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이원석 SNS, 19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입력 2019-08-22 18:18

이원석사진=Instagram
이원석사진=Instagram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이원석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


지난 19일 이원석이 SNS에 “날씨마저 완벽했던 ROMANTIC PARADISE! 이틀 동안 너무나도 행복했어요! 장소의 특성상 무에서 유를 만들어내야 하는 공연이었기에 많은 분들의 도움 없이는 절대 불가능한 공연이었어요. 감사해야 할 분들이 너무 많아요! 고생 많으셨어요 스탭분들! 노들섬 첫 공연을 우리가 해낸 겁니다! 불편함과 불안함을 감수하고 데브를 믿고 찾아와주신 관객분들 진정 사랑합니다! 최고의 것만 드리고 싶은 저희 마음이 잘 전달되었는지 모르겠지만 무대에서 바라본 여러분들의 표정은 분명 행복해하셨어요! 제가 다 봤어요!^^ 진심 고맙습니다! 언제고 데이브레이크라는 섬에 또 놀러와줘요! 저흰 항상 기다리고 있으니깐! 꼭 다시 만나요! 이 말이 그렇게 입에서 안 떨어지더라니... . Good bye SUMMER MADNESS 2019 : escape .”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짜 데브섬 영원하게 해주세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시 만나요~~~”, “완벽하게 행복했어요!”, “최고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bd@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