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4일 KBS2 '저스티스' 측은 다양한 감정을 드러내고 있는 이태경(최진혁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장영미는 이태경에게 "USB를 봤다"는 내용의 문자를 보낸 바 있다.‘저스티스’ 제작진이 본방송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을 위해 사전 공개한 스틸컷엔 태경의 슬픔과 분노가 담겼다. 먼저, 송회장이 VIP들을 접선할 때 이용하는 장소이자 영미와 태주가 본 영상 제목과 동명인 ‘남원식당’에서 송회장을 만나게 된 태경. 그의 눈가에는 어려 있는 물기는 서글픔을 드러낸다. 이제는 거래의 관계도, 신뢰의 파트너도 아닌 송회장으로부터 진실을 알아낼 수 있을까. 뿐만 아니라, 조현우와 대면한 태경의 서늘하고 날카로운 시선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영미를 납치하고 태주를 죽게 만든 조현우를 향한 참을 수 없는 분노에 사로잡힌 것.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3일 권이슬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권이슬은 완벽한 메이크업을 한 채로 집에서 셀카를 찍고있다.한편 권이슬은 꾸준히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판타지오뮤직은 "위키미키의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의 리패키지 앨범 'WEEK END LOL'(위크앤롤)의 'Tiki-Taka(99%)'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14일 전했다.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위키미키는 미션을 잠시 접어두고 뜨거운 여름 휴가를 위해 떠난다.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의상과 액세서리로 한껏 멋을 낸 위키미키는 어린 아이마냥 환하게 웃으며 즐거운 휴가를 만끽해 보는 이들 마저 기분 좋게 만들었다.러블리 파티걸로 변신한 위키미키가 나잇 파티를 즐기며 휴가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궈 눈길을 사로잡았다. 가운데 살짝 보여지는 위키미키의 비교 불가한 칼군무와 99%의 99를 형상하는 핸즈 포인트 안무는 퍼포먼스에 궁금증을 유발한다.위키미키의 신곡 'Tiki-Taka(99%)'는 신나는 드럼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라인에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댄스 곡으로 시원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멜로디가 청량감을 선사한다. 짧은 패스를 주고 받는다는 뜻인 'Tiki Taka'가 반복되는 훅이 듣는 재미를 더하고 부제인 '99%'는 완벽하지만 대담하게 다가오지 않는 1%가 아쉽다는 마음을 재치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지민은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진행된 '위안부 기림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위안부였던 나의 사랑하는 엄마에게'라는 제목의 편지를 낭독했다.한지민은 편지를 읽으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하고 감정에 복받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한지민은 "엄마가 생전에 하시던 말씀이 생각납니다. 끝까지 싸워다오. 사죄를 받아다오. 그래야 죽어서도 원한 없이 땅속에 묻혀 있을 것 같구나. 이 세상에 다시는 전쟁이 없어야 해. 다시는 나 같은 아픔이 없어야 해. 끝내 가슴에 커다란 응어리를 품고 가신 우리 엄마. 모진 시간 잘 버티셨습니다. 이런 아픔이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저희가 이어 가겠습니다. 반드시 엄마의 못다 한 소망을 이루어내겠습니다. 이제 모든 거 내려놓으시고 편안해지시길 소망합니다"라고 떨리는 목소리로 대독을 마무리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위너로서의 모습만 보였던 김진우가 데뷔 5년 만에 솔로가수로 데뷔했다. 김진우는 단단함을 갖춰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을 만난다.앨범에 대해 멤버들의 반응도 눈길을 끌고 있다. “송민호가 떨지 말라고, 형이 하고 싶은대로 하라고 했다”며 “또 멤버들이 노래 마지막에 떼창으로 참여했다. 제가 작업하면서 늘 멤버들을 불러 조언을 얻었다. 너무 고맙다”고 전했다.솔로로 변신한 김진우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또또또’ 뮤직비디오에서 김진우는 박사, 뱀파이어, 소심남, 섹시남 등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했고, 오롯이 자신의 정체성이 담긴 ‘또또또’로 섬세한 연애 감정을 노래한다.현실성 있는 가사도 인상을 남긴다. 김진우는 “지금 시간은 새벽 3시 / 넌 내가 답장 하나 없지 / 그냥 네 생각이 나서 / 오늘도 널 기다려 또”라며 귀여운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송민호의 피처링은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유승옥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4일 유승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 > 볕 드는 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정 미인~~”, “ㅎㅎ 미소가 귀여우세요”, “사 랑 해”, “예쁘다”, “너무너무너무 ~이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유승옥은 앞선 8월 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유비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이유비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밥순이이지만 빵순이인척ㅋㅋ’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이유비의 팬들은 “너무 예쁘시고 빵 맛있어 보여요”, “언니 너무조금담은거같은데..