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플 머쉬룸 와퍼 재출시 [버거킹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92311111102780d2326fc69c1231422890.jpg&nmt=30)
버거킹의 ‘트러플 머쉬룸 와퍼’가 더욱 강한 트러플 향과 함께 가을 시즌 메뉴로 돌아온다.
2017년 처음 한정 메뉴로 출시됐던 ‘트러플 머쉬룸 와퍼’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작년 9월 한정 메뉴로 재런칭, 선보인 지 첫 주에만 목표량의 157%를 달성했다. 또 한정 판매 기간이었던 10주 동안 약 200만 개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입증된 베스트셀러다.
버섯의 맛과 풍미가 더 깊어지는 가을에 맞춰 돌아온 '트러플 머쉬룸 와퍼'는 세계 3대 고급 식재료 중 하나인 트러플 고유의 향을 극대화하고자 기존 대비 트러플 오일을 27% 늘렸다. 버거킹의 시그니처인 직화로 구워 불맛 가득한 100% 순쇠고기 패티에 트러플 마요 소스와 양송이, 새송이, 백만송이 그리고 포토벨로까지 4종의 구운 버섯 토핑이 어우러져 차원이 다른 풍미를 선사한다. 다양한 제철 버섯이 들어가 더욱 입체적인 맛과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경험할 수 있다.
'트러플 머쉬룸 와퍼' 시즌 메뉴 전환과 함께 트러플의 풍미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메뉴 '딥 트러플 머쉬룸 더블'과 '딥 트러플 프라이'도 선보인다. 두 메뉴 모두 더욱 진하고 깊은 트러플향이 특징이며, '딥 트러플 프라이'는 프렌치프라이를 색다르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딜리버리 전용 사이드 메뉴다.
롯데웰푸드, ‘뉴진스(NewJeans)’ 화보 담은 기획 제품 6종 출시
롯데웰푸드가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 ‘뉴진스(NewJeans)’의 가을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제로 미츠 뉴진스(ZERO meets NewJeans)’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
롯데웰푸드는 ‘헬스&웰니스’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인 제로를 론칭하고, 신선한 매력과 탄탄한 실력으로 글로벌 스타로 떠오른 뉴진스와 함께 지속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펼쳐 나가고 있다. 뉴진스와 함께하는 두 번째 시즌인 이번 가을 캠페인 화보에는 뉴진스 특유의 발랄하고 톡톡 튀는 분위기를 담아 지난 봄 시즌 캠페인 화보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무대에서 내려온 평범한 일상 속 제로를 부담없이 즐기는 모습을 통해, ‘매일 먹고 싶은 디저트, ZERO’ 라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제로 미츠 뉴진스’ 기획 제품 라인업은 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제로 쿠앤크 샌드, 제로 마일드 초콜릿 등 6종으로 구성했다. 뉴진스 다섯 멤버들의 단체 및 개인별 이미지를 제품 패키지에 삽입했다.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까지 상반된 매력의 두 가지 콘셉트로 출시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빙그레, 신제품 '리렉스 타트체리' 쿠팡서 단독 선 론칭
빙그레가 신제품 '리렉스 타트체리'를 쿠팡을 통해 단독 선 론칭한다.
‘리렉스 타트체리’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휴식을 콘셉트로 한 제품으로 테아닌 성분이 200㎎ 함유돼 있다. 타트체리와 우유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부드럽고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타트체리는 다양한 영양성분을 보유하고 있는 과일로 특히 멜라토닌 호르몬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비타민 A·C·칼슘·베타카로틴과 안토시아닌 등이 풍부하다.
쿠팡 로켓프레시는 ‘리렉스 타트체리(230ml)’의 단독 선 론칭을 기념해 26일까지 1+1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리렉스 타트체리(230ml) 6개입(3개입 2세트)’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샘표, 요리 즐거움 알리는 ‘망한 요리 인증 대회’ 이벤트 진행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열심히 만들었지만 실패한 요리 경험’을 공모하는 ‘망한 요리 인증 대회’ 이벤트를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진행한다.
‘망한 요리 인증 대회’ 이벤트는 2022년에 많은 관심을 모은 ‘흥한요리 망한요리 페스티벌’의 열기를 기억하는 이들의 요청에 힘입어 마련됐다. 요리 실력을 뽐내는 일반적인 이벤트와는 달리 망한 요리 사진과 내용을 올리는 이벤트로, 요리에 실패한 경험이 많거나 요리 솜씨가 부족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새미네부엌 플랫폼 ‘요리해요’ 게시판에 직접 만든 요리 사진과 사연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인터넷 상에서 화제가 된 레시피를 따라했다가 ‘폭망’한 경험, 맛은 있었지만 모양이 예쁘지 않아 내놓기 부끄러웠던 요리사진, 물이나 불 조절을 잘못해 실패로 남은 추억의 요리 등을 공유하고, 고민거리나 궁금한 점을 함께 남겨도 된다. 이번 기회에 요리에 도전해 보고, 아쉬웠던 점이나 답답했던 점을 문의해도 된다. 우리맛 연구원들이 제안한 솔루션을 반영해 요리한 사진을 재 업로드 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는 10월 27일까지 진행하며 30명을 뽑아 누구나 실패 없이 맛있게 중화 미식을 차려 먹을 수 있는 ‘차오차이’ 요리소스와 렌지업 제품 등을 푸짐하게 선물할 계획이다.
