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동석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0일에도 최동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칵테일 파티에서 무료 마사지를 받는 아내를 보고 이제 함부로 까불지 말아야겠다고 다짐했어요”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커피마시다.뿜었어요‼‼”, “아~ㅋㅋㅋ사마귀에 빵터짐”, “ㅋㅋㅋ아ㅋㅋㅋ”, “도망 가세요 ㅋ 후덜덜 ㅋ”, “혼나실거같은데...ㅋㅋ”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유선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0일 유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딸 머리 해 주듯.. .. 다빈이 머리는 미선이가 ㅎㅎ”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유선은 앞선 8월 5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이수지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9일 이수지가 SNS에 “더워서 넋 나간 베짱이”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지 하디드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지지 하디드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isters Hadid new on @gisposable !!”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한편 지지 하디드는 지난 8월 4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대장암 발병의 위험요인은 식이 요인, 비만, 유전적 요인, 선종성 용종, 염증성 장질환, 신체 활동 부족, 음주, 50세 이상의 연령 등이다. 동물성지방, 포화지방이 많은 음식, 육가공품을 즐기면 대장암 발생 위험이 상대적으로 높아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신체활동이 부족하거나 비만, 음주도 발병률을 높이는 요인이다. 초기에 발견하면 가장 좋다. 1기 때는 비교적 치료가 쉽고 생존률이 90%이상이다. 검진을 통해 선종 단계에서 용종을 발견해 대장 내시경으로 제거하면 대장암 발생 자체를 예방할 수 있다. 그러므로 45세 이후부터는 5년에서 10년 마다 대장 내시경 검사를 받을 것을 권장한다. 궤양성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사배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0일 이사배는 “오늘 크리에이터위크& 왈라뷰 부스에 초대되서 즐거운 시간 가졌어요! 우리 리를레이리스들에게 메이크업 터치업도 해드리고 질문답변도 하구요오 짧아서 아쉬웠지만 너무 행복했고 만난 모든 우리 꼼화아가씨 도련님들도 같은 마음이길 바라요 초대해주셔서 감사해요@wallavu.official”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이사배의 팬들은 “케익 너뮤 이쁘다”, “넘 이뻐요 인천행사때 갈게요~~”, “꽃이 움직인당”, “오늘도 예쁜 사배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이사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도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9일에도 김도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눈앞에 보이는게 세상의 전부가 아닙니다요들 @lifeenjoyercouple”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와씨 씨지 아녀?!”, “멋지네 내 말”, “와 인생샷 ㄱ ㄱ”, “참말로 좋내..”, “해적왕 멋지니성”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9일 진정선이 인스타그램에 “요즘 걷는게 좋은 나에게 최애신발편한게최고”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뻐지구만”, “넘나이쁘시네유?”, “너무 이뻐용”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진정선의 인스타그램은 진정선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0일 강한나가 인스타그램에 “참 좋았던 시간”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여기 혹시 어디에요?”, “춥다 따뜻 해요?”, “어디에요??”, “부럽네요.재미나게 노세요~~”, “즐겨@k_hanna_”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강한나의 인스타그램은 강한나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마돈나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9일 마돈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강강은 깊은 생각에 잠겨....... (Gang-Gang in deep thought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마돈나는 앞선 8월 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카슈미르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9일 카슈미르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My friend and talented @dharmaworldwide artist @mr_black_music. Who remembers our collab”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카슈미르는 지난 8월 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칸 필름 마켓 등 2019년 상반기 필름 마켓에서 긴장감 넘치는 프로모를 선보이며 전세계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영화 '암전'이 드디어 전 세계 관객과 만날 준비에 나섰다.영화 '암전'은 신인 감독이 상영금지된 공포영화의 실체를 찾아가며 마주한 기이한 사건을 그린 공포영화. 지난 칸 필름 마켓에서 개최된 비공개 시사에서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영화 '암전'이 아시아 대부분 국가와 수출 계약을 맺으며 각국에서의 개봉 준비에 박차를 가하였다. 올해 중국 개봉 흥행작인 'More than Blue'의 제작사이자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홍콩, 북경 등 아시아 전역에서 영화 투자·배급·극장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미디어 업계 선두주자 mm2 Entertainment사가 '암전'의 매력적인 스토리와 흡입력 넘치는 프로모에 찬사를 표하며 서둘러 계약을 마무리 지은 데 이어, 8월 29일 싱가포르, 9월 5일 말레이시아에서도 '암전'의 전국적 사이즈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외에도 베트남, 미얀마에서도 개봉을 준비 중에 있어 그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다.필리핀의 유서 깊은 독립배급사 Pioneer Films 또한 영화의 매력에 감탄하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0일 오상진이 인스타그램에 “어린 상진이 울기등대 왜 뛰었을까?”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뒤에..파파머리 아가씨가..하루? ㅋㅋ”, “뒤는 동생유?”, “아 옛날옛날 ㅋㅋ”, “부잣집 도련님 포스 나는 자켓ㅎㅎ”, “내셔널지오그래픽! 와우”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오상진의 인스타그램은 오상진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