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몽콕에서 진행한 메디큐브 팝업스토어 구름 관중 몰리며 대성황

에이피알은 지난 3월 4일부터 17일까지 운영한 홍콩 몽콕 글로벌 메디큐브 팝업스토어가 일 평균 수 천명의 쇼핑객 방문과 함께 8일 만에 매출 10억원을 돌파하는 등의 성과를 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홍콩 내 유명 쇼핑가 몽콕 내 자리잡은 모코몰 (Moko Mall, 193 Prince Edward Road West, Mongkok)에서 열렸다.
‘메디큐브 하우스에서 AGE-R 신제품을 만나보세요’ (House of Medicube, greeting the new member of AGE-R line) 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집에서도 전문가 급의 피부 관리를 경험하라는 홈 뷰티의 강점을 부각하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이에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의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를 중심으로 다수의 뷰티 디바이스가 집 안을 형상화한 팝업스토어 곳곳에 전시되었다.
오픈 전부터 수 백명 이상의 ‘오픈런’ 쇼핑객이 팝업스토어를 찾은 가운데, 현지 셀럽 ‘질리언 청’과 ‘그레이스 챈’, ‘니콜라 청’ 등이 현장을 찾으며 열기를 더했다.
에이피알은 2024년 내 홍콩 지역 추가 팝업스토어를 포함한 시장 공략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홍콩 지역은 지난 2023년 1분기 말부터 뷰티 디바이스 인기가 상승하며, 홍콩 단독 누적 뷰티 디바이스 판매 10만대 돌파를 목전에 뒀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모코몰 내 뷰티 팝업스토어에 이렇게 인파가 몰린 것은 이례적이며, 국내 다른 브랜드들에게도 긍정적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인다는 관계자 전언이 있었다”며 “홍콩에서 K-뷰티의 좋은 선례를 남긴 만큼, 향후 관련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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