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젠틀몬스터, 은하를 담은 2023 볼드 컬렉션 런칭

입력 2022-12-01 14:00

젠틀몬스터, 은하를 담은 2023 볼드 컬렉션 런칭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젠틀몬스터가 2023 BOLD 컬렉션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축구선수 손흥민, 블랙핑크 제니를 비롯해 여러 셀럽들이 착용하며 화제가 되었던 해당 컬렉션 제품은 메탈 심볼, 템플 디자인 등 디테일한 부분에서 젠틀몬스터가 도전한 또 한 번의 혁신이 돋보여 출시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해당 컬렉션은 젠틀몬스터가 선보이는 새로운 컬렉션 라인 ‘BOLD’의 첫번째 컬렉션으로 2023년을 시작으로 매년 다른 테마를 통해 대담하고 용기 있는 시도를 담은 컬렉션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젠틀몬스터, 은하를 담은 2023 볼드 컬렉션 런칭

첫 번째 볼드 컬렉션인 해당 컬렉션은 ‘GALAXY OF 9 EVENINGS’를 주제로 전개되었다.

은하의 별 형상을 볼드 컬렉션에서 전달하고자 하는 대담함의 은유적 상징으로 표현하였으며, 공식 웹사이트와 SNS를 통해 공개된 캠페인에서는 은하가 탄생되는 과정에서 우연한 계기로 초월적 순간을 맞이하는 스토리를 담았다.

이번 테마는 1966년 예술과 과학의 경계를 허문 아트 프로젝트 ‘9 EVENINGS: THEATRE AND ENGINEERING’에서 보여준 대담한 시도에서 영감 받아 시작되었으며 이번 컬렉션을 통해 젠틀몬스터가 계승한 대담한 시도와 용기를 나누고자 한다고 밝혔다.

유니크한 컬러감과 과감한 구조가 돋보이는 해당 컬렉션 제품은 12월 1일부터 공식 온라인/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