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4일(금) 오픈, 3일까지는 사전 체험 행사 진행

지상3층 규모의 롯데하미아트 연향점은 프리미엄 가전매장으로 다양한가전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모두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1층은 안마의자, 휴대폰, 태블릿, pc와관련된 악세서리, 2층은 전기레인지, 밥솥 등의 주방생활가전, 3층은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등 대형가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쇼핑고객들이 편하게 쇼핑하고 즐길 수 있도록 별도의 휴게공간과 카페존 또한 마련되어 있다.
그랜드오픈은 9월 4일(금)이며, 9월 3일까지는 사전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올해 1월부터 8개월 가까이 공사를 진행했던 만큼 이전의 리뉴얼 오픈 행사들보다 더욱 큰 규모의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모델별, 금액대별 구매혜택으로는 최대 100만 캐시백과 엘포인트, 삼성/LG 가전 구매시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정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환급사업과 맞물려 으뜸효율 가전 구매시 구매금액의 10% (최대 30만원)을 환급 받을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인형 뽑기 등 경품 행사, 구매고객에 한하여 50인치 UHD TV, 빔프로젝터, 마사지기, 공기청정기 등을공짜로 얻을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에 따르면, "연향점의 경우 오랜 리뉴얼공사로 새단장을 기다려주신 고객을 위해 가전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라고하며 "이사나 혼수 계획이 있는 고객들은 이번이 정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