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조혜주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0일 조혜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avender's green dilly dill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쥬. 그녀는. 여. 신.”, “이누나 진짜 이쁘셔..”, “사랑합니다”, “너무 이쁘세요 ㅠㅠㅠㅠㅠㅠ”, “언니가 세상 제일 예뻐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조혜주는 지난 8월 1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소담은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20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박소담은 배우 송강호가 보낸 분식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밥소담”, “밥이 없네요 ㅠ 밥 쌀 ㅎㅎ”, “잘 먹고 찰령 해새용”, “아부지가 분식집 하셨네..”, “아부지가 다 계획이있으시당...”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이나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0일 김이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언가 찍는 중-”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이뿜~뿜뿜~”, “아름다우십니당^^”, “이쁨미”, “실물이 천배 이뿌자나여”, “허걱 더 예쁜 밤디 누나”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이나는 지난 8월 1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씨네타운’ 윤가은 감독이 김나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윤 감독은 '우리집' 오디션에 대해 "처음 만났을 때는 수다 떨면서 대화를 나눴고, 그 다음에는 연극 놀이라고 해서 아이들 5-6명씩 그룹을 지어 즉흥극을 했다. 거의 2-3달이 걸렸다"라고 말했다.DJ 박선영은 “집에 문제가 있는 주인공이다. 연기하면서 우울한 기분이 들기도 했을 것 같다”라고 질문했다.윤 감독은 "대화가 잘 통했다. 한 주제에 대해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배우였고, 무엇보다도 놀랄만한 즉흥 연기를 보여줬다"라고 김나연을 뽑은 이유에 대해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전민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0일에도 전민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y love”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방주호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0일 방주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똑같은 일상이 지겨운 방주호의 본격 취미찾기 컨텐츠! 여름은 역시 바다 인싸집합소 양양에서 첫 서핑 도전 물에 뜰 수는 있을까? 방주호의 취미찾기는 진짜 취미를 찾을때까지 계속됩니다! 다양한 취미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촬영 당일 심한 바닷바람과 카메라 방수팩 세팅으로 인해 오디오 상태가 전체적으로 좋지 않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점점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께요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방주호는 지난 15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장기용의 화보가 공개됐다.장기용은 미국 하와이에서 진행된 화보에서 담백하게 풀어낸 리조트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촬영장 스태프들의 여심을 저격했다는 후문이다. 평소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자랑해온 그는 화보에서 딱 떨어지는 실루엣의 화이트 자켓 또는 화이트 슬리브리스에 팬츠 스타일링 하나로 고요하면서도 여유로운 매력을 뽐냈다.장기용은 오는 9월11일 개봉예정인 영화 '나쁜 녀석들: 더무비'에서 첫 영화 주연을 맡아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한편 독보적인 훈훈함을 가진 배우 장기용의 화보는 '마리끌레르'9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대호는 지난 17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9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의 원정 경기에 4번 타자 겸 1루수로 선발 출전했다.그는 실책을 저지르고 4회에서 교체, 롯데는 이날 두산에 2-9로 패배를 맛봤다.이와 관련 공필성 감독 대행은 "이대호의 교체는 문책성이라기보단 경기 흐름을 고려했을 때 빼주고 싶었다. 다른 이유는 없었다"고 설명했다.그는 “어린 선수들에게 자극이 될 수도 있고 그 흐름에선 베테랑 선수에게 그렇게 해야 할 것 같았고 그렇게 해주고 싶었다. 오롯이 내 판단이었다”고 전했다.선수 개인보다는 팀이 우선이라는 메시지”라고 강조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차훈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차훈은 지난 18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HELLO LA”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차훈의 팬들은 “고양이귀엽다”, “안녕하세요 ^^”, “(ฅↀωↀฅ) 망~”, “오빠 휴식에 주의하세요”, “고양이 in LA!”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차훈과 소통했다.한편 차훈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0일 공연기획사 케이엔마스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은미는 오는 10월 광주를 시작으로 부산, 창원, 인천, 전주, 서울, 대구, 천안, 수원, 진주까지 총 10개 지역에서 관객들과 만난다.공연은 특별한 의미만큼 긴 세월 동안 음악으로 마음을 나누어준 팬분들께 진심을 담은 감사의 노래를 선사하고자 기획된 공연으로 대중이 사랑하는 이은미의 주옥같은 대표곡들은 물론 30주년을 기념하여 발표 예정인 신규 앨범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특별한 구성으로 꾸며졌다.30년 동안 함께 한 밴드 멤버들과 함께 한국 공연계에서 인정받는 최고의 제작진이 참여하여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역대급 무대를 선보였다.올해 데뷔 30주년을 맞은 이은미는 1988년 신촌블루스의 객원보컬로 데뷔해 30년 동안 가요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기억속으로’,‘애인있어요’,‘어떤 그리움’, ‘녹턴‘등 세대를 아우르는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 오랜시간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국민가수로 명실공히 자리하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8일 방송된 ‘서핑하우스’에서는 오픈 이래 첫 회식을 가진 조여정, 송재림, 김슬기, 전성우의 모습이 공개된다. 인근 식당을 찾은 네 배우는 오랜만에 여유를 만끽하며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전성우는 카더보드 첫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단 한번의 시도만에 자유자재로 방향을 바꾸기고, 수업 시간 1시간이 지나지 않아 ‘카버보드’를마스터 하며 숨겨둔 운동실력을 뽐낸 것. 그의 모습은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자동 엄지척을 불러 이르켰다는 후문이다.김소라는 반려견 마루와 함께 발코니로 나가 바다를 감상했다. 김소라는 "여기 너무 좋다"며 즐거워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윤도현(와이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0일 윤도현은 “Shooting Something Somewhere”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윤도현의 팬들은 “멀끔하심니다~~”, “잘생김...............”, “백의 민족”, “점점 어려지시네......”, “이쁘군요.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윤도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20일 김지숙이 인스타그램에 “꺄 날씨!!!! .”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구름이 이뻐여”, “즐거운 하루”, “날씨가 지숙님 마음같네요”, “뒷 모습도 이뿌시네”, “오 긴생머리”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지숙의 인스타그램은 김지숙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