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최초! 1회차에 이어 뜨거운 반응 속에 마무리된 2차 온라인 콘서트!

지난 13일 PAT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여름 밤의 축제, PAT 온라인 콘서트’를 진행하며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콘서트 현장은 소수의 VIP 고객들을 초청해 코로나 예방 수칙에 맞춰 고객들을 안전하게 응대했다. 이는 코로나 상황에서 언택트 트랜드에 매우 적합한 행사로 높게 평가되고 있다.
PAT 온라인 콘서트는 주요 고객층인 5060에게 인기 있는 트로트 가수 나태주와 태미가 출연해 고객들의 사연과 함께 당첨된 분들의 신청 곡을 직접 불러주는 공연으로 구성됐다.
2회차를 맞은 PAT 온라인 콘서트 ‘한여름 밤의 축제’는 전 회차 대비 동시간 시청자 수 약 450명으로 2배, 순 시청자 수 7,243명으로 5배 높은 성적을 기록하는 등 성공적인 성과를 얻었다. 현장에 참석했던 VIP 고객 또한 대만족하였으며, 다음 온라인 콘서트에 대한 기대된다는 등 긍정적인 반응이었다.
피에이티(PAT)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콘서트가 지난 1회차보다 더 높은 성적을 기록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에서 5060세대 고객들이 원하는 초대 가수를 초빙할 계획이니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PAT는 유튜브 채널을 강화, 온라인 콘서트를 비롯해 중장년층이 스스로를 가꾸고, 꾸미고, 만들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