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퀄리티를 보유한 18개의 와이너리에만 부여되는 크루 클라세(Cru Classé) 등급의 ‘세인트 마거릿 앙 프로방스’의 로제 와인의 정수

‘판타스티크 샤또 세인트 마거릿’은 로제 와인의 산지로 유명한 프랑스 프로방스의 꼬뜨 드 프로방스(Cotes de Provence) 내 로제 와인 하우스 ‘세인트 마거릿 앙 프로방스(Sainte Marguerite en Provence)’에서 생산된다. 이 와인 하우스는 훌륭한 테루아를 보유하고, 로제 와인의 맛과 풍미, 높은 품질을 인정받아야만 받을 수 있는 ‘크루 클라세 (Cru Classé)’ 등급의 와인 하우스다.
현재, 프로방스 내 최상의 와이너리에 주어지는 이 특별등급을 받은 포도원은 18곳뿐이다. 엄격한 포도 재배를 통해 높은 퀄리티 와인을 생산 해 온 ‘세인트 마거릿 앙 프로방스’는 오늘날 프랑스 프로방스 로제 와인의 탁월한 명성에 기여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판타스티크 샤또 세인트 마거릿’은 선명한 금빛의 하이라이트가 더해진 펄 핑크 컬러부터 시선을 사로잡으며 풍부하고 신선한 아로마가 미각을 사로잡는다.
미구엘 파스칼 (Miguel Pascual) 페르노리카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판타스티크 샤또 세인트 마거릿’은 크루 클라세 등급의 포도원 내 포도만을 사용한 와인으로 프랑스 내 와인 애호가들로부터 프리미엄 로제 와인으로 칭송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판타스티크 샤또 세인트 마거릿’으로 다채로운 프로방스의 풍미를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