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7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서 이현이, 장도연이 출연해 가사 맞히기에 도전했다. 넉살을 대신해 라비가 스페셜 MC로 참여했다.붐이 "오늘 여성팀 주장 넉살이 가수로서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고 싶다고 해서 잠정결석을 한다. 그래서 오늘 특별한 게스트가 함께한다"라고 했다. 붐은 "최고의 고집쟁이 라비입니다"라고 스페셜 MC 빅스의 라비를 소개했다. 게스트로 이현이와 장도연이 등장했다.넉살&조우찬의 ‘부르는 게 값이야’는 자신들의 잠재력과 높아지는 몸값을 재치있게 과시하는 내용으로 아들 조우찬과 넉엄마의 모자 케미가 발휘된 곡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연복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7일 이연복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안녕하세요 목란의 이연복 입니다 저희서울목란 에서 각파트직원채용 합니다 메세지에 성함. 나이.전화번호 남겨주시면 연락드릴게요 ~초보자환영 궁금한 사항은 그때 질문해주세요^^”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 지원해?”, “오.. 취업”, “할까요?!”, “솔직히 밑져야 본전이다”, “지원합니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이연복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7일 밤 9시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는 이용진, 이진호, 황제성의 등장이 그려졌다.세븐틴은 같이 합숙하기 싫은 사람 순위를 발표했다. 1위를 강호동과 서장훈이 공동으로 차지한 가운데 4위로 이상민이 뽑혔다.서장훈은 의심의 끈을 놓지 못했다. 뜻밖의 진실 공방을 위한 강호동의 '내 동생 월드컵'이 시자됐다. 예상을 빗나간 '내 동생 월드컵' 결과가 큰 웃음을 자아냈다.김희철에게 민경훈은 "희철이한테 실망했다"고 하자 김희철은 민경훈에게 "네가 제일 좋다"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HYNN은 16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다.‘어쩌다 신인’ 특집에 호우(김태우, 손호영), 레게 강 같은 평화, 어반자파카 등 대형 가수들이 대거 출연한 가운데, HYNN은 대선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엔딩까지 장식해 ‘주목받는 신인’임을 입증했다.“대기를 하고 있는데 손이 벌벌 떨렸다”며 설레는 소감으로 입을 연 HYNN은 엠넷 ‘슈퍼스타K 2016’을 통해 처음으로 가수의 꿈에 도전했던 과거를 회상하며 유희열과 대화를 나눴다. ‘인천 에일리’라는 별명을 얻게 된 배경에 대해 “당시 에일리 선배님 노래를 부르게 됐는데, 칭찬을 많이 해주셔서 ‘인천 에일리’라는 닉네임을 갖게 됐다”고 설명했다.HYNN은 즉석에서 ‘슈스케’에서 불렀던 ‘HIGHER’ 고음 부분을 열창하며 ‘폭풍 고음’을 선사해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유희열이 즉석에서 제안한 아이유의 ‘좋은 날’ 3단 고음까지 가뿐하게 소화해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HYNN은 최근 음원차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시든 꽃에 물을 주듯’의‘4단 기어 변속 고음’까지 선사해 유희열의 ‘폭풍 칭찬’을 받았다.유희열은 HYNN의 발전 가능성을 언급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주영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6일 이주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RAYƧE-RAY 병원에서 발견 된 사진 한 장, 범인은? ⠀ 믿음에 관한 가장 엉뚱하고 발칙한 상상 9월 26일 대개봉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이주영은 지난 13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봉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7일 봉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오랜만에, 가르마 반대로!”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존잘입니다!!”, “꺅사진 찍어주셔서 감사해용”, “나두용 감사해용”, “예뻐요~”, “오 머싰엉”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봉구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6일 방송된 MBN '모던패밀리'에서는 미나와 류핍립이 임신 계획을 위해 병원을 방문했다."남편과 저를 닮은 아이가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다. 아이가 생겨서 가정이 이뤄지면 더 끈끈해지지 않을까"라고 아이에 대한 마음을 털어놓은 미나.지난해 7월 결혼한 류필립-미나 부부는 임신 시도는 몇 번 해봤냐는 의사의 말에 작년에 시험관 한 번 해봤지만 실패했다고 말했다. 