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로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6일 로시는 “떡볶이 먹자마자 뿌셔주시는 슨생님.., _”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로시의 팬들은 “떡볶ㅇ이집차려줄게요”, “소 뷰티풀”, “힘들겠다”, “너무 이쁘다 로시”, “저도필라테스시작했지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로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서유리와 최병길 PD는 이날 지인들과 서울 모처에서 조촐한 식사를 한 후 공식 부부가 된다. 두 사람은 결혼식은 올리지 않고 혼인신고만 하기로 했다.두 사람의 열애 사실은 지난 6월 알려졌다. 당시 서유리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열애 및 결혼 소식을 전했다.서유리는 대원방송 성우극회 1기로 데뷔한 후 '강철의 연금술사' '드래곤볼' 시리즈, '소년탐정 김정일' 등 유명 애니메이션과 게임 성우로 이름을 알린 후 예능, 드라마, 라디오 등 다방면에서 활약해오고 있으며, 현재는 MBC 표준FM '모두의 퀴즈생활, 서유리입니다'의 DJ를 맡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6일 지연이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화이팅 그대들 감사해요”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헐 몸매봐 머 먹고사니?”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지연의 인스타그램은 지연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온더 블럭‘에선 광복절을 맞아 아픈 역사를 직접 겪은 이들의 발자취를 따라가 보는 시간이 마련됐다.당시 옥매광산에서 징용됐던 생존자를 찾아 참담한 상황을 들으며 가슴아파했다.그가 쓴 책 '구십여 년을 살아 보고 길을 묻다' 중에서는 옥 중에서 고문을 받았던 당시가 설명돼 있다. 차라리 기절이라도 해버렸으면 좋겠지만 그것도 마음대로 되지 않았다고 적혀있다.당시 생존자는 “그 사람들이 산 사람들을 놓고 온 것은 나라가 힘이 없는 나라였기 때문에”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유재석과 조세호는 생존자의 말에 울컥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이날 생존자는 오늘을 살아가는 젊은이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느냐는 질문에 “요새 어른으로서는 말할 자격이 없다. 나라를 생각하는 어른이 없는데 요새 젊은이들한테 뭐라고 부탁을 하겠는가. 다만 어른들 닮지 마라, 정도를 가라고 말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4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JBJ95(상균, 켄타)와 호우(손호영, 김태우)가 출연해 매력을 뽐냈다.JBJ95의 시범에 이어 김태우와 손호영이 입덕문으로 향했다.그런가 하면, 각 듀오끼리의 폭로전도 이어졌다. 세 번째 평가 항목은 '울분의 거울'로 듀오 멤버들은 그동안 서로에게 쌓였던 불만이나 울분을 털어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9월 방송된KBS2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김미숙(선우영애 역)이 생활력 강한 엄마 ‘선우영애’로 변신한 첫 스틸을 공개했다.'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로 올 가을 안방극장에 행복한 웃음을 선사했다.김미숙은 극중 김설아(조윤희 분), 김청아(설인아 분), 김연아(권은비 분) 세 자매의 엄마이자 김영웅(박영규 분)의 아내로 생활력 강한 엄마 선우영애로 분해 섬세하고 깊이있는 연기를 보여줬다.일하던 중 환하게 웃음을 지어보이는 그녀의 모습은 바쁜 생활 속에서도 가족들에게는 누구보다 따뜻한 엄마의 미소를 보여주며 모두의 마음을 따스하게 물들이고 있다.김미숙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엄마로 살던 세월을 벗어나 진짜 나의 인생을 살기 위해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당당한 모습을 보여줬다. 오랜 세월 가족들만을 위해 살아오던 그녀가 어떤 계기로 자신의 인생을 되돌아보게 될 지 선우영애의 이야기에 궁금증이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4일에 방송되는 JTBC2 ‘오늘의 운세’에서 설리가 이상형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한다. ‘오늘의 운세’는 지난 방송에서 ‘설리의 관상을 가진 여자’와 ‘달마대사의 관상을 가진 남자’의 소개팅 장면을 공개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MC들은 실제로 설리가 달마대사 관상을 가진 남자를 좋아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전화 연결을 시도한 것.이번 방송에서는 연애를 글로만 배웠다는 역대급 연애 초보들의 소개팅 장면이 공개된다. 게스트로 출연한 이지혜가 연애 숙맥 남녀의 소개팅을 보며 21년 차 베테랑 방송인다운 예리한 평가를 전한다. 