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1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추석특집 ‘대한외국인’에서는 30년 경력의 베테랑 가수이자 공연의 신 김장훈, 신흥 대세 ‘행사 섭외 1순위’ 노라조의 조빈과 원흠, 떠오르는 트로트 황태자 영탁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지금은 찬양하는 분위기로 여론이 바뀌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게 됐다고 밝혔는데. MC 김용만은 "오랜만에 김장훈의 진가를 보여 달라" 요청, 김장훈은 흥 넘치는 무대를 펼치며 대한외국인들에게 ‘공연의 신’ 다운 진가를 제대로 증명해 보였다.‘니가 왜 거기서 나와’의 주인공 영탁도 중독성 강한 가사와 안무로 출연진을 열광케 했다. ‘니가 왜 거기서 나와’의 탄생 비화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영탁은 “정형돈 선배님 ‘형이 왜 거기서 나와’ 짤을 보고, 이 장면을 노래로 만들면 좋겠다 생각했다”며 “옛 여자 친구 얘기를 바탕으로 만든 실화”라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외국인 팀은 추석을 맞아 각국의 전통 의상을 입고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리스 출신의 안드레아스는 그리스 신 차림으로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대적해 이탈리아 출신 알베르토는 로마 병사 옷을 입고 등장해 그리스와는 대조되는 모습을 보였는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0일 방송된KBS 2TV '덕화다방'의 마지막 영업이 그려진다.덕화는 "이쁜아"라고 불렀고, 아내 이보옥 대답했다. 걸그룹 러블리즈 케이와 미주를 불렀던 것.이도 잠시, 미주가 바쁜 와중에 출근길 포즈를 취하며 시간을 지체하면 허경환은 “바빠 미치겠는데 지금 뭐하는 건가?”라며 구박을 쏟아냈다.이번 회차에서는 100잔을 목표 매출로 정하고 목표에 도달하면 김보옥의 소원을 들어주는 미션을 정해 소원을 이룰 수 있을지 말지에 대한 긴장감을 유발한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0일(화)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 데뷔하자마자 각종 음악 방송에서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신인 그룹 엑스원(X1)이 출연했다.전소미는 '아이돌 999'의 4호 멤버로서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데프콘은 전소미에게 요즘 근황에 대해 물었다. 전소미는 "999 멤버로 준비 중이죠"라고 재치있게 답했다.손동표는 “특기가 트램펄린이다”라고 밝힌 후 실력 검증을 위해 실제 트램펄린에 오르게 됐다. 트램펄린에 올라가자마자 “저 귀엽죠?”라고 물었고, 베테랑 아이돌 MC 정형돈마저 “이런 캐릭터는 처음 본다”고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정형돈과 손동표는 녹화 내내 나이를 뛰어넘는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설현은 한희재 역을 맡았다. 고려 적폐에 환멸을 느끼는 인물. 정보 집단인 이화루의 차기 행수다. 총명하고 무예실력까지 겸비한 여장부다.‘나의 나라’는 고려 말 조선 초를 배경으로 각자의 신념이 말하는 ‘나의 나라’를 두고 서로에게 칼끝을 겨누며 권력과 수호에 관한 욕망을 폭발적으로 그려낸 작품. 그간 숱하게 다뤄왔던 격변의 시대를 밀도 높은 서사와 역동적인 묘사로 차원이 다른 사극의 문을 연다.김설현이 연기하는 '한희재'는 고려의 적폐에 환멸을 느끼고 자신만의 목소리를 내는 당찬 인물. 불의와 타협하지 않는 기개와 총명함, 남다른 정보력으로 문제를 해결해가는 통찰력까지 갖춘 여장부다. 4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김설현의 한층 성숙한 연기가 자기만의 신념으로 혼란의 시대를 살아가는 한희재와 만나 강렬한 시너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우도환은 무관이 되려 하는 남선호로 분했다. 서휘의 평생 벗이다. 어머니가 노비 출신으로, 계급의 굴레를 뛰어넘으려고 노력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전소미가 킬힐을 신고 각선미를 자랑했다.9일 전소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트레칭 하는 척하고 있을테니 자연스러운 사진 부탁드려요 머쓱타드"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에는 짧은 치마를 입은 전소미가 킬힐을 신고 포즈를 취하였다.