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신아라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2일 신아라가 SNS에 “저땐 몰랐지 까매질거라는걸..”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푸켓도 유튜브 나오나요?ㅎ”, “꺅 예뿌”, “아이고 이뽀라 많이 탔옹??”, “수영복이랑 넘 잘어울리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2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김완선과 김정남이 게스트로 출연했다.‘미소포니아 증상’이 무엇인지 묻는 질문에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청하는 해당 퀴즈를 보고 “착한 아이 콤플렉스”라고 설명했다. 정형돈은 “택배가 안 온 사람”이라며 오답을 외치기도 했다. 정형돈은 “짝사랑 보다 김완선 씨가 누나라는 것이 더 놀랍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2일 재방송된 JTBC '한끼줍쇼' 132회에서는 배우 예지원, 정소민이 한끼 동무로 출연해 한끼에 도전했다.이경규는 고층 아파트가 집중된 신도시를 거닐며 "여기는 평당 2000 정도본다"라고 말했다.부동산에 들어가 "평당 얼마예요?"라는 공식질문을 건넸고 전문가는 "개발 전에는 평당 300~400만 원 대였다. 지금은 평당 700만 원에 형성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아파트 평당 가격은 약 1500만 원이라고 덧붙였다.서해와 인접해 아름다운 수변 경관을 자랑하는 친환경 도시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션한 남편’ 김정태가 부산 션에 등극한다.13일 방송되는 ‘신션한 남편’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캠핑을 하는 김정태 가족의 모습이 공개된다. 김정태는 두 아들과 아내 전여진을 위해 모든 끼니를 책임지고 만든다. 가족들을 위해 정성 어린 식사를 준비하는 김정태의 모습이 화면을 가득 채울 전망이다.무엇보다 김정태가 이토록 지쳤음에도 아이들을 즐겁게 하려는 노력이 그를 부산 션으로 등극하게 만들었다고. 여기에 김정태의 영혼을 탈탈 털어버린 아이들의 솔직한 음식 평가가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는 전언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미란다 커가 만삭 근황을 전했다.모델 미란다 커는 지난 12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는 화려한 패턴의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하이힐을 신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만삭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이 인상적이다.한편 미란다 커는 현재 셋째를 임신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EXID 하니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메이크업 화보가 공개됐다. 고혹적인 버건디 컬러의 립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클로즈업 화보 컷에서는 매혹적이면서도 한층 성숙된 미모와 분위기를 선보였고, 화이트 컬러의 수트 자켓을 걸친 화보 컷에서는 차분한 톤 다운 핑크 컬러의 립 메이크업으로 섹시하면서도 은은한 카리스마를 풍겨 이목을 집중시켰다.화보에서 주목할 점은 고혹적인 버건디 컬러의 립으로하니가 갖고 있는매력을 극대화했다. 쫀쫀하게 밀착되는 선명한 컬러, 정교하고 샤프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루비 모양 쉐이프, 최대 6시간 지속되는 롱라스팅이 특징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위너 김진우가 솔로로 데뷔한다.YG엔터테인먼트는 11일 낮 12시 공식 SNS에 김진우의 솔로 데뷔 타이틀곡 '또또또 ' 뮤직비디오 B컷 영상을 게재했다.김진우는 음원 발매일인 14일 오후 5시 잡지사 편집장으로 변신해 V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이번 B컷 영상은 쉽게 볼 수 없었던 김진우의 반전 비주얼을 담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2일 차영현은 “오랜만에 모두들 너무 반가웠떠욥 이쁜사진도 감사합니댱”라며 사진을 공개했다.차영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녹색 옷을 맞춰입고 팬들과 만나는 장면이다.한편 차영현은 예전부터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2일 밤 9시 30분 방송된채널A ‘아이콘택트’ 2회에는 1회 말미를 장식했던 방송인 박명수를 비롯해 19살 어린 나이에 엄마가 된 싱글맘과 7세 아들, ‘할머니바라기’ 손자와 할머니까지 다양한 출연자들이 가슴 떨리는 눈맞춤을 시도한다.첫 번째 에피소드의 신청자는 혼자서 아들을 키우며 워킹맘 겸 싱글맘으로 살아가고 있는 엄마로, 그녀의 고민은 최근 갑자기 7살 아들이 던진 ‘가출 선언’이었다.MC 이상민은 싱글맘 신청자의 사연에 “어릴 때 어머니께 재혼하지 말라고 한 것이 정말 후회된다. 어린 마음에, 모르는 사람한테 아빠라고 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컸다”고 ‘싱글맘’ 슬하에 자란 자신의 이야기를 밝혔다.“지금 어머니는 40년 이상을 내 말 한마디 때문에 혼자 지내셔서 죄송한 마음이 너무 크다”며 마음 아파했다. “크면서 아이가 엄마한테 바라는 것은 계속 달라질 수 있는데, 지금 아이가 가출했던 것을 보면 엄마에 대한 어떤 실망이 있었을 수도 있다. 서로 눈맞춤을 시도하는 건 정말 잘하는 일”이라며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박명수의 눈맞춤을 통해서는 몇 년 동안 박명수를 둘러싸고 파다했던 어떤 소문의 ‘진실’이 밝혀질 예정이어서,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2일 공개된 ‘오! 혜리데이’의 네 번째 이야기에서는 혜리가 동생의 생일 선물을 사주기 위해 편집숍으로 향했다. 직접 운전대를 잡은 그는 차 안에서 워너원의 ‘에너제틱’이 흘러나오자 노래를 따라 부르기 시작했다. 옆자리에 앉은 동생의 시선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안무를 따라 추는 등 평범하지 않은 끼를 발산했다.이어, 편집샵에 도착한 혜리는 “오늘 여기 왜 온 줄 알아? 너 생일선물 사주려고. 비밀로 했어”라며 서프라이즈 이벤트 계획을 밝힌 후 본격적으로 가게를 둘러보기 시작했다. 특히, 동생과 정반대의 취향을 비교하며 한 시도 웃음이 끊이질 않는 훈훈한 현실 자매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서수원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2일 서수원이 SNS에 “아파서 얼굴도 퉁퉁....비는 겁나게 오고 정말 비 눈치없냐??ㅡㅡ(심지어 더움)”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머리좀 감고다녀ㅠ”, “오디 또 아파”, “이거 존잘이네”, “오이거인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김한나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2일 김한나가 SNS에 “. 물놀이 가고싶당”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이쁘고 사랑스러워요”, “사랑합니다”, “꼬우”, “ㅗㅜㅑ 섹시하시네요..”, “이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우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2일에도 우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 하얀언니 손길 느끼고 셀카 자신감? 약간 생겼다?ㅋㅋㅋ고마워요 언니 힣힣히”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예뿌다”, “예뻐”, “언니 너무너무 예뻐요”, “어려보여요.^^~”, “파이팅 대박나세요 힘내세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