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시현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13일 박시현이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박시현은 메이크업을 한 채 눈에띄는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이에 누리꾼들은 “왕 충전”, “이쁘셔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재우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4일 김재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내가 가장 무서울때는 화낼때도 소리지를 때도 아닌 아무말도 안하고 저를 40초 정도 쳐다볼때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찌릿”, “돌이네..돌ㅋㅋㅋㅋ”, “10000000%공감입니다”, “썬그라스 끼세요”, “너도자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김재우는 앞선 8월 1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4일 소속사 뿌리엔터테인먼트는 소녀주의보 세 번째 싱글 ‘we got the power’의 포토 티저를 선보였다.포토 티저에는 지금까지의 볼 수 없었던 소녀주의보의 걸크러쉬한 모습이 담겼다. ‘통통한연애2’에 공수린 역으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샛별의 변신이 크게 눈에 띄며, 샛별과 함께 ‘통통한연애2’에 출연해 실친 캐미를 뿜고 있는 구슬도 눈을 뗄 수 없다.샛별은 검은 단발머리에서 금발 숏컷으로 변신해 보이쉬한 매력을 발산하고, 구슬은 영화 속 ‘할리퀸’을 연상케 하는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끈다.리더 지성은 청순한 걸크러쉬 느낌, 슬비는 강렬한 레드 헤어로 이국적인 아름다움을 보였으며, 미리 선 공개된 새 멤버 나린은 칼단발의 강렬한 눈빛으로 강렬함을 선사한다.누리꾼들은 “소녀주의보 진짜 주의해야겠다.”, “기다리던 컬크러쉬다”, “진짜가 온다”, “내 심장 어떻게 해.”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소녀주의보의 변신에 찬사를 보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동휘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4일 이동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에어팟과 함께떠난 여름휴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에어팟과함께 떠날랴?”, “왠 썩소????”, “#백의민족”, “10일날의 장보아 아닌가요?”, “잘생겼어ㅠ”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이동휘는 지난 8월 1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몬트(MONT)의 ‘대한민국만세’가 멜론 등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됐다.몬트의 자작곡인 ‘대한민국만세’는 여러 차례 반복된 수정과 편곡을 거쳐 제작된 땀의 결정체다. 공들인 제작과정과 함께 어렴풋이 짐작했던 한일 관계에 대한 실상을 바로 알게 된 것이 보다 큰 결실이라고 소속사 측은 전하기도 했다.'대한민국만세'는 광복 74주년을 기념해 지난날 독립을 염원하던 정신을 되새기는 동시에 불굴의 의지로 일본에 맞서 실력으로 극복하고, 결국 이겨내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담아낸 몬트의 자작곡이다. 비장하면서도 웅장한 비트로 구성된 음원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끓어오르는 애국심을 담은 메시지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몬트는 지난 1월부터 신곡 발표를 준비했지만 일본의 경제보복으로 민감한 시기인 관계로 곡을 발표하는 것에 우려도 많았다. 애국심의 고취와 역사적 재인식이 더 중요하다는 생각에 고심 끝에 ‘대한민국만세’를 발표하게 됐다.몬트는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9일 독도에 올라 약 4시간 동안 촬영을 진행했다. 서울에서 울릉도, 독도로 이어지는 강행군에도 불구하고 동쪽 끝 우리의 영토 독도땅을 밟는다는 설렘과 벅찬 사명감으로 매 순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같이 펀딩’에는 MC 유희열과 1차 라인업 유준상-유인나-노홍철을 비롯해 이들의 아이디어에 함께 공감할 정해인-강하늘 등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출연진들도 등장할 예정으로 기대를 끌어올린다.'같이 펀딩' 측은 아이디어를 시청자들과 함께 실현할 1차 라인업 3인방으로 유준상, 유인나, 노홍철을 공개했다. 이들은 각각 평소에 고민하고 애정을 가졌던 분야에서 함께 이뤄내면 좋을 아이디어를 꺼냈는데 그중 유준상은 아주 특별한 국기함프로젝트를 준비했다.‘같이 펀딩’은 시청자들의 참여로 완성되는 국내 최초 펀딩 예능. 혼자서는 실현하기 어려운 다양한 분야의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이 확인하고,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같이’ 실현해보는 프로그램이다.