![수정방 웰베이, 레드포춘, 넘버8 [하이트진로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92311092107477d2326fc69c1231422890.jpg&nmt=30)
하이트진로, 중국 프리미엄 백주 ‘수정방’ 3종 유통
하이트진로가 중국 프리미엄 백주 ‘수정방’ 3종의 국내 유통을 담당한다.
수정방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증류소로 600년 전에 세워졌다. 1998년 청두 진강 강변에서 고대 시설이 그대로 보존된 모습으로 발굴되어 중국 ‘국가 주요문화재’로 지정,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증류소로 ‘기네스북’에도 등재 되었다. 중국 정부로부터 공식 인증을 받은 최초의 백주 회사 이기도 하다.
이번에 유통하는 제품은 ‘수정방 웰베이’, ‘수정방 레드포춘’, ‘수정방 No.8’ 총 3종으로 ‘수정방 웰베이’는 600년전 수정방 증류소가 지어진 우물을 의미하는 명칭으로 원나라 후기부터 전승된 최고급 백주를 구현한 제품이다. ‘수정방 레드 포춘’은 고객의 행운을 기원하는 명칭에 붉은색과 황금색 디자인으로 그 의미를 더했다. 특히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수정방 No.8’는 양조장 보수공사를 하던 중 발견된 8호 효모의 균을 배양하여 현재 기술로 세심하게 양조한 제품이다. 깔끔한 맛으로 편안하게 음용할 수 있어 대표적인 수정방 입문 제품이다.
세 가지 제품 모두 알코올 도수는 52%이며 용량은 500ml로 전국 주요 대형마트, 주류판매 전문점, 백화점 및 고급 중식당에서 판매 예정이다.
동아오츠카, B240 특허 유산균 ‘보디멘테’ 2024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수상
동아오츠카는 보디멘테가 '2024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에서 건강식품 유산균 사균체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동아오츠카의 식품 브랜드 ‘보디멘테(BODYMAINTÉ)’는 우수한 식품을 통해 인류의 건강과 복지 향상에 이바지하겠다는 이념 아래 오츠카제약으로부터 공식 수입하여 국내에 판매되고 있다.
보디멘테는 오츠카제약(Nutraceutical 사업부)과 도쿄농업대학이 공동 연구 개발한 특허 유산균 사균체 B240과 BCAA, WPI 유청단백질, L-아르기닌 등 중요한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관리가 필요한 직장인, 노인, 수험생 등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하기 좋은 건강식품이다.
특허 파라바이오틱스를 100% 함유한 보디멘테는 태국 북부 산악지역의 카멜리아 시넨시스 나무 찻잎 '미앙(Miang)'을 발효시키는 과정에서 발견한 식물유래 유산균을 사용한다. 파라바이오틱스는 열처리 및 동결건조를 통해 불활성화된 유산균 사균체로 상온에서도 안정적으로 보관 및 휴대가 가능하며, 높은 안정성을 자랑한다.
디멘테는 국내 최대 약사 전용 플랫폼인 바로팜, 오프라인 병원 및 약국, 제주항공 에어카페, 진천국가대표 선수촌 등 다양한 기업 및 기관에 납품되고 있다.
칭따오, ‘제9회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공식 후원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제9회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UMFF)’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칭따오는 영화제 시작을 알리는 개막식 파티를 비롯해 ‘한국영화인의 밤’ 등 행사에서 산악인, 영화인 등 관계자를 대상으로 맥주를 후원하며 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할 예정이다.
이번 영화제에서 칭따오가 제공하는 맥주는 칭따오 라거와 칭따오 논알콜릭 2종(오리지널·레몬)이다. 청량한 맛과 시원한 목 넘김을 자랑하는 ‘칭따오 라거’와 라거 본연의 맛은 유지하면서 알코올 부담은 줄인 ‘칭따오 논알콜릭’이 피톤치드 가득한 영화제 현장에 풍성함을 더할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올해로 9회째를 맞은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오는 27일부터 10월 1일까지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와 울산대공원 일대에서 개최된다. 산과 자연을 주제로 한 국내 유일의 산악영화제로, 올해는 ‘함께 오르자, 영화의 山’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전 세계 28개국 97편의 산, 자연, 인간을 담은 영화들과 다양한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중국 수출 'K-프로바이오틱스 시대 연다'
hy가 자사 대표 제품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의 중국 시장 내 판매 본격화하고, 해외시장 공략에 나선다.
