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권소현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9일 권소현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Guess who am I ? 진짜 오랜만의 외승!!!! 누가 누군지 맞춰보세여 !!!! 맞춘사람에게는!!!!! 축하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오른쪽”, “멋쩌요~ ㅋ”, “허허허 하하하 ㅋ”, “한사람이 누군지 알겠다”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권소현은 지난 8월 1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클로에 카다시안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9일 클로에 카다시안이 SNS에 “my beach baby and Me”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7일 방송된 MBN ‘자연스럽게’ 3회에서는 현천마을 입주자 4인이 처음으로 세컨드 하우스에서 밤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데뷔 이후 실질적으로 첫 리얼 라이프 공개에 나선 명품 여배우 전인화는 물론, 믿고 보는 예능 콤비 은지원X김종민과 ‘머슴’ 캐릭터로 신선한 웃음을 선사 중인 막내 조병규의 활약이 돋보였다.3일 첫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자연스럽게’는 지리산 자락의 전남 구례 현천마을에서 촬영된다. 배우 전인화와 조병규, 가수 은지원과 김종민가 빈집에 단 돈 천원으로 전원생활을 즐기는 콘셉트다.다음날 아침, 집주인 김향자 할머니는 “밥 못 해줘”라는 처음의 말과는 달리 아침 일찍 된장찌개를 끓이고는 “인자 밥먹게 일어나야지”라며 조병규를 깨웠다. 조병규는 이웃 화자 할머니까지 모시고 막걸리와 함께 자신의 출연작 상영회를 가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매주 토요일 밤 9시 방송된MBN ‘자연스럽게’에선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 4인이 구례 현천마을의 빈 집에서 사계절을 보내며 평화롭지만 놀라운 ‘휘게 라이프((Hygge Life)'를 보여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브라질 축구 명문팀 팔메이라스가 성남FC에 애를 먹었지만 우승했다.팔메이라스는 18일 제주 서귀포의 강창학 경기장에서 열린 '2019 제주국제유스축구대회' 결승전에서 성남에 2-1로 승리했다.이번 대회는 아시아 축구연맹 팀들이 출전해 경기를 치렀다.조별리그에서 전북 현대를 4-0으로 완승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고두림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9일 고두림이 SNS에 “오늘도 화이팅”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자 아자”, “화이팅”, “오 ~~~도도해보임ㅎ”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9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에 ‘위대한’ 역으로 출연하는 송승헌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박하나는 극 중 송승헌(위대한 역)의 전 여자친구이자 시사 프로그램 ‘논쟁’의 간판 MC ‘김혜진’ 역을 맡았다. 출중한 미모와 능력까지 갖춘 없는 게 없는 야망녀. 대학 선배 송승헌이 최연소 국회의원이 되자 그의 잠재력에 끌려 비밀 연애를 시작하지만 그가 총선에서 낙선하자 매몰차게 헤어진다. 자신의 욕망을 위해 물불 가리지 않은 박하나의 향후 행보가 호기심을 자극한다.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촉망 받던 정치 신인에서 친부의 고독사를 방치했다는 사실 공개로 국민 패륜아가 된 송승헌과 자신을 ‘송승헌의 딸’이라고 주장하는 노정의의 범상치 않은 첫 만남이 그려졌다. 더욱이 노정의의 각기 개성 충만한 세 명의 동생 정준원(한탁 역), 김준(한태풍 역), 박예나(한송이 역)가 가세, 한 지붕 아래에서 펼쳐질 이들의 버라이어티한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에 대한 기대를 높이게 한다.송승헌은 최근 OCN 드라마 ‘블랙’에서는 저승사자, ‘플레이어’에서는 마성의 사기꾼으로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토트넘이 극적인 VAR 골 취소로 맨체스터시티 원정에서 귀중한 승점 1점을 획득했다.토트넘은 18일 영국 맨체스터의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에서 맨시티에 2-2로 무승부를 거뒀다.토트넘은 후반 추가 시간 가브리엘 제주스에게 골을 허용했으나, VAR로 아이메릭 라포르트의 핸드볼 파울이 선언되면서 골이 취소됐다.경기 후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은 영국 'BBC'와 인터뷰에서 "VAR을 받아들여야 한다. VAR에 대한 비판적인 시각이 많았으나 규칙을 따라야 한다. 규칙은 언제나 우리에게 득이 된다. VAR은 우리에게 득이 되지 않을 때도 있을 것이지만 필요한 규칙이다. 받아들여야 한다"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7일 방송된 채널A '개묘한 여행'에는 박시후와 그의 반려묘 자미, 다미가 함께하는 일상이 그려졌다.박시후는 고양이 자미와의 인연을 언급했다.“20대 때 4년 동안 사귀었던 여자친구가 있었다. 옛 여자친구가 잠시 맡겼던 고양이”라며 고양이와 처음 함께 지내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근데 얼마 못 가 헤어졌다. 그 후 계속 키우게 됐다”고 밝혔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신곡 '음파음파'로 컴백하는 레드벨벳 예리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공개된 티저 속 예리의 이미지는 러블리한 비주얼과 맑고 시원한 여름 분위기가 담겨 있다.한편 레드벨벳은 20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를 공개한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송경아는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19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송경아는 모델포스로 뿜으며 촬영 중인 모습이 포착됐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기다려집니다”, “11시 보게요”, “꺅 ㅎㅎ 무조건 본방사수”, “와 위에 포즈 포스 장난 아니네요”, “보는중이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지우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9일 김지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 . 브루스 배너 박사님의 안녕하세요 배너는 점점... 발음이 정확해지고 있어요 . .”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헐..머야ㅋㅋ기”, “악 너무 귀여워 배너”, “와!!! So cute!!!”, “신기방기”, “너무 귀엽다 우왕~~~”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김지우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아이비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9일 아이비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애미야 국이짜다?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어머니 고정하소서....”, “다음엔 꼭 보리라!!!!”, “표독스러운 대사ㅋㅋㅋ”, “뭬야~~~~!!!!”, “넘 멋져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아이비는 지난 8월 1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신지훈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신지훈은 지난 19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로고송을 만들어봤어요 풀영상은 유튭 민석이형 @sandfactory_master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당 키키”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한편 신지훈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