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아토맘코리아 '아토피 숲 캠프’에 “AI 기반 피부측정 솔루션” 제공

입력 2023-07-14 08:35

8월 5일부터 9월 17일까지 1박 2일로 총 5회 운영

아토맘코리아 '아토피 숲 캠프’에 “AI 기반 피부측정 솔루션” 제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토피 부문 스마트 헬스케어 스타트업인 아토맘코리아(대표 권태완) 국립산림치유원(경북 영주시 소재)에서 운영하는 ‘2023 아토피 숲 캠프에 참가해 “AI 기술을 활용한 피부측정과 분석 등의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아토맘코리아는 산림청이 지원 농림해양기반 스마트헬스케어 기술 개발 및 확산 사업의 일환으로 주관 연구개발기관인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황석연 교수팀에서 개발한 산림자원 유래물질 화장품(세럼)을 제공받아 피부염증 개선을 위한 스마트 산림치유 프로그램을 수행한다.

이번 캠프는 오는 8 5일부터 9 17일까지 12일로 총 5운영된다. 아토피 질환을 앓고 있는 가족을 대상으로 신체적 피부건강회복과 정서안정을 위한 산림치유 프로그램으로 ‘AI 피부측정 솔루션을 체험해볼 수 있다.

아토피 숲 체험 참가 가족들은 캠프 입소 전, 아토맘코리아가 제공하는 “AI 피부측정 서비스를 통해 아토피 피부 상태를 측정하게 된다. 입소 후 1 2일 동안은 숲체험과 매일 2회 산림자원 유래물질 화장품(세럼) 사용을 병행한 후, 아토맘 AI 피부측정을 통해 아토피 숲 체험 전·후 피부 효과를 측정하게 된다.

권태완 아토맘코리아 대표는 아토피 질환을 앓고 있는 가족들이 이번 캠프를 통해 일상 생활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해소하고 심리적 안정과 신체적 건강을 찾을 있기를 바라며, 아토피를 꾸준히 관리할 있는 생활습관을 교정할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 앞으로도 아토피 질환자들의 삶의 향상을 위해 유익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지속적으로 제공될 있도록 하겠다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