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ood sensations to comeback to the place that I played the first time for @juventus !”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한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지난 8월 14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손세빈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5일 손세빈이 SNS에 “8.15 대한민국 ⠀ ⠀ ⠀ ⠀ ⠀”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누가봐도 뒤에가 꽃이넹”, “좋아보인다 내 동생”, “대한민국 화이팅 입니다!!!”, “오늘도 꽃을 보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2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는 박명수와 정준하가 MBC '무한도전' 종영 이후 오랜만에 만난 모습이 그려졌다.평소 방송에서 투닥거리는 모습만 봤던 네티즌들이 “두 사람이 실제로도 사이가 좋지 않나요?”라고 오해하며 두 사람의 불화설은 시작됐다. 그저 방송 컨셉인지 실제로도 사이가 좋지 않은지에 대해 많은 사람들의 오해와 실제 두 사람의 생각은 어떤지 묻기 위해, 제작진은 상대방이 누구인지 알리지 않고 박명수와 정준하를 초대했다.박명수는“왜 연락을 자주 안 하느냐”고 타박을 하다가도 “너, 사실 보고 싶긴 했다”고 진심을 전했다. 정준하는“사실 우리 함께 프로그램 할 때 생각해 보면 그저 너무 재미있었다”며 박명수에 대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들은 “만나서 너무 좋다”면서도 녹화 뒤 먹을 메뉴를 놓고 의견 차이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4일 방송된 SBS ‘영재발굴단’에는 발군의 실력을 갖춘 테니스 왕자 13살 류창민 군이 출연했다.이날, 강원도의 한 테니스 코트장에서는 테니스 경기가 열리고 있었다. 그 중 유독 작은 체구의 아이가 눈에 띄었다.대한민국 테니스의 전설인 이형택 감독은, 마치 바둑을 두듯 한 수 한 수 경기를 읽어나가는 모습이 초등학생 같지 않은 예측력과 순발력을 보유하고 있다며 창민 군 실력을 극찬했다.힘들게 운동을 이어가고 있는 창민이를 위해 제작진은 임용규 선수와의 만남을 주선했다."창민이는 공을 보는 눈이 좋아서 상대방이 던진 공이 어디로 떨어질지 예측하는 능력이 대단하다"고 평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전소민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5일 전소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Rainy da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전소민은 지난 8월 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1일 방송된 JTBC ‘캠핑클럽’에서는 캠핑 5일 차 세 번째 정박지인 경북 울진 ‘구산해변’을 찾은 핑클의 모습이 그려졌다.이효리는 “영어도 안 되고 외국에서 살아본 적도 없는데 사랑하는 사람 하나 있다고 외국 가기로 결정하는 게 쉽지는 않을 것 같다”고 이진의 미국 행 선택을 언급했다.21년 만에 사실을 알게 된 이진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에 배우 이윤지가 스페셜 MC로 출격했다. 이윤지는 변함없는 화사한 비주얼로 산뜻함을 선사했고, 특유의 솔직함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오랜만의 예능 나들이에서 숨겨진 끼를 마음껏 발산했다.이윤지는 "최근 딸 라니와 함께 영화 '알라딘'을 보고 소원을 말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말문을 열었다.조현재는 무지개색 현관 매트를 창고에 둔 것에 대해 박민정에게 "자기를 위한 거다. 현관에 화려한 매트가 있으면 남편이 바람난다. 현관이 있으면 남자가 나가면서 그걸 보고 마음이 싱숭생숭해진다고 하더라"라고 설명했다. "자기를 사랑하는 마음에 그렇게 한 거다. 자기를 지켜주기 위해서 그랬다"라고 설명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2일 방송된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철없는 남편' 특집으로 이봉원, 이만기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냉장고를 부탁해’에서 MC 김성주와 안정환은 이만기의 냉장고를 소개했다. 이만기는 “육류 보다는 생선, 채소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검은콩 등 건강을 챙기는 재료와 음식도 많았다.이만기의 씨름 선수 시절에 관한 이야기가 이어졌다. 이만기는 "나의 독주를 막기 위해 룰도 많이 바뀌었다. 샅바 잡는 방법도 바뀌었고 경기를 앉아서 시작하는 것도 바뀌었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강호동과의 대결에 관해서는 "이만기를 화나게 하라는 전략을 지시받았다고 하더라. 그 전략이 통한 것"이라고 기억했다.