그는 마네킹 같은 몸매를 자랑하며 시선을 압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조지아 메이 재거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0일 조지아 메이 재거가 SNS에 “I loved the”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슬기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0일 최슬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가로수길 빵집은 요기가 최고인거같다 :) 다 맛있어보여서 욕심부리다가 남아서 싸왔는데 집에서 먹어도 존맛 생각나 또먹규싶다 몽블랑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데리우스)”, “슬기누나 맛있게 드세요 이쁘네요”, “슬기양은 먹는것도 귀엽게 드시넴^^”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0일 오후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는 거침없는 남친의 남사친 때문에 평화롭던 연애에 위기를 맞이한 사연이 공개되며 참견러들의 속을 제대로 뒤집어놓을 예정이다.남자친구 역시 이 연락을 거절하지 못하고 무리한 부탁까지도 모두 받아준다는 것. 이처럼 사랑하는 여자친구와의 사이마저 위태롭게 만들만큼 거침없는 그의 정체에 스튜디오 역시 발칵 뒤집었다고 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눈뜨고는 못 볼 행태에 서장훈은 “저 중에 제일 이상한 건 허리감기예요”라며 도를 넘는 행동에 분노를 애써 억눌렀고, 이에 참견러들은 서장훈, 주우재에게 직접 사연 속 남자친구와 그의 절친 상황을 재연하게 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고.김숙은 “이건 좀 이상하다”라는 솔직한 발언으로 안방 참견러들의 궁금증을 폭풍 자극하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0일 JTBC '열여덟의 순간‘에선 준우(옹성우 분)가 수빈(김향기 분)를 설레게 하는 모습이 방송됐다.그간 최준우(옹성우 분)에게 했던 악행이 밝혀지고, 성적 조작 의혹이 터지면서 마휘영은 학교를 떠나게 됐다. 오한결(강기영 분)에게 사과와 고마움의 인사를 했고, 교문을 나서기 전 최준우와 유수빈(김향기 분)에게 인사를 전했다.최준우는 “수빈아 사실 나도 네가 제일 마음에 걸려”라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정문성이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정문성은 2012년 드라마 ‘유령’을 시작으로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동생의 억울한 누명을 벗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형 유정민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이어 ‘라이프’에서는 대기업 회장 조남형 역으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은 것은 물론, ‘해치’를 통해서 사극까지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다. 2007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으로 데뷔, ‘빨래’, ‘나쁜자석’, ‘여신님이 보고계셔’, ‘어쩌면 해피엔딩’ 등 다수의 연극과 뮤지컬 작품에 출연한 그는 특히 ‘헤드윅’이라는 작품을 통해 ‘문드윅’이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다.정문성은 최근 뮤지컬 ‘사의 찬미’와 ‘헤드윅’을 통해 꾸준히 관객들과 만나고 있으며, 무대 위에서의 또 다른 카리스마로 연일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받고 있는 그가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나아갈 행보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9일 오후 12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슈주 리턴즈' 첫 번째 에피소드가 올라왔다.슈퍼주니어는 막내 규현마저 군 복무를 마치며 10년간 이어진 멤버들의 군복무 기간에 마침표를 직었다.신동, 희철 그리고 최근 소집해제한 규현은 여러 예능에 출연했으며 려욱은 뮤지컬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이특, 희철, 규현은 최근 개인방송을 하고 있다고 전했고 이에 신동은 "이번 '슈주리턴즈'에는 개인 방송 금지라는 규칙을 넣자"고 말하기도 했다.예성은 최근 솔로 '핑크매직'으로 활동했으며 은혁은 "방송은 많이 안하고 콘서트 연출을 했다"고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8일 방송 MBC ‘같이펀딩’에서는 책으로 가득한 유인나의 집이 공개됐다.유인나는 이날 “쉬는 날마다 서점에 간다. 책 속에 파묻히는 걸 좋아한다”고 털어놨다.그는 “문학부터 에세이, 과학 책 등 편식하지 않고 다 읽는 편”이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이수민은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10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이수민은 흰티에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로 예쁨을 드러내고 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수민누나 진짜루.. 좋아해여..”, “진짜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하 씨 진짜 몰라이뻐요ㅠㅠㅠㅠ”, “이게 나라인가?”, “하이하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