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권역 진출 가속… 성장하는 대만 미용의료기기 시장 공략 본격화

Sunny™는 모노폴라·바이폴라 에너지를 함께 활용할 수 있는 고주파 의료기기로, 두 가지 핸드피스와3종의 전용 팁의 조합을 통해 다양한 에너지 프로토콜을 구현한다. 그 중 ‘퀘이사(Quasar) 팁’은 특허 받은 독립 핀 형태의 고주파 전극이 각각 움직이는 개별 움직임 제어 기술로 다양한 각도와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모노폴라와 바이폴라 에너지를 복합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주파수 조절을 통해 다양한 피부층에 에너지 전달이 가능하다.
대만은 최근 미용, 피부의료 수요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장이다. 대만 의료 미용 기기 시장 규모는 2023년 약 7천만 달러에서 2035년 약 2억 6천만 달러로 성장해, 2024년부터 2035년까지 연평균 10.9%의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TFDA 인허가는 이러한 수요 확대 국면에서 Sunny™의 현지 시장 안착과 파트너십 확장을 가속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쉬엔비는 지난 7월 대만 현지에서 의료 관계자 등을 초청해 Sunny™를 비롯해 버츄RF(Virtue RF), 플라듀오(PLADUO) 등 주요 장비 임상 사례와 시술 노하우를 공유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쉬엔비는 앞으로도 현지 의료진과의 교류를 강화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글로벌 무대에서 기술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