이만기는 가장 좋아하는 갈치로 만든 요리와 토종 한국 입맛으로 해외 출장 중 고통받는 자신을 구해줄 양식 요리를 주문했다. 갈치 요리에는 레이먼킴 셰프와 이연복 셰프가 나섰고, 최종적으로 이연복의 갈치밥이 승리를 가져갔다. 이연복은 8승으로 2위에 올랐다.우선 갈치 요리 대결은 이연복과 레이먼킴 셰프가 맞붙었다. 이만기는 레이먼킴 셰프의 갈치국과 이연복 셰프의 갈치 돌솥밥을 먹으면서 “정말 맛있다”고 감탄했다. 고민 끝에 이연복 셰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3일 제 7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에서 펼쳐지는 대표 극장 공연들에 예비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먼저 코미디언 박미선의 최초 극장 공연인 ‘여탕쇼’는 여성들만의 화끈한 콘서트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랜 시간 갈고 닦은 그녀의 입담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이번 공연으로 쉴 틈 없는 웃음을 전했다.유튜버로서 첫 코미디 공연을 준비한 ‘보물섬’ 역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부코페가 팬들과의 첫 만남인 만큼 이번 공연을 향한 다짐과 준비도 치열하다고 해 기대가 모아진다. 1회부터 꾸준히 참여한 ‘변기수의 사리사욕쇼’ 역시 올해도 참석을 예고, 새로운 컨셉의 욕소로 웃음폭탄을 터트린다고.마지막으로 50주년을 맞이한 전유성의 특별한 쇼로 부코페의 화려한 축제의 막을 내린다. 폐막식을 통해 진행되는 전유성쑈는 권인하, 박미선, 양희은, 오나미, 최양락 등 화려한 라인업이 총출동해 그 의미를 더 빛낼 예정이다.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23일을 시작으로 9월 1일까지 10일간 부산 센텀시티 내 공연장 및 부산 주요 외부공연장에서 진행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을 연출한 이종재 감독과 드라마 ‘라이어 게임’, ‘개와 늑대의 시간’ 등을 집필한 류용재 작가가 의기투합한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우연히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윤시윤 분)이 스스로 누군지 모르지만, 손에 들고 있던 살인 과정이 상세히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착각 속에 이루어지는 코믹과 싸이코패스가 주는 긴장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가운데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측은 14일(수), 이한위-허성태-최대철-김기두-이민지-김명수-최성원 등 명품 신스틸러 군단의 출연 확정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허성태는 육동식의 윗집에 거주하는 조폭 ‘장칠성’ 역을 맡았다. 장칠성은 말끝마다 거친 조폭을 연상케 하지만 싸이코패스 기운을 풍기는 육동식에게는 지레 겁을 먹고 몸을 사리는 인물. 이에 전작들에서 소름 돋는 역대급 악역들을 선보여 왔던 허성태는 전에 본 적 없던 반전 면모로 시청자들에게 폭소를 유발했다.그런가 하면 최대철, 김기두, 이민지는 극중 호구 육동식의 회사 팀원들로 분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우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5일에도 김우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혜란 씨와 두 딸 내미들 데꼬 점심 묵고 쇼핑하구 비 오는데 나 댕긴다구 간만에 운전대 잡고 반나절 드리이브 좀 했더니 나 아부지도 초저녁부터 참 고단했던 모양입니다”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대자가 왜 대자면예”, “쇼파넘이뽀요~~정보좀주세요^^”, “보기좋고 두분 귀여우세요”, “가화만사성요~~~^^”, “이슈는자는것도이쁘네여”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드리 헤밍웨이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5일 드리 헤밍웨이가 SNS에 “Want to sit on a side walk with me? @tiffanyandco”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홍재경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5일 홍재경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헐...입니다 30대의 출발이 좋군요 오늘 또 골프아카데미 식구들에게 축하 받았어요 저의 소원은 뭐... 많은 분들이 골프아카데미 시청하시고 도움 많이 받으셨으면! 오늘도 잊지않고 본방사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생일 축하 드립니다”, “촛불이 이래많앗나요?”, “축하합니다”, “아!~홍블리도 이젠 어른일세~^^^”, “아직 고등학생 같은데 ᆢ프리티”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홍재경은 지난 8월 1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