2000년 선보인 윌은 국내 기능성 발효유 시장을 연 기념비적 제품이다. 기능성과 뛰어난 맛으로 고객의 선택을 받으며 1초당 8개 이상 팔리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일평균 72만 개가 판매되며, 연간 매출액은 3300억 원에 이른다. 누적 매출액은 지난해 기준 6조 원을 넘어섰다.
hy는 자사 천안공장에서 생산한 제품을 콜드체인 시스템을 갖춘 현지 유통업체를 통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공급한다. 중국 온라인몰(징동몰·더우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오프라인 매장까지 유통 채널을 넓혀갈 계획이다.
중국 내 브랜드 모델로는 배우 이민호와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를 발탁하고 팬사인회, SNS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스페셜 패키지도 적용했다. 오리지널 제품은 이민호가, 저지방 제품에는 우기의 모습을 각각 이미지로 담았다.
한편, hy는 윌의 미국 진출도 계획하고 있다. 미주 최대 아시안 마켓 체인 'H마트'에 연내 입점을 추진 중이다. 최근에는 태국 더치 밀(Dutch Mill)사와 생산 계약을 체결했다. 원료 공급 후 태국 현지에서 생산, 판매하는 방식이다. 올해 말 생산이 본격화되면 동남아시아 일대로 수출 권역이 확대된다.
![스타벅스 이대점 외관 [스타벅스코리아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92311095506200d2326fc69c1231422890.jpg&nmt=30)
스타벅스 이대점, 1호점 상징성 강조한 특화 매장으로 재단장
스타벅스 코리아가 국내 1호 매장인 이대점의 개점 25주년을 맞아 이대점을 1호점 만의 전용 음료와 상품으로 특화한 매장으로 리뉴얼하고 9월 24일 공개한다.
스타벅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1호점이라는 독보적인 상징성을 내세우면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전달할 수 있는 스페셜 매장으로 변신을 꾀했다.
스타벅스는 각인 전용 텀블러에 개인 맞춤별 각인 서비스를 국내 스타벅스 매장 최초로 이대점에 도입하고 1호점 만의 전용 MD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오직 이대점에서만 판매하는 전용 디자인의 머그, 텀블러 등 특화 상품 14종을 선보이고, 1999년 개점 당시 로고를 활용하거나 우리나라와 도시를 주제로 하는 상품 등을 상시 판매한다.
또한,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인 블랙이글을 사용해 커피를 추출하고, 1999년 개점 당시의 방식대로 음료 컵에 주문 내용을 파트너가 직접 적어서 제공한다.
기존 스타벅스 판매 음료 중 14종의 인기 음료를 선별해 판매하고, 이대점 특화 음료로 별다방 블렌드 원두를 사용한 '스타벅스 1호점 카페 아메리카노·카페 라떼·크림 라떼' 등 음료 3종을 전용 머그에 경험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이대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9월 2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대점에서만 카페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에 한해 1999년 당시 가격인 3,000원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참여가 가능하다.
아워홈 구씨반가, ‘시알 파리 2024’ 혁신 제품 간편식 부문 1위 올라
글로벌 푸드케어&케이터링 아워홈은 구씨반가 청잎김치가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시알 파리 2024(SIAL PARIS 2024)’ 간편식 혁신 제품 부문에서 최우수 혁신 제품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시알 파리 2024에 참가하는 국내 기업 중에서 최우수 혁신 제품에 선정된 기업은 아워홈이 유일하다. 구씨반가 청잎김치는 자원 선순환과 재료 독창성, 맛품질, 영양성 측면에서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아 간편식 혁신 제품 1위에 올랐다.
이번 시알 파리 2024 출품작 중 아워홈의 2개 제품(구씨반가 청잎김치, 김치 콩비지찌개)이 혁신 제품에 선정됐으며, 구씨반가 청잎김치는 간편식 부문 중 가장 혁신적인 제품으로 꼽혔다.
구씨반가 청잎김치는 김치 제조 과정에서 부산물로 인식되어왔던 배추 겉잎인 청잎을 활용해 만든 푸드 업사이클링 김치다.
실제로 청잎은 배추 내부 흰잎에 비해 베타카로틴, 엽록소, 식이섬유 등 영양소가 풍부하며 고소하고 시원한 맛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거친 질감으로 인해 선호도가 높지 않았다. 아워홈은 청잎의 고소한 맛과 아삭한 식감을 살리는 데 초점을 맞췄으며, 이를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양념 배합비와 저온 숙성 조건을 찾아내어 적용했다. 특히 청잎김치 개발을 통해 그동안 김치 제조 시 활용이 제한적이었던 청잎 중 45% 이상을 업사이클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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