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유산균 ‘GC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현대홈쇼핑 방송

입력 2020-10-23 17:01

유산균 ‘GC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현대홈쇼핑 방송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GC녹십자가 오는 25일 오후 5시 45분부터 50분 간, 현대홈쇼핑에서 ‘GC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GC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차세대 유산균, 대세 유산균이라 불리는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4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장 건강기능식품이다. ‘포스트바이오틱스’란 프로바이오틱스(유익균)가 프리바이오틱스(유익균의 먹이)를 섭취하고 생산한 최종 대사 산물로 유효물질인 DNA, 유기산, 단쇄지방산, 효소 등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GC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는 건강하고 균형 잡힌 장내 환경을 위해 포스트바이오틱스 3종과 엄선된 프로바이오틱스 7종 ,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 3,000mg,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을 과학적으로 배합했다. 맛있는 분말 스틱 형태로 목넘김이 부드럽고 간편하게 휴대∙섭취할 수 있다. 제품력을 인정받아 ‘2020 한국의 소비자 대상’을 수상하고 홈쇼핑 매진 행렬을 이루는 등 ‘포스트바이오틱스 대표 주자’으로 자리매김했다.

GC녹십자 관계자는 “장에는 인체 면역세포 중 약 70% 이상이 집중되어 있어 장 건강은 면역력과 직결된다. 유산균의 꾸준한 섭취는 장 건강은 물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하루 한 포로 장 건강과 면역력 관리를 돕는 ‘GC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로 온 가족 건강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GC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오는 25일 현대홈쇼핑 라이브방송과 Hmall 홈페이지, 어플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