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금융·증권

NBA, 봄 기운 담은 '플레이(PLAY) 라인' 출시

입력 2021-03-11 15:31

봄 시즌 맞아 원마일웨어로 활용도 높은 ‘플레이 라인’ 출시

NBA, 봄 기운 담은 '플레이(PLAY) 라인'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가 원마일웨어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플레이(PLAY) 라인’에 비슷한 계열의 색상을 상하의로 코디해 일명 깔맞춤으로 불리우는 ‘톤온톤’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플레이 라인은 NBA만의 오리지널리티를 가미한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가벼운 중량감과 우수한 신축성을 자랑하는 우븐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했다.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즌에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어 주목된다.

먼저, 봄 기운을 가득 담은 화사한 색감이 눈길을 끈다. NBA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와 레드를 포함해 화사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파스텔톤을 사용하며 다양하게 믹스매치 할 수 있도록 했다.

간편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은 맨투맨도 새롭게 출시됐다. ‘NBA 플레이 맨투맨’은 남녀 공용 아이템으로 S부터 XXL까지 폭넓은 사이즈로 제작됐다.

이 밖에도, 다채로운 컬러감의 티셔츠와, 원피스, 조거팬츠, 볼캡 등을 선보이며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톤온톤 코디를 연출할 수 있게 했다.

NBA 마케팅 관계자는 “톤온톤 코디는 매치하기는 쉽지만 스타일리시해보이는 장점으로 패셔니스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NBA 또한 봄을 맞아 더욱 화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컬러감을 활용한 플레이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봄 내음을 가득 담은 NBA 플레이 라인 아이템들과 함께 트렌디한 톤온톤 코디를 연출해보며 기분전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