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모델 출신 배우 이성경이 근황을 전했다.23일 이성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days ago"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성경은 식당에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부스스한 헤어스타일에도 멋진 미모가 눈길을 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시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Who Dat B(후댓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Who Dat B'는 제시가 피네이션에서 둥지를 튼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곡이다. 강렬한 힙합 장르의 곡으로, 제시 특유의 감성이 오롯이 담겼다.평소 제시가 가장 많이 듣는 “쟤 누구야?”가 아닌 “쟤 뭐야!?”란 물음에 대한 제시의 솔직한 답이 가사에 담겨있어 강렬한 사운드 속 더욱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제시는 데뷔 이후 탄탄한 랩핑과 보컬 실력,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 특유의 당당하고 거침없는 애티튜드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해왔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카리스마로 돌아온 제시가 이번 신곡에서 과연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기대가 높아진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전효성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24일 전효성이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전효성은 매력적인 의상을 입고 앉아 있다.이에 누리꾼들은 “핵존예ㅜ”, “언니, 빨리 둘아와요.. 보고시다”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헤이즈가 근황을 공개했다.헤이즈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만날 날이 다가오고 있군!"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헤이즈는 거울 속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휴대폰으로 촬영하였다.청순과 섹시 매력을 오가는 화사한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아이린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24일 아이린이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아이린은 함께 방송 출연한 동료들과 사진을 찍고 있다.이에 누리꾼들은 “본방사수!!”, “아이린. 최고!”, “천사네”, “본방사수 할께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2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멤버들 친구들이 직접 사부로 출연해 멤버들과 함께 하루를 보내는 '우정 여행'특집이 나왔다.방송에서 장나라는 “이상윤이 우리 드라마에서는 반장 같은 느낌. 진행도 다 하고, 우리 팀에서 제일 웃긴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멤버들은 이상윤이 "제 친구는 일단 동갑 친구다. 배우다. 성격이 인싸 쪽은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이승기는 "혹시 친구가 진지하시냐"고 물었고 이상윤은 "진지하다. 나보다 덜 웃기다"고 답했다. 멤버들은 걱정하다가도 이상윤이 "여자분이다"고 말하자 여배우의 등장에 설렘을 드러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장성규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장성규는 지난 24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오늘은 성규의 섹시버전이다 손가락 두꺼워지는 거 예방하려고 주먹을 불끈 쥐고 찍었다 작전 성공이다”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장성규의 팬들은 “섹시한 규오빠”, “ 구라안치고 소지섭인줄”, “이준기인줄..”, “소간지이시네요 ㅋㅋ”, “이건 진짜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장성규와 소통했다.한편 장성규는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해리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나만 아픈 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가을 감성 저격에 나선다.담담한 도입부에서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감정을 이해리의 독보적인 보컬로 풀어내어 이별한 여자의 슬픔을 한층 더 애틋하게 전한다.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각자의 이별을 준비하는 위태로운 연인의 모습을 드라마 타이즈로 선보인다.이해리는 그간 힘 있는 보컬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차트를 휩쓸며 믿고 듣는 음원강자로 활약해왔다.2017년 4월 발표한 첫 번째 솔로 앨범 'h'로 폭넓은 소화력을 보여줬다면, 이번 신곡 '나만 아픈 일'에서는 보다 깊어진 감성을 노래하며 다시 한번 '명품 보컬'의 존재감을 뽐낼 전망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1일 방송 MBC 주말극 ‘황금정원’ 40회는 9.1%를 기록하며 또 한번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과거의 비밀이 또 한번 초대형으로 공개됐다.이상우는 오지은과 이태성을 참고인으로 조사했다.이상우는 발견된 네일팁이 과거 오지은이 사고 당일 했던 네일팁과 동일하다는 증거로 이들의 불안감을 높이며 자진 고백을 유도했으나 오지은은 끝까지 부인했다.뿐만 아니라 차화연에게 이태성의 뺑소니 사실을 자진 폭로해 모두를 경악케 했다.같은 시각 이태성이 현장에서 이상우에게 체포되며 긴장감을 높였지만 현장에는 문지윤의 시체가 아닌 벽돌만이 쌓여 있어 이상우와 이태성을 멘붕에 빠트렸다.죽은 줄로만 알았던 문지윤이 살아있었던 것. 그는 정신이 온전치 않은 상태였고, 정영주는 그를 이용해 이태성, 오지은을 위기에서 구해냈다.한편, 한지혜는 과거 차화연에게 받은 ‘십자가 목걸이’와 ‘황금정원 축제 초대’의 당사자가 오지은이 아닌 자신이라는 것을 기억해 내는 등 또 다시 진실에 한걸음 다가서 기대를 높였다.과연 연제형이 자신이 고모 조미령과 김유석 사이의 혼외자라는 사실을 알게 될지 향후 관심이 증폭됐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나영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김나영은 지난 24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햇살이 다했네”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김나영의 팬들은 “멋져~~요 팬이에요~”, “인물이 다했네요~”, “그 햇살 저두 좀 줘요”, “정말 멋져욤”, “언제봐도 넘 이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김나영과 소통했다.한편 김나영은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4일 박지민은 “너는 뭔데 컴백함”라며 사진을 공개했다.박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동료 가수 솔빈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한편 박지민은 예전부터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4일 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If you don't know, now you know my home guuuurl @lilly has a new show out @latewithlilly and it's lit! We're talking all things @honest, family life and getting @honest_beauty makeovers from two surprise guests. It's all going down tonight at 1:35am ET/PT!”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최명길, 차예련이 '우아한 모녀'를 통해 모녀로 호흡한다.최명길과 차예련은 오는 11월 4일 첫 방송될 KBS2 새 저녁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 출연을 확정했다.'우아한 모녀'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가 위험한 사랑에 빠지고 마는 치명 멜로. 드라마 설명에서 알 수 있듯, 처절한 복수와 치명적 멜로가 공존하는 스토리가 눈 뗄 틈 없이 휘몰아치며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극중 최명길은 파란만장한 운명 속에서 아기와 남편을 잃고 복수의 화신이 된 캐리정으로 분한다. 캐리정은 원수의 집안을 무너뜨리겠다는 일념만으로 살아온 독한 성격을 가진 인물이다.차예련은 어른들의 탐욕과 악행, 원한과 복수에 휩쓸린 한유진 역을 맡았다. 한유진은 불 같은 열정을 가슴에 품고 있는 엘리트 중의 엘리트로, 엄마 캐리정의 '복수를 위한 걸작품' 그 자체다.무엇보다 최명길, 차예련 두 배우의 만남이 기대를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두 배우가 각각 전작에서 인상적인 연기력을 보여준 만큼 '우아한 모녀'에서 만난 두 배우가 어떤 시너지를 완성할지 귀추가 주목된다.'우아한 모녀'는 11월 4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