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S는 밝고 신선한 이미지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그룹으로, 지난 5월 정샘물 메이크업 브랜드 모델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비긴스 바이 정샘물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잘 아는 세럼, 잘 하는 세럼’이라는 주제 아래 “나 자신을 이해하고 피부를 이해하는 데서 아름다움이 시작된다”는 가치를 전한다.
대표 제품은 ‘핑크 구아바 글루타치온 흔적 세럼’으로, 제주산 핑크 구아바 추출물과 리포좀 글루타치온, 알파-알부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담아 피부 흔적과 잡티를 다각도로 관리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맑고 건강한 이미지를 지닌 TWS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메시지를 더 폭넓게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