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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탈모샴푸 왕좌 ‘닥터포헤어’ 판매량 1위 달성하며 대세 입증

입력 2020-04-10 18:30

홈쇼핑 탈모샴푸 왕좌 ‘닥터포헤어’ 판매량 1위 달성하며 대세 입증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올리브영 탈모샴푸 1위 브랜드로 유명한 닥터포헤어(㈜휴메이저)가 홈쇼핑 이미용 부문 전체 판매량 1위를 달성하며 대세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에 1위를 달성한 제품은 닥터포헤어 폴리젠 셀 에너지 탈모샴푸로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등 여러 채널의 홈쇼핑 방송에서 21회 연속 매진이라는 대기록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닥터포헤어의 이러한 성과는 홈쇼핑 채널에서 뷰티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무엇보다 탈모샴푸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1위를 달성했다는 점에서 높이 평가되고 있다.

한편, 닥터포헤어는 홈쇼핑 외에도 국내 최대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의 헤어 카테고리 내 탈모샴푸 1위, CJ몰 3년 연속 1위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으며, 누적 판매량 1천 만개를 돌파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닥터포헤어 담당자는 “앞으로 더욱 차별화된 마케팅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1위 자리를 확고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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