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020도쿄올림픽 참가 국가,지역의 올림픽위원회 대표가 모인 선수단장 회의가 20일 일본 도쿄에서 시작됐다.조직위 측은 국제올림픽위원회(IOC)에 가입한 206개 NOC 가운데 북한을 포함한 12곳의 NOC가 이번 행사에 참석하지 않았다고 밝혔다.당초 북한은 원길우 체육성 부상을 포함한 대표단을 파견할 예정이었지만 막판에 취소한 것으로 알려졌다.NOC 단장회의는 올림픽 개최 1년 정도를 앞두고 참가국 NOC 대표단이 모여 대회 준비 상황을 공유하고 시설 점검을 통해 드러난 문제점의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다.이에 앞서 대한체육회는 후쿠시마 원전사고의 영향과 관련해 선수들의 먹거리 안전을 우려한 내용과 '일본해' '다케시마' 등 지도 표기에 대한 항의를 담은 사전통지문을 일본 측에 보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제아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9일 제아가 SNS에 “제주,제아”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제아닷 헤헤헤 조으다조으다”, “옷 언니랑 너무 찰떡이쟈나”, “언니 얼굴보니까 살거가트다”, “서울이 그립나봐 눈빛이 아련해”, “넘 귀엽고 사랑스러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켄달 제너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9일 켄달 제너가 SNS에 “:)”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기우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9일 이기우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촬영 마지막날 굿모닝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이기우는 지난 8월 1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윤세아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9일 윤세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만나면세상행복해지는세아언니나를춤바람의세계로인도하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두분다이쁘셔용”, “오늘도 아름다우세요”, “이쁘오..오늘도”, “부러워용 저도 언니 만나고싶은데”, “두분다 너무 아름다우세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윤세아는 지난 8월 1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9일 홍영기는 “영심이친구들 라방이 급하게 꺼졌어요 엉엉 오늘도 라방 너무 재미있었어용 봐주셔서 감사하고 7년째 사귀는 여자친구 있는 영심이는 남자친구랑 얼렁헤어지고 남자친구가 알바하는 여자 이쁘다고 했던 영심이는 남자친구한테 실수인척 옹성우 넘 멋있지않냐ㅠㅠ 라고 보내고 앗 잘못갔다 ㅠㅠㅠㅠ 해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며 사진을 공개했다.홍영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귀여운 외모로 누리꾼들의 눈길을 끈다.한편 홍영기는 예전부터 꾸준히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늘(17일) 저녁 방송되는 JTBC '혼족어플'에 출연하는 김희철은 혼밥에 도전하는 과정에서 긴장하고 안절부절못하는 등 어디서도 보지 못한 모습으로 팬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김희철은 태어나 처음으로 혼밥하기에 도전했다. “소위 말하는 핵인싸여서”라면서 그동안 늘 누구와 함께 식사를 했다고 말했다. 가장 낮은 레벨인 편의점에서 혼밥하기에 나선 김희철은 “편의점에서 쌀국수를 파네 이 정도면 식당 안 가도 되겠다”며 다양해진 편의점 음식에 감탄했다. 편의점에서 볶음라면을 먹던 김희철은 “자꾸 눈치를 보게 되네”라면서 어색해했다. 편의점에서 혼밥을 마친 김희철은 “쉽네, 별거 아니네” 라며 자신감을 얻고 두 번째 레벨깨기 장소인 대학교 구내식당으로 향했다.강한나는 "혼자서 요리할 자신이 없어서 선생님을 모셨다"고 말했고, "복령주를 만들어서 드라마 종방연 때 같이 마시려고 한다"고 말했다.JTBC '혼족어플'은 혼족들을 위한 정보와 재미를 모두 잡은 신개념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대세 연예인들의 매력 넘치는 혼라이프와 MC 전현무의 맛깔난 진행으로 매 방송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충족시키고 있다.백숙이 요리되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서하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9일 서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inratiolab”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서하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베로나 이승우가 출전 기회를 갖지 못한 채 벤치에서 좌절했다.지난 19일 이승우가 속한 엘라스 베로나는 크레모네세와의 2019-20시즌 코파 이탈리아 3라운드 홈경기에서 1대 2로 역전패를 맛봤다.이날 두 팀은 연장까지 가는 접전을 벌였지만, 승리는 크레모네세 차지가 됐다.이승우는 이날 교체 명단에 올랐지만, 경기 끝까지 벤치 신세를 면치 못했다.베로나가 경기 시작 7분 만에 선제골을 넣으면서 초반 분위기를 이끌었지만, 추가 시간 동점골을 넣은 크레모네세는 연장전에 역전골까지 넣으며 기세를 몰아갔다.이승우는 벤치에 앉아 팀의 패배를 지켜봤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홍기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9일 이홍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잇..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이홍기는 앞선 8월 1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이지훈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9일 이지훈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넌 뭐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서있어도 잘생겼넹....”, “잘 지내시죠? 보고싶습니다”, “헐 오빠ㅏㅏㅇ어ㅓㅇ어”, “형 생각”,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이지훈은 지난 8월 1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정은지(에이핑크)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정은지(에이핑크)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덥다 콩국수 한사발 하자”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겁나 귀엽네요. 은지 언니”, “맛있겠...”, “뭐해요?”, “하하하밀가루는 무엇입니까”, “콩귝슈”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정은지(에이핑크)는 지난 8월 17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지(코요태)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19일 신지(코요태)가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신지(코요태)는 인기가요 무대의상을 입고 밝은 미소를 짓고있다.이에 누리꾼들은 “잘먹어서.지금보다.”, “신지언니 넘 이뽀요~~”, “우와~최고최고^^ 늘 행복하셔요.”, “대박 보고싶어요”, “너무 이쁘세용!언니!!”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