예측 전문가들 마저 놀라게 한 독보적인 이지혜의 예측력이 공개된 예정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3일 오후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 5-8회에서는 서지혜가 처절하고 애틋한 희생을 그려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정지훈은 첫 회부터 극과 극의 캐릭터를 롤러코스터처럼 완벽하게 그려내며 안방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8회 에서는 현실로 돌아가지 못한 평행세계 속 검사 이재상이 느끼는 복잡 미묘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독보적인 캐릭터 존재감을 다시금 입증하였다.이처럼 서지혜는 벗어날 수 없는 현실과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죽음을 택해야만 했던 노영미의 공허함과 참담함, 억울함 등 진폭이 큰 감정선들을 디테일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깊은 몰입을 이끌어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4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에서는 뮤지컬 ‘시티 오브 엔젤’에 출연하는 가수 테이, 배우 정준하, 최재림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한 청취자가 "'시티 오브 엔젤' 팀 멤버들 대식가로 유명한데 회식 메뉴는 뭐냐. 단합 대회 같은 것도 하시는지 궁금하다”라고 물었다.테이는 “준하 형 덕분에 정말 좋은 곳에서 밥을 먹었다”라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찬미(에이오에이)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6일 찬미(에이오에이)가 SNS에 “ '찬미의 다노샵 식품 리뷰' 맛있는거 너무 많다.. FULL버전▶ https://youtu.be/5voGLu31c7Q”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맛난 하루”, “에구에구 예쁘다 찬미찬미해”, “찬찬찬~찬찬 미 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6일 여진구가 인스타그램에 “주말아.... 어서 와줘.....”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 사랑해”, “오빠 너무 귀엽다ㅠㅜㅠㅠㅜ”, “어머민수야”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여진구의 인스타그램은 여진구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몬스타엑스는 지난 6월 29일(현지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위 아 히어(WE ARE HERE)’를 시작했다. 7월 3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6일 프랑스 파리, 9일 영국 런던, 13일 독일 베를린, 19일 브라질 상파울루, 21일 멕시코 멕시코시티, 25일 미국 댈러스, 27일 휴스턴, 30일 애틀랜타, 8월 3일 뉴욕, 6일 시카고, 10일 로스앤젤레스(LA) 등 한 달간 유럽과 북남미 13개 도시에서 팬들을 만났다.북남미 투어의 마지막 공연지인 LA에서는 미국 전역에서도 손꼽히는 공연장인 스테이플스 센터(STAPLES Center)에서 대미를 장식했다. LA 공연은 네이버 V 라이브 플러스를 통해서도 전세계 실황 중계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위상을 드높이게 됐다.영국 ITV 채널의 아침 뉴스 ‘굿모닝 브리튼’에 K팝 가수로는 처음 출연했고, 미국의 지상파 채널 ABC의 모닝 쇼이자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굿모닝 아메리카’에도 등장했다. 더불어 ABC 채널의 간판 프로그램으로서 할리우드 스타들이 출연하는 TV쇼 ‘지미 키멜 라이브’에서는 프렌치 몬타나와 무대에 올라 ‘후 두 유 러브?(WHO D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5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기획 장시원/ 이하 ‘도시어부’) 102회에서는 다섯 번째 해외 출조지 코스타리카로 낚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펼쳐졌다.대상어종은 돛새치와 옐로우핀 튜나. 옐로우핀 튜나는 크기 최대 208cm, 몸무게 176kg로 크기가 큰 만큼 부위별로 다양한 맛을 내는 바다의 보물이며, 돛새치는 크기 평균 250cm, 속도 110km/h로 세상에서 가장 빠른 물고기이자 물속의 총알탄이다.돛새치 낚시 성공에 다른 멤버들 역시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모두 돛새치와 사진을 찍기 위해 모여들며 환호해 당시의 열기를 고스란히 전했다.‘도시어부’ 역사를 다시 쓴 최현석은 온몸으로 기쁨을 표현하며 “이젠 더 이상 ‘집어’가 아니라 ‘잡어’죠”라며 승리를 만끽했다. 큰형님 이덕화는 “최 셰프가 그간 ‘도시어부’에서 희생과 봉사를 많이 해주셨다. 배지를 달아드리면서도 너무 행복하다”며 진심으로 축하를 건넸고, 이경규 역시 “현석이가 한을 풀었다. 동해로 남해로 막 끌려 다니며 멀미했었다”라며 그간의 투혼에 찬사를 보냈다.외양성 물고기로서 새치류 중 가장 연안에 가까이 접근한다. 산란기는 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