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크리네틱스파마슈티컬스(CRNX), ENDO 2025에서 8개의 발표로 차세대 내분비 혁신을 선보이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01 06:01

크리네틱스파마슈티컬스(CRNX, Crinetics Pharmaceuticals, Inc. )는 ENDO 2025에서 8개의 발표로 차세대 내분비 혁신을 선보였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30일, 크리네틱스파마슈티컬스(증권코드: CRNX)는 샌프란시스코에서 2025년 7월 12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내분비학회 연례 회의인 ENDO 2025에서 발표될 8개의 초록을 발표한다.

이 발표에는 주요 연구 약물 후보인 PALSONIFY™(paltusotine)와 연구 후보인 atumelnant에 대한 내용이 포함된다.

크리네틱스의 CEO인 스콧 스트러더스 박사는 "ENDO 2025는 크리네틱스가 세계적인 내분비 중심 제약 회사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중요한 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PALSONIFY의 장기 데이터는 이전의 주요 시험에서 보여준 지속적이고 일관된 반응 프로필을 뒷받침한다"고 덧붙였다.

발표될 초록 중 4개는 PALSONIFY 개발 프로그램의 결과를 보고하며, 여기에는 PATHFNDR 3상 등록 시험의 오픈 라벨 확장 데이터가 포함된다.

이 발표는 주사형 소마토스타틴 수용체 리간드(SRL)에서 하루 한 번 복용하는 PALSONIFY로 전환한 사람들의 장기 효능, 안전성 및 증상 조절을 강조한다.

또한, 크리네틱스는 acromegaly에서의 atumelnant 2상 시험 결과를 포함한 3개의 초록을 발표할 예정이다.이 외에도 크리네틱스는 조기 개발 프로그램에서의 새로운 데이터를 발표할 예정이다.

PALSONIFY는 acromegaly 및 신경내분비 종양과 관련된 카르시노이드 증후군에 대한 3상 임상 개발이 진행 중인 최초의 하루 한 번 복용하는 경구용 비펩타이드 소마토스타틴 수용체 2(SST2) 작용제이다.

atumelnant는 선천성 부신 과형성 및 ACTH 의존성 쿠싱 증후군에 대한 개발이 진행 중이다.

크리네틱스는 모든 약물 후보가 경구 투여가 가능하고, 내분비 질환 및 내분비 관련 종양을 위한 새로운 화학 물질로, 다양한 내분비 질환을 다루는 추가 발견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다.

크리네틱스는 SEC에 제출한 정기 보고서에서 리스크 요인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크리네틱스의 현재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연구 개발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로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