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네파, 내손내픽 ‘나만의 패리스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진행

입력 2020-08-21 11:11

남들은 없고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독특한 아우터를 만들 수 있어 개성 중시 여기는 MZ 세대 겨냥

네파, 내손내픽 ‘나만의 패리스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1일 오후 2시부터 31일까지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손잡고 나만의 맞춤화된 커스텀 패리스를 제작할 수 있는 ‘만들어봐 나만의 패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파는 올 FW 시즌을 앞두고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고 남다른 스타일링을 즐기는 MZ세대의 심리를 겨냥해 자신이 원하는 패리스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무신사 사이트 내 마이크로 페이지에 접속해 네파의 패리스 도안을 선택해 주어진 컬러 팔레트에서 자유롭게 원하는 컬러로 패리스를 디자인하고 접수하면 된다. 접수 후 본인이 직접 디자인한 커스터마이징 패리스를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네파는 당첨자 총 25명을 선정해 9월 2일 발표할 예정이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작년 첫 선을 보인 패리스는 한 장으로 단정하지만 발랄한 감성의 숏다운 및 캐주얼하고 편안한 플리스로 착용할 수 있다는 매력으로 특히 1020 세대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며 “올해는 네파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패리스 제작에 직접 고객들이 참여해 자신의 취향과 개성을 반영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특별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