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5일 방송된 KBS 2TV 드라마 ‘저스티스'에서는 서연아(나나 분)이 검찰 내 성상납 사건을 파헤쳤다.태경과 연아의 공조 수사 첫 타깃으로 지정된 검찰총장(이얼). 그의 차량과 집 내부를 뒤져 비리를 찾아낸 태경은 영미의 사진을 보여주며 “얘가 무사히 돌아와야 총장님이 남원식당에서 한 짓, 세상에 알려지지 않을 겁니다”라는 살벌하게 경고했다. “네가 아무리 날고 기어도 그 사람들 못 무너뜨려! 대한민국에서 가장 강력한 권력과 돈의 카르텔”이라는 송회장 앞에서도 태경은 물러서지 않았다. 오히려 그의 유일한 약점인 아들 대진(김희찬)을 앞세워, 장영미를 데려다놓지 않으면 대진이에게 알리겠다고 압박했다. 그 가운데, 태경의 사무실에서 내쫓긴 대진은 남몰래 영미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다.산 넘어 산으로 서연아의 수사를 막는 의외의 인물이 등장했다. 아버지이자 전직 검찰총장으로서 지금까지 수사와 관련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기에 서연아는 그런 서동석의 반응에 “이상하네? 하던 사건 포기하란 말 한 번도 하신 적 없는데”라며 올곧은 수사 의지를 당당히 밝혀 완전체 검사다운 면모를 보였다.서연아와 이태경은 수사 끝에 남원식당 관련 USB를 확보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9일 스포츠투데이는 장재영의 아내 정연주 씨가 지난 15일 오후 분당의 한 산부인과에서 2.9kg의 딸을 순산했다고 보도했다.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출산 이후 정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우리 둘째 건강하게 잘 태어났어요"라는 글로 기쁜 소식을 전했다.한편, 장재영은 지난해 4월 정씨와 결혼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6일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어쩌다 신인'이라는 주제로 펄펄 끓는 열정과 각 잡힌 초심으로 무장한 신인 뮤지션들이 등장했다. 이날 김태우와 손호영은 신인인 듯 신인 아닌 신인 같은 완벽한 무대를 선보여 웃음과 즐거움을 선물했다.‘어쩌다 신인’ 특집에 호우(김태우, 손호영), 레게 강 같은 평화, 어반자파카 등 대형 가수들이 대거 출연한 가운데, HYNN은 대선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엔딩까지 장식해 ‘주목받는 신인’임을 입증했다.“대기를 하고 있는데 손이 벌벌 떨렸다”며 설레는 소감으로 입을 연 HYNN은 엠넷 ‘슈퍼스타K 2016’을 통해 처음으로 가수의 꿈에 도전했던 과거를 회상하며 유희열과 대화를 나눴다. ‘인천 에일리’라는 별명을 얻게 된 배경에 대해 “당시 에일리 선배님 노래를 부르게 됐는데, 칭찬을 많이 해주셔서 ‘인천 에일리’라는 닉네임을 갖게 됐다”고 설명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카밀라 멘데스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0일 카밀라 멘데스가 SNS에 “i’m at the bar!!!”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빛베리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0일 빛베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베리는 지금 홍대 가는 중이에요 찹쌀유과 언니랑 방송 할건데 많이 놀러와주세여 제 채널에 호스팅 해놨어요! Twitch -> yugwha0901”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빛베리는 지난 19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도진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0일 김도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간만에 직업사진 올립니다.”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머있네잉︎”, “직업이 마네킹이셨군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김도진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유규선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비 털지마라!! 나 무서운 동생 있다. #병티스"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해당 사진 속에는 마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속 맨티스 분장을 하고 있는 유병재의 모습이 담겼다.한편, 유규선은 유병재와 함께 MBC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군복무 중인 배우 이현우가 데뷔 14주년을 맞아 근황 사진을 내놓았다.이현우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데뷔 14주년. 진심을 다해 감사드립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게요, 사랑합니다"라며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 이현우는 모자를 눌러쓴 채 훈훈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다.그는 꽃다발을 들고 있어 시선을 끌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주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0일에도 김주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느새 절반”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벌써?요?ㅠ”, “여신주리”, “언니 미모가 다하는 드라마”, “어여쁘신 주리님”, “볼 때마다 기분 좋아지는 그녀”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업텐션 멤버 이진혁이 '언니네 쌀롱' 녹화 인증샷을 공개했다.이진혁은 21일 자신의 SNS에 "'언니네 쌀롱' 촬영을 했습니다. 너무너무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했고 꼭 다시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정규가 되길. 누나 형들 고마웠어요 꼭 다시 만나요. (이사배 누나가 찍어준 사진으로 투척)"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해당 사진 속 이진혁은 MBC '언니네 쌀롱' 촬영 현장에서 귀엽게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버건디색의 베레모를 쓰고 앞치마를 맨 이진혁의 매력적인 비주얼이 돋보인다.한편, MBC 새 파일럿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은 오는 9월 5일 첫 공개된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릴러말즈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릴러말즈는 지난 20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I’m on a boat”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릴러말즈의 팬들은 “초귀욤 ..”, “최고”, “너무 멋지네요”, “눈에 보이는 사방이 바다야”, “오빠 멋있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릴러말즈와 소통했다.한편 릴러말즈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이연주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0일 이연주가 SNS에 “송어 먹어봤음둥~????? 맛도좋고 공기도 넘나리좋고~~ 코야 뻥뻥 뚫려라아~~ . .”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목감기는 많이 호전 됏나요ㅠㅠ?”, “송어 먹고 감기야 떨어져라!!!”, “강원도 맛집^^? 어디?”, “송어 너무맛있져 ㅋㅋㅋㅋ”, “언니 왜 안와효 온제오눙고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5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연애의맛 시즌2'에는 숙행이 이종현의 부모님을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고주원과 김보미 커플은 '200일 바자회'에서 토크콘서트 코너를 열었다. 두 사람은 500통이 넘는 사연을 직접 읽으며 사연을 채택했고, 팬들에게 직접 전화로 연락하며 살뜰히 챙겼다. 두 사람은 '바자회'에 모인 팬들 앞에서도 직접 사연을 읽고 함께 나누고 싶다며 팬들과 소통했다. 게다가 관광상품으로 개발하자고 얘기가 나올 정도로 두 사람의 데이트 코스를 따라다녀온 팬들도 많았다.숙행 아버지는 “키도 크고 예쁘게 생겼던데요”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종현 어머니가 “다음에 뵙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라며 숙행, 이종현을 당황하게 했다.콘서트를 마치고 숙행은 이종현 부모님과 식사자리를 가졌고, 선물을 주고받았다.이때, 오창석은 제1터미널이 아닌 제2터미널로 향했다. 알고보니 공항가는 길에 깜짝 을왕리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다. 채은은 "오빠랑 첫 바다"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빗방울이 굵어졌고 두 사람은 서둘러 사진으로 남기기 바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