미나는 "수정이 많이 안됐다. 결혼 1년 전 냉동 난자도 했었다"고 어렵사리 털어놨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7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는 유재석, 양세형, 태항호, 아이린, 유노윤호, 데프콘, 유일한, 이규형, 이성경이 조세호 집(조의 아파트)에 모인 모습이 그려졌다.드럼을 한번도 배운 적 없던 유재석은 제작진의 숨은 계획에 따라 단 3시간의 특훈을 받은 후 직접 드럼 연주를 완성했고, 그의 드럼 연주는 ‘놀면 뭐하니?’의 타이틀 음악으로 활용됐다. 나아가 제작진은 유재석이 직접 친 드럼 소스를 가지고 새로운 음악을 완성하는 프로젝트로 ‘유플래쉬’를 준비했다.‘유플래쉬’ 프로젝트의 첫 주자가 된 유희열과 이적은 각각 드럼 소스를 가지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작업을 시작했다. 유희열은 무한 반복되는 소스를 듣다가 손을 댈 수 없는 상황에 첫 시작부터 “못 하겠는데?”라며 포기 선언(?)을 해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유재석은 "성경이 진짜 오랜만이다. 항호도 항호지만 성경이가 진짜 반갑다"고 속내를 표했다. 태항호는 지난 주에도 봤기 때문.유희열은 피아노 앞에서 고심하던 중 드럼 소스에서 ‘멜로망스’ 스타일의 발라드부터 ‘다이나믹 듀오’ 스타일의 힙합 장르까지 확장시킬 수 있는 가능성을 발견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켰다.이적이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임보라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6일 임보라가 SNS에 “운동 끝나고 집 오자마자 쫀쫀한 모이스쳐크림으로 피부케어 생기,진정에 좋아서 다들 여행용으로 가지고 다니던데 쿨링감 있어서 운동 끝나구 피부진정에도 딱인듯”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 이언니 리얼 예쁘다”, “진짜.. 공주님이다..”, “피부도 여신,,”, “왤케 이뿌세요 하...”, “ 와 어쩜 사람이 이러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 측은 1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밝혔다.고주원과 김보미는 팬들에게 받은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고민 끝에 바자회를 개최한 바 있다.제작진은 “다시 한 번 좋은 일에 동참해주신 보고 커플을 사랑해주시는 팬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보고 커플을 사랑하는 500명이 넘는 관객들이 보고 커플이 직접 준비하고 제작한 '보고품'에 뜨거운 관심을 쏟아주셔서 총 327만 5천 3백 원이라는 수익금이 마련됐고, 이에 보고 커플은 수익금 전액을 고주원, 김보미의 이름으로 미혼모자가족복지시설 '스텔라의 집'으로 기부했습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국프로축구연맹이 13, 14일 이틀간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소비자 심리의 이해와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2019 K리그 아카데미-마케팅 과정 2차를 열었다.K리그 22개 구단 마케팅담당자 약 45명이 참석한 이번 2차 과정은 마케터가 알아야 할 심리학적 이론과 그 배경에 대한 분석을 중점적으로 조명했다.아카데미 첫날은 ▲4차 산업혁명시대의 서비스마케팅 전략을 설명하는 특강과 함께 ▲소비자 구매행동과 영향요인 ▲마케팅과 소비자 행동심리와의 관계 등 소비자 심리를 이해해 볼 수 있는 강의가 진행됐다.한편, 연맹은 지난 2013년부터 K리그 전 구성원을 대상으로 직급별, 분야별 맞춤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K리그 아카데미’ 사업을 지속 시행해오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방송에서는 충남 예산고등학교에서 '밥벤져스' 팀과 '급슐랭 3스타' 팀이 우승팀을 가리기 위한 마지막 대결을 펼친다.재학생들은 이사장 백종원을 능가하는 까다로운 입맛을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들은 이사장님 앞에서도 냉정한 급식 맛 평가를 서슴지 않으며 `리틀 백종원`다운 면모를 드러낸다. 문세윤은 "듣던 대로 (백종원과) 많이 닮은 거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예산고 학생들은 MC 깜짝 방문에 놀라는 것도 잠시, 곧 예상치 못한 반응을 보이며 두 사람을 당황케 했다. 학생들은 학교 이사장인 백종원을 향해 “연봉은 얼마예요?”라고 질문하는가 하면 “연봉 30억 아니냐”라고 추측해 백종원을 진땀 나게 만들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카이고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7일 카이고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Made it to Switzerland for @openairgampel”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카이고는 지난 8월 1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