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4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대구의 알리바바 버거 매장에서 팬사인회를 연 김승현의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사인회 현장은 사전 홍보가 충분히 이뤄지지 않았는지 준비한 햄버거 수량이 1/10밖에 팔리지 않은 상황이 발생했다. 햄버거 사장은 1000개를 준비했지만 100개 밖에 팔리지 않았다며 남은 900개를 어찌해야 되나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이와 함께 김승현이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알리바바 버거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김승현 가족들은 900개의 햄버거가 처지 곤란 상황에 놓이자 미안해했고, 김승현의 아버지는 10개를 사비로 사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홍재경은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18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홍재경은 택시안에서 레이서와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홍드라이버 ㅋㅋ”, “언니달며~~~~~~~~ㅋ”, “레이서 홍블리~”, “벌써 한달이 쓩 ~ 지났네요 ^^”, “워커힐자주오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진우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김진우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늦었지만...”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잘생기셨어요”, “역시울형님”, “렌즈 닦아서 찍자”, “주말잘보내세요~”, “주말 잘 보내세요~~~”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김진우는 지난 7월 18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조한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8일 조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Here are some nice photos of me in the latest @gq_korea August Issue”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조한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18일 윤종신이 인스타그램에 “오늘 방구석1열 보면서 일찌기 이 이야기를 다루신”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멋진 윤종신”, “잘생겼다 . 우리 영주언니”, “변영주느님 최고”, “잘생긴 변감독님~~”, “방구석1열 광팬입니다^^”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윤종신의 인스타그램은 윤종신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8일 로시는 “말숙이도 반가웠져 : ) _”라며 사진을 공개했다.로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강아지를 안은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한편 로시는 예전부터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꾸준히 근황을 공개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주원대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8일 주원대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 여름 마지막 휴가장소 추천받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강릉”, “내 여름 방학 어디에 갔어요 ㅠ ㅠ”, “양양도 좋던데~~!!!!!!”, “태국 어때요?? ㅎㅎㅎ”, “호캉스 추천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주원대는 지난 8월 1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8일 정혁이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플레이어 하는날”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엇 한재인이다 ㅋㅋㅋㅋ”, “섹시하십니다 ㅋㅋㅋㅋ”, “오빠 구준표같아요”, “이상한데 또 잘어울려”, “나 울어...ㅎ”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정혁의 인스타그램은 정혁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4일 방송된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레벨업’에서 성훈이 주변 사람들에게 진실된 마음을 표현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했다.안단테와 신연화는 게임회사 조이버스터의 회생이 달린 신작 출시를 위해 서로 협력하며 그 어느 때보다도 치열하게 달려왔다. 경쟁사의 방해공작으로 인한 우여곡절 끝에 출시 행사를 하루 앞둔 신연화는 안단테와 전화 통화를 하면서 초조한 마음을 달랬고, 이에 안단테가 “보고 싶습니다”라고 뜻밖의 돌직구를 날리며 순식간에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안단테(성훈 분)는 아버지와 새어머니가 사고로 죽음을 맞이하고 새어머니의 아들 강훈(손상연 분)과 한집에서 티격태격 지내며 사이가 좋지 않았던 상황이다.성훈은 마음을 표현하지 못하고 혼자서 외롭게 지내던 안단테가 본인의 솔직한 감정을 이야기하며 다른 사람에게 다가가는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내 몰입도를 높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18일 이귀주가 인스타그램에 “생기가 부족하고 쳐져보일땐”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너무 아름답습니다”, “이쁘오..오늘도”, “진짜 예뻐요”, “봅자”, “예쁘네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이귀주의 인스타그램은 이귀주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4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 에서는 식신콤비 정준하, 테이가 위례신도시 한 끼에 도전했다.'한끼줍쇼'보다 훨씬 먼저 '식신원정대', '식신로드' 등 음식과 관련한 프로그램을 진행한 원조 먹방 스타이기도 하다.주민이 직접 밖으로 나왔다. 강호동은 "테이, 귀여운 호동이 위례동의 식구가 되어 주시겠냐"라고 물었고, 주민은 한 끼를 수락했다.테이 역시 대식가로 유명하다. "한창 때는 라면 12봉지를 먹은 적도 있다. 그래서 10봉지를 끓여도 면이 불지 않은 노하우가 생겼다"고 설명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케빈 러브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8일 케빈 러브가 SNS에 “Every once in a while.”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이다희가 눈부신 미모를 자랑했다.지난 18일 이다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은솔이가 인스타 올리라고 보내준 사진"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이다희는 메이크업을 받은 후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근접 셀카에도 굴욕 없는 미모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한편 이다희는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종영 이후 휴식기를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