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유아교육진흥원 '행복 더하기! 놀잇감 대여 창구' 통해 따뜻한 희망 나눔 지원

짐월드는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고자 자사 브랜드 교구를 후원하는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 일환으로, 이번 후원은 특히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자유로이 바깥 활동을 하지 못하고 실내나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소외계층 가정의 아이들에게도 좋은 친구가 되어줄 수 있는 놀잇감 지원을 위해 참여하게 됐다.
광주유아교육진흥원이 진행하는 '행복 더하기! 놀잇감 대여 창구'는 다문화‧저소득‧결손 가정 등 사회적 배려와 관심이 필요한 유아들의 가정에 놀잇감을 대여하는 사업이다.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 두기의 실천 방안으로, 유아들의 가정에 놀잇감을 대여해 주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짐월드는 광주유아교육진흥원의 '행복 더하기! 놀잇감 대여 창구'를 통해 ‘맥포머스 디럭스 세트’와 LED 조립완구 ‘레이저 페그’, 대여 사업에 필요한 ‘짐보리 빅 정리함’ 등 약 32개 제품을 전달했다.
짐월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느 때보다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우리 아이들이 맥포머스와 함께 다양한 놀이를 즐기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 앞으로도 짐월드는 소외된 계층을 돕는 사회 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맥포머스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29일 CJ오쇼핑, 5월 3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2021년형 맥포머스 다이내믹 빌더 풀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