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미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1일 미나는 “어제 가로수길”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미나의 팬들은 “언니 너무예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미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간암은 크게 간세포에서 기원한 간세포암종과 담관세포에서 기원한 담관세포암종으로 나뉜다. 간세포암종은 우리나라 원발성 간암의 약 74.5%를 차지하고, 그 다음이 담관세포암종이며, 그 외의 암종은 드물게 나타난다. 여성에 비해 남성이 5배나 높게 나타났다. 간암은 대한민국에서 4번째로 많이 발생하는 암이며, 암 사망자의 수가 두 번째로 높은 암이다. 특히 40대 사망률 1위 질환이라고 알려져 있다.간암은 간에서 일차적으로 발생한 ‘원발성’의 악성종양으로 일반적으로 다른 기관에서 간으로 전이된 암도 간암이라고 부르지만, 원발성의 암이다. 다시 말해 간은 장으로부터 혈류가 모이는 곳이라 위와 장 등 다른 기관에서 생긴 암들이 간으로 전이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간 자체에 기원을 둔 암을 간암이라고 한다.우리 몸을 외부의 해로운 물질로부터 생명을 지키는 역할을 한다. 체내의 다양하고 복잡한 물질대사 과정에서 탄수화물대사, 아미노산과 단백질의 대사, 지방 대사, 비타민 · 무기질과 호르몬의 대사, 등의 역할 및 해독과 혈액량 조절 등의 기능을 하고 있다. 초기에 거의 없다가 서서히 나타난다. 윗배에 통증이 있거나 덩어리가 만져지거나 복부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유민상은 한 입만을 뽑는 선택의 시간이 오자 촉이 좋은 김준현의 선택을 가로챘다. 35주 연속 먹방을 달성한 김준현의 행운을 노린 것. 김준현이 본능에 맡기는 거라고 훈수를 두자 울컥한 그는 “그걸 누가 몰라!”라며 소리를 질렀다.출연진들은 전원 분장을 하고 산적 흉내를 냈다. 이들은 보리비빔밥을 박에 담아 먹으며 진정한 ‘산적의 먹부림’이 무엇인지를 보여줬다.유민상은 남의 얼굴에 그림을 그리는 도중 자신이 마동석 근육과 카메라맨의 수염을 그린 것이라며 초특급 허풍을 떨었다. 의외의 분장 실력으로 문세윤의 턱선을 날렵하게 만들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빛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빈지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9일에도 빈지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티파니 다이아몬드 전에 다녀왔어요 ! 저희가 만난지 5주년인걸 아셨는지 다이아몬드 천지에 저희 커플을 불러주셨네요 ㅋㅋ 전시회는 DDP에서 합니다 !! 내일부터 8월25일까지 무료전시라고 하니 더 꿀 ㅋㅋ 아 그리고 뉴욕에서 온 장인들이 계셔서 함께 체험할수도 있어요 폴리싱도 해봄 ㅋㅋㅋ 심플하면서 강렬한 전시였음 마음에 듭니다.”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이젠 결혼을 하고”, “이거가고싶다”, “ 가야해..!”, “ddp? 또 전시회”, “가보자!”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민석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1일에도 김민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행은 먹고자는게 전부라지만 정말 저는 먹고자고만 할 줄 몰랐어요. Photo by @dookwangyi (ps. 근데 왜 저렇게 자는지 아시는분~)”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윱 귀여워요”, “ 저거 나 아니야?ㅋㅋㅋㅋ”, “맨 마지막 남친짤이다”, “왜 울오빠 댓.지가 됬.지?”, “ㅋㅋㅋㅋㅋ귀요미”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용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1일 이용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오늘경기 화이팅 합시다 범석이형 - -”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슈돌 슛돌이보고있어요~ 이용”, “파이팅”, “언니 화이팅!”, “용용용”, “직관왓서요 강원화이팅”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이용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김지우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9일 김지우가 SNS에 “. . 아침부터 영혼까지 탈탈탈 하아...... 학부모의 길은 멀고도 멀다 . .”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고민의 연속입니다!!”, “화이팅!!!엄마 지우 응원해”, “언니 블러셔 뭐쓰세요 너무이뻐옷”, “넘예쁘다 배우로도 엄마로도”, “언니는 최고엄망”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일우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1일 정일우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HEERS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정일우는 지난 10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종철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1일 정종철은 “장인어른 장모님과 셋이 데이트 ㅋㅋ 운동화 한켤레씩 사드리고 칼국수 마무리.. 아껴신겠다고 몇번을 말씀하시네요. 아껴신지마시고 좋은곳 운동화 신고 마니 걸어다니시고 건강하셔서 또 운동화 사달라고 사위한테 조르기 들어가셔요 그게 더 행복이에요”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정종철의 팬들은 “일등사위이십니다”, “멋지십니다^^”, “참~~착하기도하셔라~~복받으실겨~~^^”, “아~~ 멋지십니다~~ 한국인 맞아요?”, “아들같은 사위 멋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정종철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아이린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아이린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Multitasking’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아이린의 팬들은 “어쩐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0일에도 아이린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루나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루나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열심히 아이템 고르는중 ...”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한편 루나는 지난 8월 8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1일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보디가드, 휘트니휴스턴이 등극한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휘트니 휴스턴, 케빈 코스트너 주연작 보디가드 뒷이야기”란 제목의 게시물이 이목을 집중시킨다.'영화 보디가드' 휘트니휴스턴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휘트니 휴스턴이 부른 영화 OST는 전세계에서 4200만장이 팔리면서 아직도 가장 많이 판매된 OST 기네스북 기록을 갖고 있다. 가운데 '아이 윌 올웨이즈 러브 유(I Will Always Love You)'는 빌보트 차트에서 14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앨범은 그래미 어워드 '올해의 레코드상'을 수상하기도 했다.휘트니휴스턴의 키스 장면은 할리우드가 백인 커플의 키스 신에 즐겨 쓴 기법이었다. 이 장면은 모든 것을 바꾸어놓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췌장의 또 다른 말은 이자다. 위장의 뒤쪽, 몸의 가운데에 위치한다. 이자액이라 불리는 소화액과 호르몬을 만든다. 췌장암의 대부분이 이자액을 운반하는 췌관의 세포에서 발생한다.아직 명확하게 밝혀진 것이 없다. 다른 암에 비해 암 발생 원인으로 작용하는 암 전 단계의 병변 역시 뚜렷하지 않다. 췌장암이 발생하기 쉬운 요인에는 45세 이상의 연령, 흡연 경력, 오래된 당뇨병 등이 있다. 최근에는 만성 췌장염 및 일부 유전질환에서 췌장암의 발생률이 증가한다고 알려져 있다. 췌장암은 완치가 어렵기 때문에 예방하는 것이 좋다. 고지방, 고칼로리 식습관을 지양하고 흡연, 화학물질에 대한 노출을 멀리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