인 공간은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샴페인 브랜드 돔 페리뇽이 ‘창작은 끝없는 여정(Creation is an Eternal Journey)’이라는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챕터를 공개하며, 창작에 대한 지속적인 탐구와 크리에이터들과의 대화를 강조했다. 이번 캠페인은 시간과 공간을 초월해 과거, 현재, 미래를 잇는 창작의 여정을 나선형 구조로 표현하며, 돔 페리뇽의 철학을 예술적으로 구현한다.돔 페리뇽의 창작 여정은 1668년 베네딕트회 수도사 돔 피에르 페리뇽이 “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와인을 만들겠다”고 선언한 순간에서 비롯됐다. 이 신화적 기원을 바탕으로 메종은 매 빈티지마다 감동의 원천이 되는 조화를 추구해왔다.돔 페리뇽은 2005년부터 앤디 워홀, 장 미쉘 바스키아, 칼 라
중동 및 아시아 시장을 겨냥한 종합 비즈니스 그룹 에스와이 바자르(SY Bazzar) 그룹(회장 김옥주)이 글로벌 할랄 인증 산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며, 두바이법인이자 에스와이 바자르 그룹 자회사인 Respera World를 통해 UAE와 사우디아라비아를 핵심 거점으로 전 세계 12개국 할랄 인증 네트워크 구축에 나선다.이번 프로젝트는 글로벌 할랄 인증기관의 모하메드 총재와의 전략적 협약을 바탕으로 시작되었으며, 김옥주 회장이 UAE를 직접 방문하면서 양측은 지난 10일 MOA(Memorandum of Agreement)를 체결했다고 에스와이 바자르 측은 설명했다.본 계약은 오는 6월 중 최종 확정되며, 한국에 글로벌 할랄 인증 본부를 설립하고 이후 일본, 캄
신차 장기렌트·리스 전문 기업 ㈜KS오토플랜이 프로골퍼 박하림 선수와 함께 ‘기부 골프 콘텐츠’를 진행하며 따뜻한 나눔 실천에 나섰다. 이번 콘텐츠는 안양컨트리클럽(안양CC) 연습장에서 촬영됐으며, 단순한 라운딩을 넘어 ‘선행’을 주제로 한 의미 있는 콜라보 프로젝트로 주목받고 있다.이날 현장에서는 박하림 프로의 정교한 샷과 KS오토플랜 윤기웅, 김민석 대표의 진정성 있는 참여가 어우러져,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특히 공 1개당 2천 원의 기부금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총 500개, 100만 원을 마련했고, 실시간 방송 중 시청자들이 보내온 슈퍼챗 108만 원을 더해 총 208만 원의 기부금이 모였다. 해당 금액은 향
쿠팡CLS·한진·롯데택배의 주요 파트너사인 HR그룹(대표 신호룡)은 지난 5월 2일, 서울 본사 회의실에서 K4리그 신생팀인 기장군민축구단과 공식 스폰서십 및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HR그룹 심하늘 이사, HR레포츠 김승진 대표, 기장군민축구단 김영민 대표이사와 정선홍 사무국장이 참석해 양측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공식화했다.이번 협약은 축구를 매개로 지역사회와 기업이 함께 성장하는 HR그룹의 ‘사람 중심’ 경영 철학을 반영한 행보다. 유망 선수 발굴과 지속 가능한 축구 생태계 조성을 위한 양측의 협력도 기대된다. 특히 하이루트FC 주장 출신 공호원 선수가 기장군민축구단 초대 주장으로 합류하며 상징성을 더했다
글로벌 스포츠 보호대 브랜드 잠스트(ZAMST)가 그린서포터즈 7기 활동의 일환으로 '잠스트 식목트립'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잠스트는 지난 5월 11일 인천관광공사, 웰니스 전문 여행사 SBW여행사와 함께 인천 자월도에서 잠스트 식목트립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그린서포터즈 7기 등 20~30대 청년 30여 명이 참여해 건강한 삶의 가치와 ESG 실천에 뜻을 보탰다. 식목트립이 진행된 자월도는 ‘보름달이 붉고 아름답다’는 뜻에서 이름 붙여진 섬으로, 장골해변과 국사봉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여행지로 꼽힌다. 잠스트는 이 아름다운 섬에서 자연 보호와 지역 관광 활성화를 동시에 실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식
배우 박규영이 지난 5월 10일(토),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열린 ‘2025 엠페이스(EMFACE) 론칭 심포지엄’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박규영은 현장에서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전하며 뮤즈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번 심포지엄은 영국의 메디컬 의료기기 전문기업, 비티엘(BTL)사의 엠페이스 국내 론칭 1주년을 기념하고, 국내 유수의 의료진들과 함께 그간의 임상 경험과 시술 인사이트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엠페이스의 공식 모델이자 브랜드 뮤즈인 박규영은 “배우라는 직업의 특성상 촬영 현장에서 장시간 조명을 받거나, 잦은 메이크업으로 인해 피부가 쉽게 지칠 때가 많은데, 이렇게 엠페이스를 만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주식회사 웰빙타운(대표 김남섭)의 대표 브랜드인 네이처그랜드(naturegrand)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각 사회단체에 8천만 원 상당의 건강식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건강기능식품을 수입 및 제조하여 국내 유통하는 업체인 네이처그랜드는 취약계층 및 어르신들에게 보급될 수 있도록 사단법인 새생명복지재단에 37,000,000원, 강서푸드뱅크마켓에 43,000,000원을 각각 기부했다.기부된 물품은 관절에 좋은 콘드로이친, 뼈건강을 위한 칼슘,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레시틴, 유산균 등으로 구성됐다.실제로 네이처그랜드는 그동안 회사 성장과 더불어 취약계층 및 어르신들을 위한 사회기부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왔다. 김남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