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호연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2일 정호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At the @courreges backstage 2019 F/W”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정호연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윰댕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2일 윰댕은 “부산 먹방촬영 시작!! 순수 부산센텀레드점에서 헤메를 받았어요 예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이제는 부산올때 걱정없이 여기로 올게요⭐”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윰댕의 팬들은 “와 이뻐요”, “와”, “와ㅋㅋ다들 이뿌시당!!”, “윰댕님 너무 예쁘다~~~~~~~~!!!”, “윰댕님 이뽀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윰댕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0일 방송된 MBN '자연스럽게'에서는 전인화 김종민 은지원 조병규 등이 구례에 이사온 모습이 전파를 탔다.김종민은 은지원과의 생활에 대해 “형이 결코 밉지 않다”며 “저는 그저 함께 있어서 지루하지 않고 즐겁고, 항상 기대된다”고 들뜬 모습을 보였다. “첫 회를 시청하고 나니,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알고 있는 저희조차 다음 회가 기대된다”고 말했다.젊은 나이에 결혼하다 보니, 전인화에겐 혼자 살아 볼 기회가 전혀 없었다. “부모님과 함께 살다가 곧바로 결혼을 했고, 그 뒤 바로 아이들을 낳은 데다 일도 계속하느라 집에는 늘 매니저를 비롯해 제 일을 도와주실 분들이 있었다”며 “집이 집 같지 않고 늘 북적북적했다. 친한 여자친구들도 많긴 하지만, 시간 내기가 워낙 힘들다 보니 여행도 혼자 또는 여자들끼리는 한 번도 가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조병규는 우체국에 들러 이삿짐을 보냈고, 그가 집에서 가져온 반식욕통이 규정 부피보다 커서 보내지 못하는 일을 겪었다. 김종민과 은지원은 게임기를 사서 구례에 보냈다.옛날스러운 시골 생활을 꿈꾼다는 김종민이 앞으로 해 보고 싶은 ‘버킷리스트’ 1순위는 “친한 분들 다 모시고 담금주를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예은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예은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요셉이가 사준 생일선물 드디어 개시 국내여행 재밌습니다 여러분 ㅋㅋ’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예은의 팬들은 “예은님 보구시퍼여”, “짱예뻐요ㅜㅜㅜ”, “오 예뿐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9일에도 예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서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2일 박서준은 “Good to see you @jamesjeanart”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박서준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박서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임수향의 엉뚱·유쾌한 '소확행' 하루가 공개됐다.개그우먼 박나래는 최근 반려견을 입양한 성훈에게 '강아지를 키우고 있지 않냐'며 '누군가에게 영향을 받은 것이냐'고 물었다. 임수향을 염두에 둔, 짓궂은 질문이었다.박나래는 승리 상품으로 이들을 한강으로 이끌었다. 이유를 밝히지 않을 채 "한강으로 가자"는 박나래에 홍현희와 미주는 절망에 빠졌다. 홍현희는 "내일 스케줄도 못갈 지경"이라며 지친 몸과 마음을 드러냈다.친구들과 헤어져 집에 돌아온 임수향은 혼술도 즐겼다. 임수향은 오이를 얇게 썰어 오이 칵테일을 만들었다. 이를 지켜보던 박나래는 "이분 꾼. 빨대로 먹지 않냐. 빨대로 먹으면 더 빨리 취한다."고 감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늘(10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국내 대표 여름 휴가지’를 주제로 악역 전문 배우 유혜리-최수린 자매와 NCT 재민-제노가 여행 설계자로, 네이처 채빈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두 팀은 각각 ‘제주’와 ‘부산’으로 떠난 가운데, 금주 방송에서는 NCT 재민-제노의 ‘드리미 투어’가 공개될 예정이다.가운데 드라마 ‘도깨비’의 명장면을 연상케 하는 NCT 재민-제노의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어둠이 깔린 짙은 안개 속을 걸어 나오는 두 사람의 실루엣에서 강렬한 카리스마가 뿜어져 나와 시선을 강탈했다. 더욱이 스틸을 뚫고 나올 듯한 재민-제노의 그윽한 눈빛이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들며, 수많은 ‘도깨비’ 패러디를 뛰어넘는 임팩트를 선사한다.이를 듣고 MC 김숙은 채빈에게 "어떤 음식이 가장 먹고 싶었냐"고 물었다. 채빈은 "갈치조림이 너무 먹고 싶었다"고 답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트로트 메들리 4대천왕으로 불리는 진성이 '골든마이크' 특별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진성은 ‘골든마이크’에 출연하는 많은 참가자들이 존경하고 좋아하는 남자 가수로 뽑을 정도로 깊은 내공을 자랑해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진성은 1997년 ‘님의 등불’로 데뷔후 2008년 ‘안동역에서’라는 곡을 발표했다. 2012년부터 ‘안동역에서’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안동역 앞에 노래비까지 세워져 인기를 입증했다.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진성은지난 2014년 MBC ‘가요베스트 올해의 노래상’ 2016년 제50회 ‘가수의 날 시상식’ 최우수 전통가요 대상 등 다양한 수상 기록과 함께 함께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나비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2일 나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곧 만나요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나비는 지난 9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장미인애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2일 장미인애는 “더웠다 추웠다 비왔다 해떠라”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장미인애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장미인애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성철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김성철은 지난 12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학병 최성필 a.k.a 일병 최민호 9월 25일”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김성철의 팬들은 “영화 기대됩니다”, “므쪄요”, “ㅠㅠㅠㅠㅠ존잘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김성철과 소통했다.한편 김성철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카야 스코델라리오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2일 카야 스코델라리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y BOSS friend @megartron runs an amazing fitness class in north London. Loved every second of working out with her. Also we are now drinking wine in the pub so yassssss. Proud of you mate. See you next week”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카야 스코델라리오는 지난 8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임수향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임수향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이 데뷔 10주년이래여 허허 몰랐는데 챙겨주신 팬분들 너무 고맙고 사랑해여 힝 감동햇짜나ㅠㅠ 그리고 깜짝 케이크로 함께 축하해준 준하랑 언니들 그리고 귀여운 유민이도 고마웡’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임수향의 팬들은 “축하드립니다 언니”, “축하합니다”, “데뷔10주년축하드립니다”, “데뷔 10주년 축하 드려용”, “데뷔 10주년 축하드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0일에도 임수향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