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노정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1일에도 노정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초집중)이야! 다 했다 !!녜.?.??”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보”, “담요 자연스러웠다 치만줄..”, “사랑한다 우리 정의”, “저두 싸인해주세요~-~-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문빈(아스트로)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1일 문빈(아스트로)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레트로의 순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문빈(아스트로)은 지난 19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공민지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공민지는 지난 2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민지티비 에피소드 11. Vlog 티저영상”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공민지의 팬들은 “귀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공민지와 소통했다.한편 공민지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민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1일 민아는 “사진찍기 힘드넹”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민아의 팬들은 “민아머리많이길엇네^^”, “민아 넘 이쁘당”, “오오 더티드링크~~”, “사랑해 민”, “팔에 쥐나긋네요 ~ ㅎ0ㅎ @kvwowv”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민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21일 김지우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김지우는 쇼파에 앉아 팩을 한 채 셀카를 찍고 있다.한편 김지우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꾸준히 근황을 공개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0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최화정은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지오디를 좋다 싫다를 떠나서 사랑하지 않을까”라며 애정을 드러냈다."레이먼 킴과의 결혼은 운명이었냐"는 MC최화정의 질문에 김지우는 남편과의 만남에 대해 "운명보다는 필연 같았다"라고 답했다.손호영은 '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 노래를 들은 뒤 칭얼 춤을 선보였다. 몸에 힘을 뺀 후 '사귀어달라'고 칭얼대는 춤. 이 춤을 본 김태우는 손호영을 향해 "마흔 살 중에 제일 귀엽다"고 하기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21일 김준희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김준희는 침대에 누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한편 김준희는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0일(현지시간) 빌보드는 이달의 소녀를 기사의 메인 사진으로 사용하는 등 뛰어난 활약 소식을 알리며 이달의 소녀의 글로벌적인 영향력을 조명했다.빌보드는 "이달의 소녀는 이번 KCON에서 최초로 선보인 'KCON ROOKIES'에서 스페셜 스테이지를 펼쳤다"면서 "실시간으로 관객들과 소통하며 LA 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었다"고 극찬했다.이달의 소녀는 지난해 8월 완전체로 데뷔한 뒤 2018 MTV 유럽 뮤직 어워드 (Europe Music Awards)에서 베스트 코리아 액트 (Best Korea Act) 부문을 수상했다.이달의 소녀는 리패키지 앨범 ‘X X’(멀티플 멀티플) 발매 후 미국 빌보드 차트 4위를 기록했으며, 아이튠즈 팝 앨범 차트에서 미국, 오스트리아, 스페인, 프랑스 등 총 26개국 1위, 아이튠즈 미국 탑 앨범 차트에서 2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걸그룹으로서의 저력을 입증해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월, 정민철 해설위원이 대한외국인에 출연했을 당시 한현민은 “류현진 선수의 팬이다. 기회가 된다면 꼭 사인을 받고 싶고, 시구도 꼭 기억해 달라”며 영상 편지를 남긴 바 있었다.한현민은 "최근에 야구에 푹 빠졌다. 스마일 야구단에 입단했다"고 밝혔다.박성광의 출연에 대한외국인들은 시종일관 긴장감을 늦추지 못했다. 이유인즉 대한외국인 역대 우승자들의 대다수가 개그맨 출신이었기 때문이다.정민철 위원은 지난 출연 당시 초성 퀴즈 1단계에서 광속 탈락, 부활권 산삼이를 써 최종 4단계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신 바 있다. “방송 이후 주변 지인들이 초성으로 질문을 보낸다”며 당시의 굴욕을 전했다. “그때는 체면치레하느라 가만히 있다가 망신당했는데 이제는 각성을 했다”며 달라진 모습을 예고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마돈나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1일 마돈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Madame . Carries the weight of the World on her shoulder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마돈나는 앞선 8월 2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동국대학교 글로벌무역학과가 2020학년도 수시모집을 2019년 9월 6일(금) 부터 2020년 9월 9일(월)까지 진행한다. 2020학년도수시모집은 특성화고, 마이스터고(구 실업계고) 등을 졸업하고 산업체 근무경력이 3년 이상인 재직자 특별전형으로 모집하며 서류종합평가로 신입생을 선발한다. 글로벌무역학과는글로벌 경영 및 경제 환경의 급변한 변화에 따라서 기존의 표준화된 지식과 암기 위주방식에서 탈피한 문제해결 중심의 융합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교육을 진행한다.동국대학교글로벌무역학과는 ▲전공입문과정을 통해 경영학과 경제학 기본지식을 함양하며,▲전공기초 ▲전공심화 ▲실무교과로 교육과정을 나누어, 학과에 대한 기초내용부터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송승헌은 OCN '플레이어'에서 마성의 사기꾼 강하리역으로 열연해 여유롭고 유쾌한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위대한 쇼’에서 송승헌은 주인공 ‘위대한’ 역으로 분한다. 위대한은 화려하게 정치계에 입문했지만 순탄치 않은 가족사로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진 인물. 그는 자신의 이미지 쇄신과 국회의원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문제투성이 사 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아빠 코스프레를 결심한다.한다정-한탁은 엄마같은 누나와 팩트 폭격 날리는 반항아 동생의 티격태격 현실남매 케미로, 올망졸망한 눈망울이 데칼코마니처럼 닮은 쌍둥이 한태풍-한송이는 보는 이들의 미소를 절로 유발하는 케미로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단히 붙들 예정이다.최근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위대한(송승헌)은 롤러코스터 같은 연기 변주를 보여주며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19대 국회 최연소 국회의원의 모습에서 '국민 패륜아'라는 타이틀을 달고 낙선하는 캐릭터의 상황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기대감을 높인 것. 사남매를 처음 마주한 후 그의 당황하고 고뇌하는 표정은 웃음을 유발하며 앞으로의 고난과 역경의 스토리에 더욱 궁금증을 높인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타블로는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21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타블로는 노란 모자를 쓴 채 방송을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그젝틀리...”, “제 모자는 만들어지긴 했을까요”, “ 돈 모아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