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유인나는 매력적인 보이스로 ‘오디오북’을 만드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그녀는 배우 강하늘과 함께 서로의 인생책을 나누고 함께 읽고 듣는 등 따뜻한 위로로 가득한 콘텐츠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영상에는 유준상이 직접 태극기를 찾아 나서며 포기하지 않는 발품 열정을 뿜어내고 있다. 작은 문방구를 찾아가 태극기가 어떻게 판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2일 오전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 출연한 서우림은 올해 초 두번째 폐암 수술을 받았다고 털어놨다.서우림은 “젊었을 때는 일만 하느라 갱년기도 모르고 지냈다”면서 “69세까지만 해도 늙었다는 걸 몰랐다. 나이 70이 넘어가니까 갱년기 증상이 나타나더라”고 털어놨다.큰아들의 권유로 건강검진을 했다가 2013년 폐암을 발견, 수술을 했다면서 "수술 후 항암 치료도 안받아도 된다고 해서 안받다가 5년만에 악화돼서 올해 2차 수술을 받았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다행히 초기에 발견이 됐다. 항암을 안 하고 잘 지냈는데"라며 "69세까지는 내가 늙었다는 걸 못 느꼈다. 70세가 되니까 불안한 건지, 창문 밖을 보면 아들 생각이 나서 눈물이 났다. 이제는 동네 한바퀴 걷고 그러고 산다"고 고백해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게 만들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2일 방송된 tvN ‘더 짠내투어’에서 진세연, 황광희, 진해성이 출연해 900년 역사가 살아숨쉬는 곳이자 러시아 예술 문화의 보고, 가성비 살아있는 러시아 모스크바로 여행을 떠났다.진세연은 규현와 함께 짝을 이뤄 한 레스토랑으로 향했다.해당 동작을 본 박명수가 "요새 유행하는 인싸 춤 아니냐?"라고 하자 진세연은 급기야 '인싸춤'을 시범 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이를 본 한혜진이 "얘도 나랑 똑같네"라며 몸치인 자신과 비교해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해쉬스완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해쉬스완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머쓱타드’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해쉬스완의 팬들은 “인사이트 또 일하러 가야겠네”, “저런색도 잘어울려 미친”, “형 쌉존잘”, “그냥머스타드”, “첫번째 사진 씹존잘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2일에도 해쉬스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전립선암은 전립선에서 발생하는 암의 대부분은 전립선 세포에서 발생하는 선암이다. 주요 위험요인은 나이, 인종, 남성호르몬, 가족력, 비만, 그리고 직업 등으로 인한 유해물질에의 장기 노출 등인데, 이 가운데 나이와 인종은 바꿀 수 없지만, 나머지 요인들을 적절히 관리하면 전립선암 발생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다른 암에 비해서 증식 속도가 느린 편이다. 초기에는 별다른 증상이 없다. 어느 정도 진행이 되면 배뇨 시 각종 상과 혈뇨, 뼈 통증, 부종, 신경장애, 전이로 발생하는 증상 등이 나타난다.전립선을 진단하는 방법은 직장 수지검사, 혈중 전립선특이항원감사, 직장을 통한 초음파검사 영상진단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추혜정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추혜정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그릇까지 다 먹을 기세...’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추혜정의 팬들은 “추추?ㅋㅋㅋㅋ”, “대박”, “술이냐?ㅋㅋㅋ”, “고기좀 사주까요....”, “츄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2일에도 추혜정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3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가수 강남의 한국 귀화 준비 소식이 전해졌다.토니안은 42세라는 나이가 무색하게 많은 팬을 거느리며 등장했다. "목동에서 특히 환영을 많이 해주시는 것 같다"면서 웃었다.토니안은 “제 주변에서 ‘미운 우리 새끼’ 출연을 만류했다”라며 “이미지에 안좋지 않겠냐는 이야기를 하시더라”라고 입을 열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3일 첫 방송 JTBC '어서 말을 해'에서 박나래는 "제가 박보검씨와 사귈 확률이 몇 퍼센트일 것 같냐"고 질문했다.전현무는 "-150%라고 생각한다"고 대답했다.출연진은 박나래의 말에 수긍하는 한편 "말도 안 되는 얘기"라며 반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