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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이스트’ 뉴이스트는 지난 4월 여섯 번째...

입력 2019-07-28 06:00

그룹뉴이스트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뉴이스트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약 32만 명의 대국민 투표 및 일대일 전화 설문을 통해 선정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뜻깊다.


뉴이스트는 지난 4월 여섯 번째 미니음반 ‘해필리 에버 애프터(Happily Ever After)’를 발표하고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국내외 음원과 음반차트, 음악방송에서 1위를 휩쓸었다.


‘완전체’로는 데뷔 8년 만에 처음 음악방송에서 1위를 거머쥔 것이어서 더욱 주목받았다.


더불어 지난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총 3일간 펼쳐진 단독 콘서트 ‘Segno(세뇨)’로 약 6년 만에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 입성,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회차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총 3만 6000여 명의 관객을 열광케 했다.

jbd@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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