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 맞아 ‘7일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

9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는 ‘7일 무료체험 이벤트’는 모든 젤리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신청을 통해 젤리페이지의 모든 서비스를 7일간 무료체험 할 수 있다.
한우리독서토론논술 회원에게만 제한적으로 제공해왔던 것을 이번에 일반회원에게도 오픈하며 본격적인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 젤리페이지는 일반도서 콘텐츠뿐만 아니라 아동∙청소년 학습콘텐츠를 집중 강화해 가족독서플랫폼으로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젤리페이지의 아동∙청소년 학습콘텐츠는 학부모와 학생 모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학부모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는 주요 서비스로 ‘한우리독서토론논술’에서 매월 연령 및 학년에 맞게 추천해주는 ‘미션북’과 ‘추천도서’ 등이 있다.
젤리페이지는 오리지널 콘텐츠도 자체제작 중이다. ‘PET-내 친구는 스파이’, ‘맛천사 울랄라의 쿡방 TV‘, 달콤쌉쌀 학교생활’은 젤리페이지에서만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웹툰으로 콘텐츠 오픈 이후 어린이 회원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젤리페이지 관계자는 “젤리페이지의 이번 아동∙청소년 콘텐츠 오픈으로 독서교육 1등 한우리가 추천하는 전자책, 인기 학습 만화, 학습 웹툰을 모든 젤리페이지 회원들이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겨울 방학동안 학생들이 젤리페이지의 인기 아동∙청소년 콘텐츠 1만여종을 즐기며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