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민준기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9일 민준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콕대모험 떠나기 전에 발 메이트 장착완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준기 좋은일잇나보네 빵긋 웃고있고”, “아 그노매 방콕”, “크....ㅈㅁㅈㅁ”, “저 티셔츠 집에 몇장이나 있나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민준기는 지난 8월 5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는 ‘포기 하지마’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김장훈 돈스파이크 효민 이진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먼저 ‘라디오 스타’ 스튜디오를 찾은 효민은 “‘라스’는 제게 친정과도 같은 곳”이라며 남다른 감회를 드러냈다. 2009년 그룹 티아라로 데뷔할 당시 음악 방송보다도 라디오 스타에 먼저 출연하며 방송활동을 시작, ‘라스’와 아주 특별한 인연을 맺었기 때문이다.효민은 "왕쓰총에게 직접 답변을 했다. 사실 무근이었다. 우리를 위해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시작한 사람이다. 계약금이나 슈퍼카 루머는 루머일 뿐"이라고 선을 그었다.김장훈은 “자숙하면서 앞으로 할 것에만 집중해야겠다 싶더라. 노래 나눔 독도 사업에만 집중하려고 한다”고 말했다.평소 각별한 팬 사랑을 보이기로 유명한 효민의 ‘팬 바보’ 면모도 드러났다. 효민은 “팬 싸인회 전날이면 벼락치기로 팬들의 이름을 암기해 하나하나 불러 주려고 한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감탄하게 만들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8일 김보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보라는 무표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한편 김보라는 배우 조병규와 공개 열애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크리스 프랫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9일 크리스 프랫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Can’t wait to watch my brother from another mother @adelkyokushin compete again on one of the biggest stages in the world.”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크리스 프랫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9일 유소영이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머리도 예쁘게하고 화장도 예쁘게하고 예쁜 옷도 입고 예쁜 가방도 메고 예쁜 구두도 신고 ⠀”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머리하셨네요.”, “이쁘게하고 많이 돌아댕겨”, “이쁜소영님”, “그렇지만 안해도 예쁘십니다ㅎㅎ”, “다리길이 어마어마 하다.ㅋ”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유소영의 인스타그램은 유소영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호원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9일 이호원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갈길이 멀어. 머리가 아픕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이미 그림이다”, “골프여신 나이스샷”, “누가찍었니 그림이다”, “그림이당 호원아”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이호원은 지난 7월 2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영주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9일 오영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여기 다쿠아즈 너무 맛있었다”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ㅜㅜ 영주쨩 넘 예뿌요”, “다리 넘 길어요~~”, “와 대박 진짜 넘 예쁘다!!!!!”, “너무 예뻐요”, “영주공주 ㅜㅡㅜ”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오영주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송가인은 지난 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 게스트로 출연했다.김수미는 송가인에게 "'미스트롯'에서 1등 할 줄 알았다"며 "(바빠져서) 결혼 같은 건 생각도 못하겠네"라고 말했다. 그리고는 이상형을 물었고, 송가인은 "예술하는 사람이 좋은 거 같다"고 답했다.요리 완성에 분주한 최현석 셰프에 김수미는 “방송국 전기세 나간다”라고 말하며 호통을 쳐 웃음을 자아냈다. 당황한 최현석은 빨리 요리를 준비해냈고 이를 맛본 김수미는 너무 맛있다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송가인도 식초가 들어간 쫄면에 입맛이 더 살아나는 것 같다며 만족한 모습을 보였다.김수미는 장동민과 송가인을 나란히 서게 한 뒤 “내가 성격이 급하다. 둘이 결혼할 생각이 없냐”라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8일에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MBC의 새 월화드라마 '웰컴2 라이프'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방송에서 제작진은 곽시양에게 "극 중에서 맡고 있는 구동택 역과 비슷한 점이 있다면 어떤 게 있냐"고 물었다.웰컴2라이프’가 첫 주부터 월화 드라마 최강자에 오른 비결은 쫀쫀하고 빠른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 감각적이고 신선한 연출, 뇌리에 콕콕 박히는 대사 등이 꼽히고 있다.이 중에서도 악연과 인연을 넘나드는 정지훈(이재상)-임지연(라시온)의 특급 케미스트리가 강렬하게 휘몰아치고 있는 ‘웰컴2라이프’ 돌풍을 이끌고 있다.정지훈은 상대역인 임지연에 대해 "나와 호흡도 굉장히 잘 맞는다"며 "후배지만 배울 게 참 많은 친구"라고 평가했다. 과거 섹션TV의 안방마님이었던 임지연은 카메라를 보며 미소를 보였다. 임지연은 "섹션TV 리포터들 중에 제일 보고 싶은 사람이 누구냐"는 질문에 "박슬기"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박슬기 리포터 역시 화답하며 "나도 보고싶다"고 외쳤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0일 최희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매주 일요일 편성인 노잼희tv는 이번주만 하루 늦게 월요일에 올라갈거예요 벌써 노잼희tv 구독자 2만을 코앞에 두고있답니당 헤헤 감사해요! _ 제가 유투브하면서 생각지도 못한 너무 따뜻한 댓글과 응원들을 받고 있어요. 영상보면서 공감하고 위로된다고 하는 말에 더 잘해야겠다 힘을 바짝 내어봅니다 _ 유투브하면서 이벤트들도 많이 하시던데, 저도 열심히 고민중이에요 제가 여러분들한테 얻은 용기와 희망을 돌려드리고 싶어요 _ 오늘도 멋진 하루 보내봅시다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내놔 돌려줘”, “최희아나운서안녕하세요”, “아이고~이뽀라~”, “열심히 보고있어요!!”, “항상 좋은 에너지를 얻고 가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최희는 지난 8월 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헤이즈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0일 헤이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내가 실수로 현수를 . . . 우리 현수가 .. 이참에 좀 쉬어용 ... . . @chajosim”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존나부럽다”, “오늘 공연 최고였어요.”, “와...누님”, “귀여워ㅜㅜㅜ”, “와 진짜 이쁘시다 @tae_b0”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헤이즈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8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호주 출신 블레어 출연해 1년여만에 가족을 한국으로 초대했다. 사촌 케이틀린과 남자친구 매튜, 여동생 멕과 멕의 예비 신랑 조쉬가 한국을 찾았다.케이틀린과 멕은 남자친구들과 광장시장을 찾아 쇼핑에 나섰다. 멕과 조쉬 커플이 서로가 고른 옷을 봐주며 꿀 떨어지는 시간을 보내는 동안 케이틀린과 매튜 커플은 싸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블레어가 두 커플들을 만나자마자 어색한 모습으로 식당을 향했다. 종로의 옛 골목을 지나 추천식당을 찾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미겔 라윤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0일 미겔 라윤은 “Siempre conmigo mis amores!! . .... . .”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미겔 라윤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미겔 라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