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엘르인청담의원 정재윤 원장이 ‘H.E.L.F. Training’에서 현장 시연을 실시하고 있다. [휴젤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93015542906895d2326fc69c115951671.jpg&nmt=30)
H.E.L.F.(Hugel Expert Leader’s Forum)는 지난 2013년부터 휴젤이 주최해 온 글로벌 학술 심포지엄으로, 이번에는 특히 국내외 의료전문가들이 보다 다양한 학술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도록 세부 프로그램을 새롭게 마련해 그 의미를 더했다. 올해 처음 도입된 ‘H.E.L.F. Training’은 휴젤의 제품을 활용한 시술 노하우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에게 실제 임상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기술을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
이번 세미나는 흡수성 봉합사와 보툴리눔 톡신을 병행한 시술법을 주제로, 이론 강의와 현장 시연(Live Demo)으로 진행되었다. 국내 의료전문가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미엘르인청담의원 정재윤 원장이 연자로 나서 봉합사 및 톡신 제품 선택 기준과 병행 시술을 위한 테크닉에 대해 강의했다.
정 원장은 특히 휴젤의 PDO 봉합사인 ‘블루로즈 포르테, 멀티’와 PCL 봉합사 ‘블루로즈 클레어’, 그리고 보툴리눔 톡신 ‘보툴렉스’를 활용한 시연을 통해 눈매 및 안면 중안부 개선을 위한 안전한 시술법을 상세히 설명했다. 실시간으로 진행된 시연을 통해 참가자들은 정 원장의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생생하게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휴젤 관계자는 “정재윤 원장과 함께 이번 ‘H.E.L.F Training’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휴젤은 현장의 수요를 반영해 미용성형 분야 의료진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적인 학술 콘텐츠들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