ㅋㅋㅋ”, “ㄱ..기엽잖아?”, “요즘 골프치니???”, “굿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3일에도 이유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백종원이 방문한 부천 대학로의 첫 번째 가게는 불맛 입힌 떡볶이가 대표메뉴인 중화떡볶이집이다. 조리 시작부터 화려한 불쇼를 선보이는 색다른 떡볶이의 등장에 모두의 기대감은 커져만 갔고, 떡볶이 시식을 하던 백종원은 “내가 예전에 개발했던 메뉴와 비슷한데?”라는 말로 궁금증을 자아냈다.김성주는 16번째 골목인 부천 대학로에 대해 "여기 진짜 어렵다. 우리 아내가"라며 운을 뗐고, 백종원은 "핫도그집을 여기서 했었냐. 문제의 핫도그집"이라며 눈치챘다.남자 사장은 "대표님 오셨어요"라며 백종원을 보고서 깜짝 놀랐다. 여자 사장은 "연락도 없이 오시면 어쩌나"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4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JBJ95(상균, 켄타)와 호우(손호영, 김태우)가 출연해 매력을 뽐냈다.JBJ95의 시범에 이어 김태우와 손호영이 입덕문으로 향했다.켄타는 "방송이니까 오버한 건 있었다. 그런데 실제로 안씻고 잘 때 있지 않냐"고 반박했다. 상균은 "그렇다. 왜인지 아냐. (켄타가) 너무 오래 씻으니까 내가 그냥 잠들어버린 것"이라며 "그래놓고 맨날 더럽다고 하고 아침에 늦었는데 1시간 30분씩 씻고 있지 않냐"고 폭로했다.그런가 하면, 각 듀오끼리의 폭로전도 이어졌다. 세 번째 평가 항목은 '울분의 거울'로 듀오 멤버들은 그동안 서로에게 쌓였던 불만이나 울분을 털어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설리가 이상형에 대한 깜짝 고백을 전했다.신동의 전화를 받은 설리는 “와인을 마시며 과메기를 먹고 있다”며 밝은 목소리로 전화를 받았다.이번 방송에서는 연애를 글로만 배웠다는 역대급 연애 초보들의 소개팅 장면이 공개된다. 게스트로 출연한 이지혜가 연애 숙맥 남녀의 소개팅을 보며 21년 차 베테랑 방송인다운 예리한 평가를 전한다. 예측 전문가들 마저 놀라게 한 독보적인 이지혜의 예측력이 공개된 예정이다.설리는 자신의 연애 가치관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놨다. “앞으로는 외모나 나이 등을 따져가며 남자친구를 만나야 할 것 같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통화 중 “내가 ‘오늘의 운세’ 소개팅에 나가야겠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4일 밤 방송된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박중훈, 허재, 김규리, 노브레인 이성우가 출연하는 ‘경력자 우대’ 특집으로 꾸며진다.김규리가 배우 은퇴를 고민했다고 털어놓는다. 작년에 일이 너무 안 들어와 힘들었다는 그녀는 “쿨하게 뒤돌아가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고 생각했다고. 심지어 그녀는 새로운 분야로 전향할 계획까지 있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1세대 인디 밴드 노브레인의 보컬리스트로 활동 중인 그는 무대에서 절대 포기할 수 없는 한 가지를 공개한다. 이것에 강한 집착(?)을 드러내며 모두의 관심을 받았다고 한다. 이성우는 노브레인의 팬클럽명도 공개한다. 팬들이 직접 만든 노브레인의 팬클럽명을 듣고 굉장히 당황했었다고 했지만 이를 들은 안영미는 자신의 마음에 쏙 든다는 반응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데뷔 22년 차로 접어든 김규리는 신인 시절을 회상한다. 그녀는 당시 투 머치 열정을 가진 신인이었다고. 잠도 안 자고 연기를 해 몸이 많이 상했다고 털어놔 모두를 감탄케 했다고 전해진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종문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4일 김종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머리가 길어지면 짧게 자르고 싶고, 짧아지면 기르고 싶고.. 나만 그런거 아니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형은 뭘해도잘생겼어요”, “그거 여자들 습관인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김종문은 앞선 8월 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5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는 ‘해투 음악앨범’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김고은, 정해인, 김국희, 정유진이 출연했다.'유열의 음악앨범'은 멜로 장인 김고은과 정해인의 만남으로 개봉 전부터 주목받고 있는 영화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고은과 정해인은 미소를 부르는 특급 케미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김고은과 정해인의 케미는 당시 김고은의 상대역인 공유마저 질투할 정도였다고. 김고은은 "스태프들이 정해인과 촬영 때 내가 제일 환하게 웃었다고 공유를 놀렸다"고 말하며, 이에 공유가 보인 반응을 밝혔다. 생생한 김고은의 전달력에 모두 큰 웃음을 빵빵 터뜨렸다는 전언이다.이런 정해인을 위해 이영자가 직접 작성한 맛집 지도를 공유했다고 말했다. “고기를 좋아하는 나를 위해 고깃집 위주로 자필로 작성해주셨다”고 말하며 이영자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를 듣던 전현무는 “같이 방송을 1년 반 동안 했는데도 나한테는 안 알려줬다”며 “차라리 계좌 비밀번호를 알려주겠다고 할 정도로 아끼는 것”이라고 지도의 위엄을 알려줘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한다.상대방을 한 단어로 표현해달라는 질문에 김고은은 정해인을 '청국장'이라고, 정해인은 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